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 정제업자들은 더 많은 현금 소를 위해 채굴을 계속하기 보다는 오래된 금 보석을 사는 것이 낫다.

금 정유사들은 더 https://ko.wikipedia.org/wiki/인터넷고물상 많은 현금 소를 위해 채굴을 계속하기 보다는 오래된 금 보석을 사는 것이 인터넷고물상 낫고, 금의 중요성은 정말 주목할 만한 금을 추가 돈으로 제공하는 것은 단시간에 환상적인 반응을 보일 수 있다.

당신의 작품을 제공함으로써 번 돈은 새로운 패션 보석을 사는 데 사용될 수 있고, 심지어 다른 어떤 필요에도 그 돈을 사용할 수 있다.

금과 관련된 오늘날의 금융 풍토를 먼저 이해해야 한다.

우리는 실제로 금 가격이 사상 최고라는 것을 모두 들었다. 따라서, 이웃과 온라인에서 금을 위한 돈의 풍요로운 작물은 여러 가지 이유로, 위의 두 개의 단락에 이름이 붙여진 것은, 2008년에 시장이 타격을 받은 이후 금의 가격이 올랐다. 만약 당신이 수입을 창출하려고 한다면, 지금보다 더 좋은 시기는 없다.

성경시대부터 금은 베이커, 상인, 장인들이 그들의 물건들을 반짝이는 금속과 교환하는 주요한 방법이었기 때문에 금은 돈의 의미였다. 금은 돈이었다. 미국에서도 1971년 닉슨 대통령이 미국을 금본위제에서 떼어낼 때까지 우리의 달러는 금속으로 교환될 수 있었다. 비록 달러는 더 이상 금에 의해 뒷받침되지 않지만, 그 비율은 미국 달러와 매우 관련이 있다.

미국 개인들이 깨어나기엔 이미 오래 전 일이다. 야만적인 골동품은 금이 아니다. 그것은 세계의 종이 통화다. 무서운 속도로 기반을 잃고 있다.

지구상에 건전한 통화는 단 한 개도 남아 있지 않다.

이 때 Gman은 새로운 통화를 발행하기로 결정하고 오래된 통화에서 6번을 발행합니다. 즉, 10억 개의 Old Lira 노트가 새로운 Lira 노트로 직접 대체됩니다. 이것을 고려하십시오. 모든 10억 개의 Old Lira는 ONE Lira에 의해 변경되고 혈액 순환에 수백만 개의 오래된 Billion Lira 노트가 모두 사라졌습니다. 모두 하나의 Lira 노트로 대체되었습니다.

금의 가치가 충분히 높아질 때마다, 그것을 저장소에서 꺼내서 통화를 늘리고, 국가 부채를 지불하고, 집에 지붕을 깔거나, 의사 비용을 지불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강한 보상이 있다.

그러한 기능에 사용되는 금은 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저장소로 돌아가고 주기는 세대가 지나면서 반복된다.

세계 금 보유고의 약 40%가 투자에 사용된다. 국민, 기업, 연방 정부가 그것을 헤지 대 인플레이션으로 구입한다.

현재의 경제 환경에서는, 우리가 우리 정부가 계속 빌리고 지출하도록 내버려둔다면 인플레이션이 달까지 증가할 수 있을 것 같지 않다. 나는 그것이 앞으로 5, 6년 안에 그렇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세계는 현금과 부의 초과 신용 인플레이션을 치료하기 위해 먼저 거대한 디플레이션을 겪어야 하고 현재 더 빨리 사라지고 있다.

연방 정부가 그것을 생산할 수 있고 디플레이션의 눈덩이는 속도를 낼 뿐이다. 오스트리아 경제대학은 모든 신용 인플레이션 거품이 심각한 충돌로 끝난다고 말한다.

금화를 구입하려면 금화를 구입할 수 있는 가장 저렴한 가격에 구입해야 한다.

정기적으로 구입해야 한다.

그러나 금을 소유하는 것이 금을 특정 비율로 받기 위해 기다리는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는 것을 명심하라. 즉, 금을 살 때 다소 과도한 지불은 전혀 소유하지 않는 것보다 낫다.

패션 보석이나 고철 금을 구입할 경우 한 가지 빠른 아이디어: 14캐럿 금, 18캐럿 금 또는 24캐럿 금을 구입하십시오. 14캐럿 금보다 스크랩을 녹이는 데 더 많은 비용이 들 것이다. 또한, 당신이 사는 귀중한 보석의 종류에 대해 논쟁하라. 금 도금이나 속이 빈 것이 아니다. 당신은 강한 금 조각을 원한다.

성경 시대부터 금은 서비스와 상품을 교환하는 주요 방법이었고 상인, 제빵사, 장인들이 기꺼이 그들의 상품을 반짝이는 금속과 교환할 것이다. 이것은 현금 금의 정의다. 미국에서도 닉슨 대통령이 1971년에 금 요건에서 미국을 떼어낼 때까지 우리의 달러는 금속으로 교환될 수 있었다. 비록 달러는 더 이상 금에 의해 뒷받침되지 않지만, 그것의 가격은 실제로 미국 달러와 강하게 연관되어 있다.

현재, 현금은 단순히 컴퓨터 시스템 진입으로 만들어질 수 있다.

오바마 대통령 정량적 용이 1 & 2 (QE1, QE2) 연방준비은행(연방이 아닌 독점 및 카르텔)은 15조 달러 이상의 채권을 인쇄하여 판매하고 미국 연방정부에 현금을 제공한다.

그것은 효과가 없을 것이다. 더 큰 불안은 통제되고 있다.

2000년 닷컴 주식 거품 꼭대기와 2018년까지 지속될 수 있다.

남성복 1930년대의 20달러짜리 금화는 아주 잘 어울렸다. 2011년 아르마니 양복은 여기서 1250달러가 되어야 한다.

하지만 나는 최근에 가격을 매기지 않았다.

만약 당신이 금융 투자를 위해 동전을 구입하고 있다면, 금독수리, 금 단풍나무를 구입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