전 세계의 레이커스의 인기는 틀림없이 브라이언트가 저지 판매에 도움을 주지만, 브라이언트는 지난 15년 동안 이 게임의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이었기 때문에, 당신은 매우 좋은 팬들이 당신의 새 저지를 사러 달려나간다.

레이커스의 인기는 의심할 여지 없이 브라이언트가 저지 판매에 도움을 주지만, 브라이언트는 지난 15년 동안 최고의 게임 중 하나였으며, 그의 16번째 시즌에 접어든 당신의 새로운 저지 브라이언트를 사기 위해 달려나온 매우 좋은 팬들이 2007-2008년에 NBA MVP 상을 수상했다.

제리 웨스트는 또한 클러치 씨가 14년 동안 오늘날 시장에서 모두 스타였기 때문에, 그는 레이커스를 웨스트로 이끌었고, 그의 생애에서 NBA 결승에 9번이나 진출했다. 그의 https://www.thefreedictionary.com/mlb중계 결승전에서 단 1번의 우승만이 그의 시대의 위대한 셀틱스 팀에 도달했을 것이다. 웨스트는 그의 시대의 완벽주의자였고, 훌륭한 수비수가 되었고, 훌륭한 슛이 되었다고 알려져 있다.

오직 한 선수 미샬 조던만이 NBA 플레이오프와 관련된 더 높은 득점 평균을 통합하고 있다.

제리 웨스트 커리어 평균 27ppg, 67Apg, 개인 훈련8 RPG는 그의 농구 업적을 반영한다.

앨런 아이버슨은 단 1경기에서 조던을 몇 번 다른 시간 동안 변화시킨 것으로 유명한 nba 베스트 크로스오버 리스트에서 팁을 받은 선수다. 벤은 키가 6피트도 안 되고 NBA에서 대부분의 선수들을 헤딩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보통 순전히 스피드뿐만 아니라 그의 움직임을 주의할 수 있는 몇 가지 가짜와 크로스오버를 가지고 있다.

그가 출전할 각 경기

막을 수 없는 포스트 업 경기 그들은 NBA 저지에 붙어있는 가장 두려운 덩치 큰 남자다. 결코 바깥 사격장에 의한 가난한 자유투 슈팅은 그의 몇 가지 약점 중 하나이다.

나는 르브론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라는 것과 왜 사람들이 르브론을 싫어하는지 언급하려고 한다.

그는 결코 범죄를 저지르지 않았고 누군가를 해치는 어떤 것도 하지 않았다. 그는 미움을 받거나 매우 싫어한다.

그는 때때로 mlb중계 오만할 수도 있지만 거울을 보고 당신이 당신의 삶에 어떤 것에 대해 결코 자랑스럽거나 오만하지 않았다는 것을 나에게 알려준다. 너의 첫 돌을 던질 수 있니?

비록 꿈이 만들어지고 80개의 두 대회에 걸쳐 정확하게 짓눌려지더라도, 그들의 전체적인 멋진 방식으로 플레이오프를 포함하는 플레이오프를 시즌의 공식 시작으로 간주하는 것을 지켜봐라. 그렇다면 그것은 그렇다: 그것의 승리든 홈 타임이든, 그래서 포화상태는 당신의 행동과 연관되어 짜여지기를 원한다.

비록 모든 첫 번째 순서에도 불구하고. 2007년 워리어스를 통한 매버릭스와의 언짢은 경기는 여전히 팬들의 마음에 남아 있다.

NBA 플레이오프를 볼 때 1라운드를 공제할 이유가 없다.

물론, 만약 당신이 NBA의 재능을 가지고 태어난다면, 나는 전에 말한 적이 없는 가능성이 있고, 만약 재능이 열심히 활동하지 못한다면, 그것은 재능보다 더 낫다고 말할 것이다. 만약 재능이 열심히 활동하지 못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할 뿐이다;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해야 할 재능을 덜 제공할수록, 그것은 바로 앞으로 나아가는 스티브 내쉬가 이것의 완벽한 스타일이다; NBA 선수들 중 절반이 내쉬처럼 열심히 일했다면, 재능이 있고 열심히 일한다면 리그 잠재적 수익에서 벗어나라; 한계가 있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그의 전성기를 지나 스포트라이트를 받았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경력에서 이 시점에서 그가 받을 자격이 있기 때문에 많은 공을 받지 못한다.

그는 경기당 평균 11/5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고 계속해서 방어력이 되고 있다.

그의 공격 수는 다른 선수들보다 적지만, 그는 여전히 공격적인 끝에 있는 그의 팀을 돕는 것보다 훌륭한 베테랑이다. 그는 현재보다 거의 모든 부문에서 선수 생활 내내 더 많은 수를 기록했지만, 그의 생산량은 여전히 존중되어야 하고 팀들은 여전히 그의 중간 위치에 있는 존재를 설명해야 한다.

가장 독특한 것은 그의 수비, 이 드래프트에서 핵심적인 초점을 맞추는 워리어스, 그리고 성장기 동안 마이크 말론 조감독을 통해 싱글턴은 파워 포워드로 가드 때문에 누구든지 지킬 수 있어 바닥에서 매우 다재다능하게 만든다는 것이다.

돈 넬슨은 밀워키, 골든 스테이트, 뉴욕 & 카우보이와 함께 20년 동안 NBA에서 헤드 코치로 봉사했다. 그는 1982-83, 1984-85, 1991-92년에 코치로 3 회 동안 봉사했다. 그의 클럽은 50 회 이상의 와인 시즌과 7개의 부문 우승을 기록했다.

케빈 듀란트는 르브론 프레드 헤스로부터 수십 년 동안 리그가 가지고 있는 가장 다작의 득점자였던 가상의 횃불을 훔칠지도 모른다. 그는 쉽게 30점을 얻을 수 있다.

그는 중요한 것, 그들의 D-leaguer의 겸손과 동기부여 외에 슈퍼스타의 모든 도구를 가지고 있다.

지금 당신은 르브론 제임스가 비수기에 잘못한 모든 것을 찾을 수 없다. 듀란트는 조용히 계약을 연장했고, 그의 팀 동료들을 끝없이 칭찬했다.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 커버에 보이는 두 명의 상속받지 않은 팀 동료를 요구하기도), FIBA 세계선수권대회에서 굴욕감을 당해야 할 미국 대표팀의 의심할 여지 없는 리더였다. 특히 듀란트가 드라이버 벤치 안에 있는 가운데 리그 진출은 밝다.

아니, 이것들은 7%의 기회로 nba 복권에 당첨될 것으로 예상되지 않았지만, 시청자들은 그것을 보기 위해 귀를 기울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