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강력하고 오래 지속되는 하나의 오리퍼 상징은 결혼 이벤트 밴드입니다

가장 강력하고 오래 지속되는 하나의 오리퍼 상징은 결혼 이벤트 밴드다. 전통은 로마 시대 초로 거슬러 올라간다. 왜냐하면 그것은 화려하고 희귀했기 때문에, 단순한 원형 밴드는 영원을 의미했고 금은 방법의 남자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선택이었다.

그리고 사람들이 더 많은 것을 채굴하려고 하지 않거나, 잘못된 장소를 보고 있는 것이 아니라, 단지 세상에 많은 금이 없다는 것, 즉 기간 그리고 은하 전체에 정확히 풍부하지 않다는 것이다.

금에 대해 당신이 가장 먼저 이해해야 할 것 https://ko.wikipedia.org/wiki/인터넷고물상 은 믿을 수 없는 희귀성이다. 권위 있는 합의는 테이프 역사의 시작부터 현재까지 15만 톤에서 16만 5천 메트릭 더미가 생산되었다는 것이다. 가장 낙관적인 것은 지구상의 모든 인간에게 다소 실질적인 금반지를 준다면 당신은 세계의 금 공급을 없앨 것이다.

금 귀금속을 사서 보고 사용하기는 좋지만, 아무리 진정한 가치를 두기 힘들다고 해도 물건의 상태, 설정 등은 그것을 제공하고 싶을 때 그 가치를 흐리게 할 수 있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그러한 재료들을 복원하는 것은 경제적이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들은 쉽게 스크랩으로 팔릴 수 있다.

예를 들어 동전과 같은 항목의 명시된 가치를 본질적으로 얻지는 못할 것이다. 그러나 사람들은 당신의 스크랩 금을 받아들이는 대리점에서 약간의 마진보다 금 가치를 낮출 것이다.

빠른 역사적 진실: 역사를 통틀어, 환상적인 문명의 모든 피아트 통화는 작동을 멈췄다!미국 달러화는 좋은 실적을 올렸지만 그 역시 빠른 종말을 고하고 있다!과거로부터 이익을 얻거나 그것을 반복할 운명이다!

금괴는 동전처럼 보이지만, 금으로는 소득이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금으로는 가치가 있다.

금괴 인터넷고물상 의 가치를 얻기 위한 미묘한 방법과 금의 가치를 얻기 위한 금금리 수정은 은행에 의존하여 그것의 품질, 크기, 현재의 금 가격을 확인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은 5개의 크레디트 스위스 금괴를 가지고 있다.

실물 가격 차트에 따르면, 분석 카드의 크레디트 스위스(1온) 그러므로 금의 가치는 6,21905달러이다.금의 가치는 향후 가파른 인플레이션 연방 정부 비용 오르가에서 온스당 5천 달러가 될 수 있다.

그러나 더 큰 불안이 세계와 함께 있는 후에야 금과 더 큰 불안의 디플레이션에 관한 한, 나는 금이 다시 500달러로 내려가고 금은 상업적 금속이고 백금은 오히려 약해질 것으로 기대한다.

관계경제

대공황 때 많은 사람들이, 그리고 제2차 세계 대전 내내 유럽의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자산을 쉽게 융화할 수 있고, 매우 휴대할 수 있고, 쉽게 거래할 수 있고, 쇠퇴하거나 붕괴되기 쉬운 것이 아니라 보석과 귀금속으로 개조했다.

최근의 실적에도 불구하고, 금은 인플레이션을 감안한 1980년대 최고치보다 훨씬 낮은 순위에 있다.

인플레이션을 기준으로 1980년대 최고치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황색 금속은 온스당 2,543달러에 도달해야 할 것이다. 이것은 금이 기존 가격 수준에서 30% 더 상승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금광업 주식은 금과 디플레이션 금융투자 고려와 관련된 또 다른 문제지만 금광업 주식은 지금 당장은 비싸겠지만, 1930년대에 홈스테이크 금광주가 주당 40달러에서 주당 400달러 이상으로 올랐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왜? 그들은 안전한 피난처였고 그들은 현금을 채굴하고 있었다. 그들은 심지어 그들이 생산하고 있는 것에 그들의 노동자들에게 지불할지도 모른다. 당신은 결국 가장 좋은 현금 소 주식을 조사하기를 원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훨씬 낮은 비율로.

금은 얼마나 특이한가? 그 중 약 16만 5천 힙이 세계사에 채굴되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약 1,400만 은의 수요가 실제로 금에 대한 수요를 회복한 것은 실제로 더 큰 적이 없다. 고대에는 금속이 금융 불안정을 두려워하는 금융가들에게 안전한 집으로 남아 있다.

2007년을 감안할 때, 금 1온스의 비율은 약 600달러에서 약 1,300달러로 두 배 이상 증가했다.

동전, 특히 희귀한 금화는 불리온보다 휘발성이 더 강하다. 훌륭한 시기에는 프리미엄 가격을 받을 것이고, 나쁜 시기에는 아무도 프리미엄 비용을 관리할 수 없을 때 불리온 요금을 받을 것이다.

따라서, 새로운 금이 비싸고 추출하기가 매우 어렵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주변에 광업되고 개선된 금의 엄청난 공급이 있다.

현재 존재하는 것으로 알려진 만큼 많은 새로운 금을 발굴하는 데는 약 80년의 광업이 필요할 것이다. 이것은 주식 대 흐름 비율이라고 불리며 금의 공급이 안정적이며, 새로운 광산 발견에 대한 중단을 면제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플래티넘의 자연색은 둔한 금속성 흰색이나 옅은 회색이기 때문에 종종 로듐으로 덮여 있지만, 흰색 금과는 달리, 로듐이 백금 보석을 닳게 할 때, 여전히 무색하게 보일 것이다. 단지 자연적인 좋은 외모를 유지하기 위해 당신의 백금에 대해 깨끗하고 열광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