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공기 필터를 사용하면 자동차의 연비가 증가할 것이다.

깨끗한 공기 필터를 사용하면 자동차 연비가 증가합니다. 필터를 사용자 지정하지 않으면 엔진이 최고 성능 수준에서 작동할 수 있습니다. 필터를 실행하지 않으면 아마도 막히고 엔진이 움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원하는 것이 아닙니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실매물중고차매매사이트 !

실제 인터넷을 통해 차량에 대한 모든 수리 정보와 함께 신뢰할 수 있는 웹 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세계 와이드 웹은 강력한 자원이며 많은 분석가 사이트의 비용은 전혀 들지 않습니다!어떤 사람들은 시각 학생들을 위한 비디오도 가지고 있습니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 시설이 다른 시설보다 더 많은 요금을 부과할 수 있다고 해서, 그들이 당신에게 더 긴 보증 기간, 무료 비상 견인, 예의 셔틀 서비스 또는 이점을 위한 연장된 시간을 제공한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다.

가격은 항상 가장 효과적인 결정 방법이 아니다.

첫 번째 장애물은 자동차 수리 사기의 빈도에 대한 인식이다. 많은 사람들은 자동차 수리 사기가 특히 나쁜 것이라고 믿지 않는다. 즉, 대부분의 수리점들은 정직한 하루 일을 하고, 당신의 몇 가지 가난한 예들은 사기꾼들을 대표할 필요가 있다고 주장한다.

페인트 없는 덴트 수리 페인트리스 덴트 수리는 10개 이상의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많은 사람들이 중고차를 고치고 중고차 수입을 증가시키기 위해 지역 자동차 대리점에서 처음 시작되었고(헤드라이트 복구와 같은) 페인트 없는 덴트 제거는 작은 덴트와 딩을 마사지하여 수리하는 것일 수 있다.

사람이 독점적으로 수행하는 다양한 수표가 있다.

앞유리 와이퍼를 보고 닳아 보이거나 앞유리를 제대로 껴안지 않을 때 바꾼다. 그 격렬한 여름 뇌우 속에서는 확실히 잘 작동하는 와이퍼가 필요할 것이다.

점화 플러그의 기능과 관련된 다른 자동차 부품이 적절한 상태에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점화 와이어가 연소되면 잘 변경됩니다.

종이 서비스 매뉴얼을 사용하는 집 정비사의 옆면에 있는 하나의 연속 가시는 자동차 오일이다. 매뉴얼로 페이지에 얼룩지고 결코 얻을 수 없다. 그리스 중 일부를 제거하는 기술이 있는 동안, 일반적으로 페이지에 큰 얼룩이 있는 반면, 수리 절차 단계나 도표를 부분적으로 가려주는 것은 항상 당신의 시간을 소비하는데, 아마도 그 장소를 제거하는 것은 아마도 있을 실매물중고차매매사이트 때 합리적으로 제한될 것이다. 자동차 정비 기술자가 되기 위해서는 자동차에 대한 기술적인 지식이 강해야 하지만, 미학적인 감각도 강해야 한다.

실내는 건전한가? 인내심 또한 과제의 필요성이다. 마지막 기술이 흠잡을 데가 없도록 모래를 뿌리고 차체에 작업을 하는 것이 인내력이 있다고 생각하는가? 그것을 명심하고, 우리 자신에게 정직하라.

종이 서비스 매뉴얼을 사용하는 도시 정비사의 측면에 있는 하나의 연속 가시는 자동차 지방이다. 이 매뉴얼을 위해 페이지에 얼룩지지만 결석하지 않는다. 많은 책이 이 기름을 제거하는 기술이 있는 동안, 개인은 항상 수리 절차 단계나 도표를 부분적으로 가려주는 페이지보다 더 큰 얼룩을 지는 이런 방식으로 망가졌다. 장소를 제거하려고 하는 것도 당신의 시간을 소비하는데, 아마도 당신이 시간을 소비할 것이다. 수리할 일이 있다

올바른 자동차 수리 및 서비스 제공업체를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되기 위해, 여기 몇 가지 빠른 전술이 있다.

당신은 가정에 추천서를 가지고 있는지 물어봐야 한다.

당신의 가족으로서 잦은 문제를 가지고 있는 사람을 보고 그들이 필요로 하는 정비사를 확인하라.

자동차 수리 및 유지보수와 같은 신입사원도 자동차 수리 매뉴얼을 손에 쥐고 있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자동차에서 나오는 다양한 부품과 부품이 얼마나 작동하는지 즉시 파악하지 못할 것이다. 따라서 그 매뉴얼을 준비하는 것은 분명히 당신의 대의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 대해 아는 것이 없다면, 자동차 수리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문제를 찾기 위해, 자동차 수리의 경우 매뉴얼은 당신의 것이다. 귀중하게 사용하는 방식을 배우는 열쇠

다른 귀중한 도구로는 간단한 형광등, 반사 랩 사이드가 있다.

그것들은 수리 접근법의 필수적인 요소로서 금속에 대한 변형에 의해 만들어진 그림자를 보는 데 사용된다. 그들의 적절한 사용은 아무도 알아채지 못하는 당신의 수리와 모든 사람이 알아채지 못하는 수리, 무엇보다도 가장 나쁜 것은 수리해야 하는 수리: 당신이 주변을 둘러보고 원격 특징이 동일한 움푹 들어간 기술자와 함께 참석했는지를 확인하는 것이다. 수리

오키나와에서는 빌이 “고객을 돕기 위해 우리가 얻은 한 가지 방법은 현지 쓰레기장을 수색하고 모든 사람을 구입하는 것이다. 빌이 일본어를 말하는 지역 연결을 위해 지불하는 부품들”이라고 말하면서, 일부 자동차 부품들은 빌이 웃는 것을 어렵게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