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자들과 만날 때 어떤 동네를 선호하는지, 어떤 집을 사는지(3침대 2욕장), 그들이 하는 일(재활, 임대료, 도매) 등 몇 가지 질문을 한다.

투자자들과 만날 때 어떤 동네를 선호하는지, 어떤 종류의 집을 사는지(3침대 2욕장), 그들이 하는 일(재활, 임대료, 도매) 같은 몇 가지 질문을 할 때, 다른 투자자들을 경쟁으로 보지 말고 모두 일하려고 노력하라.

결과: 그것은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고, 실행 가능한 단서를 줄이지 않았다. 이것은 엄청난 것이었다. 왜냐하면 나는 내가 실제 단서에 대해서만 지불하고 싶었던 단서를 처리하기 위해 여행 센터에 매우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것은 나를 구해주었다. 그래서 이것은 내 로이(ROI)가 총살되었다는 것을 나타낸다. 만약 당신이 직접 전화했다면, 당신은 당신의 큰 뒷모습을 발견했다. 어느 쪽이든, 큰 승리.

여러분이 볼 수 있는 것은 수 톤이 더 있지만, 훨씬 더 많은 것은 여러분이 스스로 훌륭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준다. 당신은 또한 미국 사업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전기에 관한 책도 많이 읽어야 한다.

두 번째 접근방식은 다양한 매체(직접 메일, 분류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 등)를 통해 판매자에게 리드를 내포하거나, 일반적으로 판매자로부터 반응을 얻고, 판매자가 앞으로 나아가 당신을 선택하기를 갈망하는 판매자의 해결책으로 당신을 위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동탄 W-SPACE TOWER 치시키는 목표적이고 저비용적이고 체계화된 반응 지향적인 접근방식이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이 핸드셋에서 OS가 된다. 개인이 있든 없든 효과가 있는

우리가 가지고 있는 것을 고수하는 롤러코스터 시장에서 투자자들은 그들의 부동산 게임을 다양화할 필요가 있다.

즉, 당신은 단지 하나의 전략, 하나의 외로운 도구를 투자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하나의 도구가 당신을 실패한다면, 당신은 계획 A를 사용하여 되돌아갈 무언가가 있을 것이다. 계획 B는 다양화, 다양화, 분기해야 한다.

이 세미나들은 또한 여러분에게 이 저렴한 세미나에 대한 비용의 일부에 대한 놀라운 부동산 투자 도구, 소프트웨어 또는 학습 자료를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이다. 하지만 그들이 제공하려고 하는 많은 것들은 정말 훌륭한 것이다.

따라서 직접 대응 마케팅이 광고 비용을 더 적게 절감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것은 당신의 전망을 분류하고 선별하고 스크린하여 지속적인 비즈니스 성장을 가장 동기부여가 되는 많은 대응을 하고 한 사람과 대화에 도달하게 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당신이 거래를 추적할 수 있는 어떤 장치보다 더 예측성, 일관성 및 통제력을 가지고 일을 덜 하면서 더 많이 만들 수 있게 합니다

세미나에 참석하는 또 다른 이유는 많은 다른 투자자들과 네트워크를 맺고 관계를 맺기 위해서입니다. 거래에서 파트너를 맺을 수 있는 다른 투자자들을 만나고, 거래도 팔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거래 등을 밝힐 것이기 때문입니다. 수백 개의 경제 카드를 구성하고 그들에게 제공해야 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노출하는한 명함이 당신에게 얼마나 많은 것을 허용할 수 있는지 결코 결코 결코 알지 못합니다.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 (우편 카드와 같이 보내는 조각으로 분류 될 수 있습니다. 또는 메시지가 만들어지면 기록된 메시지 또는 압축 페이지*에서 사용)는 자격을 갖춘 잠재 고객에게 언어를 추가하고 비실용자가 자격을 박탈하고 자신을 제거할 수 있도록 허용해야 한다.

그들의 모든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의 다양한 측면에서 당신을 도울 수 있다.

바람직하게는 당신은 당신의 사업의 핵심인 다른 몇 가지가 있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몇 가지 목록일 뿐이다.

일단 당신이 마케팅 담당자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생각을 바꾸고, 실제 부동산 사업가가 두 번째가 되면, 당신은 마침내 당신이 실제로 만들고 싶은 달러를 친절하게 만들어야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투자는 현금으로 지급되지 않는다. 많은 성공적인 투자자들은 대출 협회를 위해 기본적으로 돈이 되는 소위 다른 사람들의 돈을 사용한다.

대출 담당자들과 회의를 하고 기간이 되면 당신에게 돈을 빌려주기 위해 그들 자신의 가게를 약속한다.

자원의 훌륭한 관리자인가, 아니면 상당한 수의 단기 부채인가? ‘아니오’, ‘네’, ‘그 순서대로 부동산이 유동적이지 않을 때까지 부동산을 투자하지 말라’는 뜻이다. 일단 매입하면 보유 시간이 훨씬 길어질수록 부동산이 많이 보유된다. 이는 당신의 주거에서 계획되지 않은 비용에 노출될 가능성이 예상보다 길다는 것을 의미한 동탄 W-SPACE TOWER 다.

즉, 비용을 예상하여 재정을 정리할 수 없는 것과 함께 단기 부채의 실질적 금액이 길어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재정난에 대한 부동산 투자

하지만 부동산 전반에 걸쳐 좋은 수익을 보장받지 못한다.

2008년 경제를 살펴보자. 어떤 불행한 투자자들은 위기가 닥쳤을 때를 앞두고 부동산을 구입했다. 그들은 아마도 주택 시장을 관찰했고 가격이 계속해서 강해질 것이라고 믿었다. 불행하게도, 그들 대부분은 손해를 보았다.

계약자에게 한 번 살펴보라고 했고, 내가 조사를 한 동안 니스는 세분화처럼 집 판매가 너무 느려서 달팽이에 휩싸이고 있었다. 내 계약자는 나에게 9만 달러의 임프레스를 준다!

가격대 사업이라면, 당신은 이것을 만들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