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라듐: 사실 나는 팔라듐을 좋아하지만, 대부분의 보석상들은 그것을 다루지 않아.

팔라듐: 사실 나는 팔라듐을 좋아하지만, 대부분의 보석상들은 그것을 다루지 않는다. 거대한 음모? 아니, 금이나 플래티넘보다 더 유연하지 않으며, 특별한 장비와 독특한 훈련이 필요하다.

연방준비제도이사회(FRB)가 금리를 20%로 인상하자 1980년 마지막 중요한 금반등이 끝났다. 기존 연방준비제도이사회 의장은 전통적으로 낮은 수준이었던 지금도 금리를 인상할 가능성이 없다고 제안했다.

투자뿐만 아니라 수집을 위해 금화를 구입할 때, 나는 정말 특이한 것 대신에 전형적인 고급 진품을 구입할 것을 제안한다.

그들은 나쁜 시기에 그들의 가치를 유지하고 훌륭한 시기에 현물 금보다 상당한 프리미엄을 받을 것이다.

10캐럿, 14캐럿, 24캐럿의 점수에 항상 의존할 수는 없다. 오선 판매자들은 부주의한 구매자들을 속이기 위해 그들의 이름을 브랜드화할 수 있다.

왜냐하면 금제품 판매 정책이 없기 때문에 가짜 금 보석 판매는 만연하고 있다.

종종 당신은 18캐럿으로 낙인찍힌 14캐럿의 금을 얻을 수 있고, 당신이 거장들이 아니라면 전형적으로 그 차이를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어떤 경우에는 순진하다. 구매자들은 금도금제품을 우연히 발견할 수 있는데, 그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온라인고물상 들이 현재 그들의 현금인 포니 골드 패션 보석에 어울리지 않는 것을 구입하는데 속았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그러나 진짜 금은 그것의 광채를 유지하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추해진다.

성경시대에 금은 상품과 서비스의 주요한 교환방법이었기 때문에 베이커, 장인, 상인들은 그들의 물건들을 반짝이는 금속과 행복하게 교환할 것이다. 이것은 금이 돈이라는 의미다. 심지어 미국에서도 닉슨 대통령이 1971년에 금 요건에서 미국을 떼어낼 때까지 우리의 달러는 금속으로 교환될 수 있다.

달러가 더 이상 금에 의해 뒷받침되지 않는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그것의 가격은 실제로 미국 달러와 매우 관련이 있다.

이 모든 것에 대해 가장 흥미로운 것은 월가의 합의 관점이다. 몇 년 동안 벗어나지 않은 의견. 합의 의견은 금은 야만적인 유물이고 따 온라인고물상 라서 나쁜 투자라는 것이었다. 그 모든 것이 케인스가 말한 것과 케인스가 어떻게 잘못될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그리고 월가는 12년 연속 금에 의해 유지되었다. S&P 500은 금이 수행되었다.

금 가치가 충분히 높아질 때마다, 그것을 저장소에서 꺼내서 통화를 강화하고, 국가 부채를 지불하고, 집에 지붕 시스템을 설치하거나 의사 비용을 지불하는 데 사용할 강력한 동기가 있다.

그러한 기능에 사용되는 금은 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저장소로 돌아가고 주기가 반복된다. 세대를 거쳐 이런 장소들을 피하라!그들은 최고의 사기꾼이다. 그들은 금 전문가다. 그들은 매일 금을 팔고 산다. 그들은 매일 금을 팔고 산다. 그들은 생계를 위해 이것을 한다.

그들은 하루 종일 너를 이길 것이다.

금은 지붕 시스템을 살 수 있지만 지붕 시스템을 만드는 데는 사용할 수 없다(주 자본 건물과 다른 형태의 명백한 주권 소비 제외) 의료 스캔 비용을 지불할 수는 있지만, 수행할 수는 없다. 차를 살 수는 있지만, 우리를 어디로도 데려갈 수는 없다.

패션 주얼리에서는 복원력이 뛰어나서 24캐럿 금을 거의 사용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피해와 긁기 용이하다. 다른 나라에서는 21캐럿이 일반적으로 사용된다. 18캐럿은 고급 기술에 인기가 있지만 14캐럿은 균형이 잘 잡혀 귀중한 주얼리에서 가장 많이 찾는다. 10캐럿은 보석 산업에서 가치와 함께 제공할 수 있는 가장 저렴한 등급이다.

테스트 패키지에는 금 바늘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 바늘들은 산이 작동하는지 여부를 평가하기 위해 사용된다. 패키지에는 10캐럿, 14캐럿, 18캐럿, 24캐럿 바늘이 있다.

수백 년의 연금술사들은 금이 염기 금속 금으로부터 만들어질 수 없다는 사실을 증명할 것이다. 금은 화학 성분인 원자 번호 79이고 Au(금이라는 뜻의 라틴어 이름 뒤에)라는 기호를 가지고 있다.

가치 있는 가스를 제외하고 금은 이해되지 않는 반응성 성분이다.

금을 보내기 전에, 그 금에서 어떤 가치도 제거하는 것이 최선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반지를 제공하거나 금을 하나씩 제거하여 금을 무게를 실을 수 있다면, 은, 백금, 돌과 같은 다른 합금도 그들만의 가치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을 끊임없이 기억하라. 만약 당신이 금을 분리할 수 있다면, 그것은 훨씬 더 좋다. 만약 당신이 다른 중요한 금속이 있고 그 금속에 대한 가격을 얻는 것이 확실하지 않다면, 그것은 훨씬 더 좋다. 재료도

게다가, 금은 투자 차량이 아니기 때문에 금을 구입하지 않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예, 만약 당신이 지난 몇 년 동안 금과 특히 은을 샀고, 그것을 고수했다면, 당신은 실제로 꽤 좋은 수입을 올렸을 겁니다!하지만, 금과 은의 가격으로 라이브 룰렛을 하려고 하는 것은 바보 같은 비디오 게임이다

이것이 내가 금이 단순히 두 가지 목적을 제공하는 또 다른 유형의 돈이라고 말하는 이유다: 가치 있는 가게로서 그리고 교환 골드스 에펙의 매개체로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