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밤의 빛”은 같은 이름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텔레비전 프로그램도 되었다.

금요일 밤의 빛은 같은 이름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기반으로하고 텔레비전 프로그램이 되었습니다. 영화는 텍사스 주 오데사 마을을 고정시키고 있습니다. 도시는 분열되어 경제가 어려운데, 모든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는 무언가가 있습니다. 고등학교 축구 팀인 페름기 팬더는 성공적인 게임의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시즌은 밝아 보이지만, 다시 뛰는 학교 스타는 끔찍한 부상을 입습니다. 시즌 첫 비디오 게임으로 모든 사람들이 희망을 잃게 되었다. 코치는 그의 팀을 결집시키고 그들을 예상치 못한 성공으로 이끈다.

여러분이 좋아하는 분야에서 학위를 따는 기회를 늘리기 위해 이해하고 싶은 것들의 예들이며, 여러분이 도착했을 때 약간의 놀이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축구의 열정과 감정을 보라. 스릴, 우울, 동기부여, 불만족. 희망을 가져오고, 고통을 가져다 준다. 그것은 당신을 앞으로 나아가게 하고, 당신을 느리게 한다.

그것은 당신을 높이 들어올리고, 축구는 당신을 낮게 잡아준다.

이 영화는 덴젤 워싱턴이 버지니아에 있는 고등학교 축구팀의 코치로 출연한다.

그는 최근 통합된 학교에서 매우 성공적인 백인 코치를 바꾸기 위해 고용되었다. 이 이야기는 그와 팀을 따라간다. https://www.thefreedictionary.com/각티비 그들은 그들의 첫 해를 해결한다.

이 영화는 마찬가지로 실화를 바탕으로 하고 있고 그 그룹이 어떻게 분열된 이웃에서 통일자가 되었는지를 보여준다.

워터보이(1998년)- 이 영화는 아담 샌들러스의 첫 축구 영화인 그는 끊임없이 놀리고 그의 어머니로부터 극도로 보호받는 분노 문제가 있는 비틀거리는 워터보이인 바비 바우처 역을 맡았다. 그는 연습을 방해한 죄로 루이지애나 대학의 워터보이에서 해고된 후, 사우스 센트럴 루이지애나 주립 대학 머독스를 위해 무료로 일하기 위해 자원한다.

그는 코치로부터 자신을 옹호하도록 유도한다.

쿼터백에서 매우 강하게 놀릴 때 그는 Muddogs의 쿼터백에 의해 고용된다. 이것은 그를 코치에 의해 고용되게 하고 그들은 Bourbon Bowl에서 우승하기 위해 계속된다. 그리고 그들은 그를 맨 처음 경기에서 물 소년으로 해고한 그룹과 헨리 윙클러가 클라인 코치를 연기하고 캐시 베이츠는 바비 바우처스 모역을 연기한다.

아이들이 발전하기를 바라는 첫 번째 것은 스피드가 축구에서 매우 중요하다는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에게 스피드를 개발하기 전에, 당신이 그들의 축구화를 처음 신게 한다.

시장에서 다양한 경제적이지만 오래 지속되는 축구화를 신게 하라. 아침 일찍 조깅하고 15분에서 20분 동안 달리는 것은 축구에 필요한 기본적인 능력을 향상시키는 좋은 시작이다. 당신은 뒷마당이나 공원 주변에서 이것을 할 수 있다.

게다가, 일찍이 이러한 운동을 한다.

아침은 다른 어느 시간보다 훨씬 낫다

그래서, 우리가 홈 우승의 90%, 즉 대략 19경기, 어쩌면 50%의 원정 우승이 또 다른 7경기라고 예측할 수 있다고 가정하자. 그래서 할인 쿠폰 전체에서 26경기(집과 집)를 예측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예측 시스템을 가지고, 23경기를 남겨두고, 그로부터 우리는 구 소련 블록에서 8개의 축구 무승부를 찾아야 한다.

플라이오스는 그 망할 콤미들이 거의 지배하고 있다.

모든 스포츠 자원이 부족함에도 불구하고(그리고 종종 식량이 부족함) 러시아인, 동독인 등은 올림픽에서 확실히 몇몇 미국 엉덩이를 걷어찼다. 그들은 더 크고, 더 강하고, 더 빨랐다.

많은 개인들이 제리 맥과이어를 축구 영화의 많은 부분으로 보지는 않겠지만, 그것은 비디오 게임의 사업적인 측면이 실제로 어떤 것이 되었는지를 보여준다. 톰 크루즈, 쿠바 구딩, 주니어, 르네 젤웨거와 같은 할리우드 헤비급 스타들이 출연한다.

이 이야기는 NFL 게이머를 대표하는 성공적인 에이전트인 제리 맥과이어를 따라다닌다. 어느 날 그는 깜짝 놀라고 그것을 표현할 때 직장을 잃었지만, 그는 유일한 선수와 함께 그의 직업을 계속한다.

그에게 충성을 다하고 있다.

그 영화에는 많은 축구 액션이 없지만, NFL에서 뒤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사소한 시선은 주목할 만하다.

깃발 축구는 아이들이 에너지를 태우기에 아주 좋다. 바쁜 하루를 보낸 후에 당신은 단지 당신의 아이들이 벽에서 튕겨나가는 것을 보기 위해 집에 온다. 중요한 것은 당신의 아이들이 외부 신체 활동에 참여하도록 하는 것 각티비 이다. 깃발을 치는 것은 당신의 아이에게 신체 활동을 보여줄 것이다. 그래서 저녁 8시가 되면 당신의 아이들은 피곤할 것이다.

축구는 모든 각도에서 매우 높은 속도에 잠긴 비디오 게임이다. 축구를 위해 진정으로 더 빨리 가기 위해서는 몸을 옆으로 움직이는 근육을 강화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은 사이드 런지, 앵글 런지, 측면 슬레드 풀 등을 할 필요가 있다.

더 강력한 힘을 얻기 위해 체중 공간에서 훈련한다.

더 많은 힘 = 더 많은 힘 생산 다리가 만들어 낼 수 있는 힘의 양은 당신의 속도 능력을 식별할 것이다.

내구성에 대한 기록 때문에 축구도 남자다운 스포츠로 여겨진다(많은 것이긴 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