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를 선정할 때, 다양한 이유를 독립적인 구매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전문직 선택 시에는 다양한 이유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가장 중요한 것은 독립 상점의 기술자가 그에게 더 높은 통찰력과 훨씬 큰 경험의 수영장을 제공하는 모든 것을 다루어야 한다는 것이다.

기억: 모든 전선을 동시에 끄지 말고 하나씩 당기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올바른 터미널에 고정하는 동안 어리둥절해 자동차 수리 작업 손실이 더 커질 수 있다.

우선 팔스, 가족, 이웃집 사람들이 당신에게 누구를 위해 차를 서비스할지 조언해 주는 사람부터 물어보고, 그들이 누구에게 가는지, 실제로 만족하지 않는 사람을 알려준다. 만약 서비스가 받아들여지거나 단순히 괜찮다면, 그들에게 비용은 수령된 금액인지 아니면 더 많은 금액인지 물어보라.

AAA 인증을 받은 매장들은 내가 ASE 허가받은 전문직 종사자들을 거의 바꿀 수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퀵서비스요금 없는 것으로 알고 있다.

나는 그들의 진단 이론으로 나를 겁주었던 ASE 허가받은 전문직 종사자들을 이해한다.

나는 BBB 흉터가 큰 멋진 가게들을 알고 있다.

그리고 WOM은 정말 최악의 방법이다. 내가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기를 강도에 의해 수리할 때, 나는 고객들이 특정 가게가 얼마나 멋진지 격찬하는 것을 들었다.

분명히, 여러분은 공항으로 가는 택시나 바다를 건너 다른 나라로 우리를 실어 나르는 큰 날개 달린 새들과 같은 다른 교통수단에 의존하지 않을 것이다.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자동차에 의존할 것이고, 그래서 이제 그것을 준비할 시간이다.

이 말은 많은 차고들이 노동에 지나치게 부담을 줄 것이며, 고객이 그 차이를 결코 알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예를 들어, 발전기를 교체해야 한다면, 그 일이 얼마나 오래 수행되어야 하는지 아십니까? 많은 사람들이 그렇지 않다.그래서 서비스 센터는 한 시간 반이 걸리더라도 고객에게 2~3시간 동안 요금을 청구할 것이다

혼자서 할 수 있는 수표가 많다. 앞유리 와이퍼를 보고 찢어진 것처럼 보이거나 앞유리를 효과적으로 껴안지 않으면 바꿔라. 그 폭력적인 여름 뇌우 속에서 확실히 잘 작동하는 와이퍼가 필요할 것이다.

이 곳은 신뢰가 중요한 기능을 하는 곳이다. 당신은 당신을 공정하게 대할 준비가 되어 있는 정비사에게 트럭을 가져갈 수 있는 능력을 가질 필요가 있다.

분명히 정직한 서비스 센터를 찾기 시작하는 가장 좋은 시기는 당신의 자동차와 트럭이 필수품을 분해하기 전이고, 작곡할 때 무엇이든 얻을 수 있다.

그것은 작업에 대한 가격 견적, 부품과 노동에 대한 보증의 세부사항, 모든 것을 암시한다.

가격 견적서, 너무 게을러서 할 수 없거나, 사기를 위해 문을 열어두거나, 둘 다 게임을 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일단 비용과 보증 정보를 갖추면, 비용을 줄일 수 있는지 검색하는 것을 주저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첫 번째 선택은 당신의 개인 은행이 될 것이다. 나는 그들이 당신과 당신의 재정 시나리오에 익숙하기 때문에, 처음에 그것들을 끊임없이 시도할 것이다. 마찬가지로 당신의 대출 제공자와 편안해지는 것이 중요하고, 당신의 자신의 은행을 사용하는 것도 어떤 문제나 의심을 줄일 수 있다.

당신은 마찬가지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금융 기관으로부터 더 나은 금리를 얻을 수 있다.

무료 프로페셔널 가이드 자동차 수리점이 도움을 받지 못하거나 해협에 대한 답을 퀵서비스요금 하지 않으면, 그는 사업을 이해하지 못하거나, 또는 당신을 차량 기술자로부터 떼어내려고 한다.

당신의 차를 안팎으로 알아야 한다.

합리적인 가격에 당신의 자동차를 고치는 것을 간단하게 한다.

2) 자동차서비스센터는 에어컨 델코나 NAPA와 같은 특정 차량 브랜드명과 관련이 있는가? 차고는 당신의 제조물을 다루는 평판이 좋은 자동차 대리점의 일부인가?

명심하십시오 : 모든 전선을 동시에 꺼내지 말고 하나씩 당기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최상의 터미널에서 수리하는 동안 혼란스러워져 차량 수리 손실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생기면 브레이크 액이 낮다는 뜻일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 액이 낮으면 브레이크 액이 낮으면 가능한한 빨리 꺼지거나 브레이크 수리 수리 수리공에게 알려서 하십시오. 자동차 수리 작업 센터 또는 브레이크 수리 작업 기계에 차를 가져갈 때 브레이크 액을 검사하도록하십시오. 브레이크 액이 낮으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부품 수리 시 항상 가장 먼저 지시하는 것은 자동차 제조사 매뉴얼을 통해 확인하십시오. 수리 시 어떤 혼란도 방지하기 위해 철저히 읽어보십시오. 모든 제조업체는 자동차의 교체 시간을 지정한다.

스파크 플러그는 시간이 지나면 자동차 부품 변경을 연기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