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이케아 옷장을 30분 안에 조립해 가장 적은 욕설로

따라서 아무리 욕을 적게 해도 30분 안에 이케아 옷장을 평평하게 조립해도,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심리상담 어떤 수준의 성공도 할 수 있는 것과는 같지 않다. 만약 의심스럽다면, 시스템을 설치하고 보안을 강화하는 데 경험이 있다면, 당신의 실수는 당황스럽고 고치는 데 비용이 많이 들 뿐만 아니라, 당신의 집을 손상시키고 당신의 집이 가지고 있는 어떤 보안의 외관을 손상시킬 수 있다.

당신의 한계를 알아라.

집에서 렌트하면 어두워지기 몇 분 전에 올 수 있는 더러워진 조명용 타이머를 구입하십시오. 도둑이 부엌이라는 착각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당신은 기본적인 플러그인 유닛을 구입할 수 있고,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할 수 있다.

가정 보안 시스템은 아마도 가장 최신의 컴퓨팅이어야 한다.

당신의 오래된 경보기는 여전히 모든 나쁜 면에 의해 폐기될 수 있다.

당신이 주택 보안을 구입하는 것으로부터 얻는 이점은 그들이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하지만 더 복잡하게 들어가기 때문이다.

보안의 선구자 층이 야생에서 심리적이고 침입자를 효과적으로 막지 못한다는 것을 아는 것은 결국 물리적 보안 층에 관한 것이 있다.

효과적인 보안의 이것들 중 하나는 정말 죽은 볼트다. 왜? 심리적인 보안 억제책과는 달리, 데드볼트는 강제 접근을 쉽게 예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 다른 예는 도난 경보 문 제안이다. 19 도어 브레이스는 분명히 250파운드의 좋은 남자가 당신의 문 안으로 발길질을 하는 것을 사실상 불가능하게 만든다.

위의 숫자를 보면 휴스턴이 100만 가구와 3 백만 명의 거주자를 가지고 있다고 계산하면 무서운 것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많은 73 가구 중 1 가구가 도둑맞을 것입니다. 40명 중 1명은 그들의 재산에 대해 범죄를 저지를 것입니다. 1 ~ 482명의 개인은 매년 폭력적으로 강도를 당할 것입니다.

심리적인 안전에 관한 다른 것들은 개 심리상담 표지판이나 심지어 야외 조명도 결연한 범죄자를 막지는 못하지만, 그들을 꺼리게 하고 더 쉬운 목표를 마스터하기 시작할 수 있다.

당신이 인식하는 의심스러운 활동에 대해 이웃과 함께 이야기하라. 만약 다른 것이 없다면, 그들은 당신이 단지 이웃의 보안을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아마도 정직하게 당신의 재산을 감시하기 시작할 것이다.

주택 보안 시스템 시스템이 부동산 보안 회사에 연결될 때, 당신이 알 수 있는 것은 당신뿐만 아니라, 당신의 주택 보안 시스템 회사에도 경고할 것이다. 이 특별한 세트는 당신의 주택 보안 회사가 경보가 울릴 때 당신의 이웃 경찰에 연락하여 당신의 주소를 보낼 수 있다.

이것은 특히 경보가 화재나 강도로부터 오는 것이 매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의 앞에 설치된 강력한 데드볼트에 필요한가? 편지함? 3인치 나사로 잘 고정되어 있나요? 데드볼트는 문의 외부에서 필요한 모든 종류의 보호 수준입니다

가정 보안문만 독점적으로 설치하는 건가요? 반드시 가격에 관한 넓은 곳에 문이 있는 것은 아니므로, 그것은 당신이 중요한 이자율에서 안전을 희생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이곳은 당신이 페니를 너무 많이 꼬집어야 하는 지역이 아니지만, 저렴하고 고품질의 강철 보안 거주지를 찾는 것은 비교적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생체 인식 자물쇠와 같은 특별한 특징을 가진 나무 문이나 문을 원한다면, 당신이 많은 돈을 지불할 수 있을 것이다.

이제 보안 시스템 컴퓨터를 만드는 과정에 관한 몇 가지 핵심 팁과 지침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행동을 취하는 것은 당신과 당신의 가족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이 특정한 날과 나이에 너무 신뢰하고 있다.

그들은 그들의 여분의 열쇠를 매트 밑에 두고 화분이나 그런 것에 주름을 따라 놓아라. 이것은 집을 위한 좋은 보안을 연습하고 있지 않다. 기억하라. 집 보안은 사실 단순히 도난 경보와 다른 보안 장치를 가지고 있는 것 이상이다. 그것은 부주의하게 조심할 것이다.

주택 강도는 매우 쉽기 때문에 흔하다. 왜냐하면 많은 경우 가택연금을 하거나 강도들이 차고 휴대용 리모컨을 통해 집에 접근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많은 침입과 침입은 당신의 낮 시간 동안 당신의 출입을 감시할 수 있다.

도둑들은 당신의 것이 비어 있을 때를 인식할 수 있다.

분명히 당신이 좋은 보안 시스템 전략과 설치를 가지고 있다면, 도둑은 단지 지금 쉽게 들어갈 수 있는 당신의 집을 선택한다.

당신이 결정해야 할 첫 번째 요소 중 하나는 당신의 집이 미리 연결되어 있는지 여부다. 모든 주택 건설업자는 집을 미리 연결하고, 그들은 미래의 보안 시스템 설치를 위해 준비한다.

가능한 한, 다른 가정 보안 장치와 함께 당신의 문, 창문, 키패드, 동작 감지기를 연결할 수 있다.

가능한 한, 한 가지 더 많은 정보를 미리 설치된 장치로부터 당신의 기존 경보 패널을 찾아서 재고를 만들 수 있다.

이미 집 안에 설치된 모든 것을 그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