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인 작가와 TV 요리사의 의견에 감사하는 포도 품종의 추세

유명인 작가와 TV 요리사의 의견에 따라 포도 품종이 / / / / / / / / / / 모든 제품과 마찬가지로, 모든 특정 액체가 당신의 돈 스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송도쓰리노 카이 로켓에 인기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와인은 마술처럼 개선되었습니다. 그것은 동일한 브랜드와 콘텐츠이며, 갑자기 동등한 생산 작업을 사용합니다. 당신은 유행하기에 제한적으로 지불합니다.

당신이 요리해야 할 와인을 선택할 때, 가벼운 와인은 보통 더 섬세한 음식과 더 잘 어울리는 것으로 믿어진다는 것을 마음속에서 피하라. 그래서 더 대담한 와인은 더 강한 맛의 요리를 선택하는 것이 논리적이다.

와인 한 병을 한 병씩 사세요.특정 와인과 아주 비슷하다는 것을 알게 되면 돈을 절약하기 위해 한 번에 많은 컴퓨터를 사고 싶은 마음이 매우 유혹적일 수 있지만, 이것은 나쁜 인식으로 알려져 있다.

대신, 지하실을 한 가지 범주로 채우지 않기 위해 한 병만 사세요.

와인에 잔을 조금 붓고 화이트 트랙 레코드에 붙여라. 세 가지 주요한 주목해야 할 것은 과도한 침전물, 색조, 그리고 색심도 침전물은 와인 시르스탈 유리에서 보기 위해 일반적으로 나쁘게 받아들여지는 작은 물질의 입자들이다. 색조는 이 와인의 색조이다. 색조는 이 와인의 색조 깊이는 어떤 와인은 거의 투명해질 수 있고 다른 와인은 거의 투명할 수 있다.

불투명은 실제로 색 선택에 있어서 약간의 변형이며, 시음 시트가 편리하게 제공되는 경우일 수 있다.

다양한 색조 장치를 제공한다.

좋은 색조는 녹색, 노란색, 금색, 자줏빛, 루비, 빨간색, 갈색, 분홍색, 주황색 및 구리를 포함한다.

당신이 사용하는 시트는 더 많거나 훨씬 적을 수 있다.

내 다이애트리브의 이 시기에 공정한 질문은 다음과 같다. 와인을 마시는 사람이 될 수 있는 어떤 남자에게서 이런 일이 어떻게 된 것일까? 그 대답은 내가 방금 읽은 광고 시대에 와인의 J Schultz-Trends: Out-Innovated By Beer에 의해 읽은 글에 있다.

결론은 북미에서의 와인 판매 증가가 감소하고 있다는 것이다. 나쁜 성장은 아니지만 10년 동안 지방 손실 제품에 송도쓰리노 서 평소처럼 성장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이 기본을 넘어, 당신이 좋아하는 스타일을 찾고, 두껍고 유리가 얇도록 하고, 당신의 비용에 대해 안경을 선택하라. 모든 수단에 수십 개가 있다.

만약 당신이 막 시작한다면, 4개의 백포도주 잔과 4개의 적포도주 잔으로 충분해야 한다.

샴페인 플룻을 다음 번에 추가하고, 당신의 개인적인 취향에 맞게 당신의 컬렉션을 조정하라.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바리가 와인 감상 여행 중에 발견한다면, 리슬링은 리슬링이고, 그 다음에 리슬링을 만들기 위해 고안된 안경 세트를 선택하라. 그리고 다른 섬세한 화이트 와인은 냄새를 집중시키기 위해 보통 샤도네 유리보다 좁고 키가 커야 한다.

이 안경들은 보통 샤도네 유리보다 공간 소모가 적다.

와인 키트를 선택할 때 중요한 질문 요청은 어떤 종류의 와인을 마시기를 좋아하는가 하는 것이다. 적포도주, 백포도주, 과일주, 가벼운 몸, 전신, 달콤하고 건조한 것을 원하십니까? 와인이나 샴페인을 17달러에 수백 달러를 써서 특정한 식사를 씻는 것은 더 오래 인상적인 업적으로 간주된다. 사실, 사실, 그것은 단지 조금 어리석은 것일 수도 있고, 맛이 없는 것으로 매우 보여진다.

그러나 와인을 조금 더 즐기기 시작하면, 당신은 적어도 두 개의 안경과 관련된 것을 원할 것이다. 하나는 적포도주를 위한 한 개의 와인이다. 와인 유리 모양에서 가장 기본적인 차이점은 적포도주 유리의 크기다. 보르도나 부르고뉴가 백포도주 유리보다 더 큰 그릇을 가질 것인가, 아니면 당신의 유리의 샴페인 플루트 크기가 그로부터 따를 것인가? 백포도주 유리는 일반적으로 적포도주 유리보다 작다. 적어도 12온스 동안 어떤 유리라도 찾아라. 이것은 누구나 그것을 잘 휘젓게 할 수 있게 해준다. 나는 와인을 휘젓고 냄새를 맡기 위해 더 큰 유리 – 16온스 이상을 선호한다.

결혼식은 아름다웠고 헨리 삼촌은 신부와 춤을 추었다. 반응은 촛불과 꽃과 함께 있었고, 밴드도 너무 멋지게 연주했다. 당신의 사랑하는 파트너는 당신이 그렇게 화려하게 만들 줄은 몰랐다고 말했다. 헨리 삼촌이 얼마나 쉽게 웃었는지 그녀가 알았더라면 와인을 더 화려한 개인용 컴퓨터가 주문 인쇄된 와인 라벨을 추가하는 것을 얼마나 쉽게 만들었는지 알았더라면, 몇 번의 마우스 클릭으로 만드는 데 시간이 걸렸고, 그것들은 너무 좋았다. 와인 와인을 더하는 것은 간단하다. 그가 턱시도를 주문하는 것은 이렇게 간단한 경향이 있을 것이다!

역사를 거슬러 올라가면, 와인은 동물 가죽과 뿔, 딱딱하고 구운 점토, 나무, 가죽 박, 그리고 매우 화려한 산성 세척 데님 그릇에서 소비되어 왔다. 와인 제조와 유리 제조에서 실제로 멀리 왔다. 오늘날 고블렛의 디자인의 과학과 정밀함은 와인을 마시는 것을 놀라운 즐거움으로 만든다.

적포도주를 위해 더 넓고 그릇 모양의 안경을 선택하라. 적포도주가 풍부한 꽃다발로, 항상 좋은 것이 당신의 와인 잔으로 더 큰 오프닝을 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