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니에가 벅스와 함께한 5시즌 동안, 그들은 그 해 동안 그들의 부서의 왕관을 차지했다.

벅스와 함께한 5시즌 동안, 그들은 NBA 선수 생활 동안, 라니에가 비디오 게임마다 평균 201점, 비디오 게임마다 101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하며 그 해 동안 그들의 부서 왕관을 차지했다.

샤킬도 마찬가지로 샤크라고 불리는 샤킬은 페인트를 조절하고 상대 선수들에게 당황스러운 속도로 덩크슛을 했다. 71파운드와 325파운드 ONeal은 샤크가 90년대 후반을 통제하는 것을 막을 수 없는 물리적 힘이며 직업 평균 247 PPG와 582 FG%의 112 RPG를 가진 새로운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nba중계 천년 우승 4 nba 챔피언에 들어간다.

1995-96시즌 NBA에서 1년 반 동안 결장한 마이클 조던은 1996년 시카고 불스를 네 번째 NBA 타이틀로 이끌기 위해 돌아왔다. 그 시즌, 불스는 NBA 역사상 여전히 가장 훌륭한 일상적인 시즌 기록이었던 72-10의 승패 기록을 세웠다. 결승전에서 불스는 시애틀 슈퍼소닉스를 6경기 만에 물리쳤다.

모리스는 NBA를 앞으로 날려버릴 신체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보드에 있는 전사들을 도울 수도 있다.

합리적으로, 만약 워리어스가 큰 남자를 원한다면, 그들의 최선의 선택은 NBA에서 앞으로 전력을 다할 69명의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만약 그들이 조금 도달하고 싶다면, 그들은 지난 시즌 대학에서 리바운드 선수를 이끄는 나라인 무어헤드 주에서 케네스 패리드를 추구할 것이다. 그러나 68세에, 그것은 드래프트에서 긴 범위다.

넷째, 모든 훌륭한 NBA 게이머들은 그들의 경쟁자들을 연구한다.

그들은 그들의 강점과 약점을 이해한다.

그들은 훌륭한 수비를 해야 한다!CEO님, 상대 그룹이 득점하는 것을 막을 수 있으십니까? 어떻게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가? 당신과 당신의 판매 그룹과 정확히 같은 특징을 말할 수 있는가?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가? 이의를 어떻게 관리하십니까? 이에 대해 어떻게 대답하시겠습니까? 무엇이 당신의 회사를 독특하게 만드는가? 아니면, 내가 왜 너한테 사줘야 하지?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고객과 전망을 아십니까? 그들의 장애물과 우려는 무엇인가? 그들의 고통을 측정할 수 있는가? 시간과 돈으로 그들에게 어떤 대가를 치르게 되는가?

NBA 스포츠 유니폼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스타일이다. 대부분은 클럽 이름과 색상과 게이머 이름과 번호로 만들어진다. 세 개의 가장 인기 있는 NBA 유니폼은 마이클 조던 NBA 저지, 코비 브라이언트 NBA 저지, 르브론 제임스 저지, 샤킬 ONeal 저지, 남작 데이비스 저지, 제이슨 키드 저지, 드와이트 하워드 저지 등이다. 이 리스트는 특별한 것과는 거리가 멀다. 크리스 폴, 더크 노비츠키, 스티브 프랜시스, 매직 존슨, 빈스 카터와 같은 선수들을 위해

꿈 선택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은 과거에 행해졌던 게임의 점수를 제공할 수 있다.

이것은 신뢰할 수 있는 정보 출처를 찾는 개인들에게 매우 실용적일 것이다. 데이터베이스에 접근하기 쉬운 간단한 데이터베이스가 생산되었다. 버튼을 클릭하면, 게이머 직업 평균 점수, 어시스트, 리바운드를 볼 수 있다.

개인들은 꿈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그들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찾을 수 있다.

현재 재생되고 있는 비디오 게임은 또한 라이브 A 플레이를 볼 수 있다.

게임의 선수는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득점, 슛 누락, 리바운드 등을 볼 수 있습니다. 모든 데이터를 검사하고 평가할 수 있습니다. 벅스와의 5시즌 동안, 그들은 NBA 전체 직업에서 각년 동안 부서 왕관을 획득했습니다. Lanier는 각 게임 평균 201점, 비디오 게임 평균 101 리바운드

이후 벅스는 알킨도르를 인수한 지 불과 2시즌 만에 nba 결승에 첫 여행을 했다. 그들은 마찬가지로 신시내티 로얄스 알신도르의 nba 게이머인 오스카 로버트슨과 로버트슨이 서로를 보완하여 벅스를 인상적인 66-16의 기록으로 이끌었다. 플레이오프에서 벅스는 샌프란시스코 워리어스(4-1), 그리고 NBA 결승전에서 로스엔젤레스 레이커스(4-1)를 상대했다. 벅스가 볼티모어 총알을 격파하고 4경기 연속으로 쓸어버렸다.

나에게 있어, 그것은 NBA 웨스트에서 진정한 빅3인 빅3로 요약될 것이다.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는 실제로 승리했고 실제로 이번 시즌에 매우 강해졌다. 코비 브라이언츠가 그의 첫 NBA MVP 상을 위해 뛰었고, 파우 가솔의 추가 외에도, 실제로 LA 레이커스가 NBA 웨스트 필 잭슨의 정상 부근에서 능숙한 일을 해냈다. 에고를 억제하고 게이머들이 그의 시스템을 사도록 하는 것, 그들이 실제로 해왔던 것은 이기는 것, 그리고 이기는 것뿐이었다.

가장 인기 있는 NBA 저지는 놀라움으로 다가오면 안 된다. 르브론 제임스 이것의 매혹적인 특징은 르브론이 수많은 사람들에게 미움을 받는다는 것이다. 그런 이유로, 사람들이 이 저지를 등에 업고 보면, 그들은 당신에게 고개를 끄덕이거나 당신에게서 외면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외면한다면, 누가 신경 쓰겠는가? 유어 대표

이렇게 복제해 보자: 젊고, 재능 있고, 동기부여가 되고, 이상하 nba중계 게도, 그렇게 젊고, 박식한 사람들과 그들이 최고의 선수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결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