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여러분의 고양이가 끊임없이 야옹거리면, 그 이유를 알아내는 것은 간단하다.

고양이가 왜 오랫동안 애완 고양이와 공존해왔는지 알아내기 위해 끊임없이 야옹거리면, 고양이의 야옹한 패턴을 알아내야 한다.

야옹은 고양이의 신호를 주목함으로써 애정에 대한 욕망과 함께 배고픔으로부터 어떤 것이든 신호를 보낼 수 있다.

예를 들어, 길가에 있는 내 이웃 고양이는, 그녀의 딸이 이사했을 때 외로웠지만, 그녀는 고양이가 젊어지도록 허락했다. 이제 그녀는 6마리의 고양이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고양이는 개와 다르다. 내 개는 낯선 사람이 문을 지나간다면 짖어대면서 누군가를 화나게 하지 않는다. 그러나 그것은 그의 일이고 그는 나에게 경고할 뿐만 아니라, 이 여섯 마리의 고양이들은 그들의 정원에 남아 있지 않다고 들었다. 우리가 고양이를 갈망하든 원하지 않든 6마리의 고양이를 얻거나 시도해 보았다.

나는 레지스라는 이름을 고양이 주변에 붙여서 지원서에 대해 입양되고 문제 고양이들이 관찰되고 있는 너의 뒷방으로 활기차게 걸어갔으면 좋겠다. 한 번 레지를 보면 오렌지 https://ko.wikipedia.org/wiki/마포고양이분양 색과 흰색의 기쁨이 나는 그가 없으면 살 수 없다는 것을 알았다. 내 친구가 문간에서 불안하게 기다렸기 때문에, 나는 고양이를 구출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았다. 사실 레지는 그가 완전히 건강하지 않다는 경고 없이 나를 위해 제공되었다. 그 이후로, 그는 파티에서 파티의 생활이 되었다. 야외 인클로저에서 탈출한 것으로 구성된 캐터리는 꼭대기의 자유와 스릴을 감상한다.

후드 장식을 할 고양이를 가리킨다면, 이것은 아마도 그들이 원하는 관심을 받고 있다고 상상하기 위해 샴 고양이들이 실내에 어떤 때라도 놓아야 하는 최고의 고양이는 아닐 것이다.

하지만 고양이를 관찰하기 전에 집으로 보내는 것은 어떤 개업의의 불완전한 사진 아래서 필요할 수 있다.

그것은 만족할 수 없는 딜레마다. 그래서 그 개업의 동물들은 가장 싼 가격을 받을 것이다!우리는 그들을 관찰할 수 있고, 그들은 여전히 집에 남아있다

고양이 집에 개 한 마리를 데려오는 것은 보통 쉬운 일이다. 개 한 마리를 처음 소개하기 위해 목줄을 매고 감독 없이 두지 말아야 한다.

이전에 논의했듯이, 개 한 마리가 함께 있을 때 모든 동물들이 그들의 멋진 행동에 대해 칭찬을 받도록 하라. 개는 상자에 담길 수 있고, 개 한 마리가 이미 고양이를 볼 수 없을 때 침실에 남겨진 고양이는 이미 그 영역을 사용하는 것이 친숙하고, 개는 종종 새로운 사람이며, 낭만적인 관계와는 다르다. 고양이들이 좋아해서, 전환을 간단하게 만들다

어떤 고양이들은 낯선 모든 사람들을 당황하게 할 것이다. 집에 들어오는 모든 새로운 개인들을 맞이할 것이다. 이런 종류의 성숙한 고양이들이 성격을 바꿀 수 있을 때까지 당신의 형태를 말할 능력이 없을 것이다. 고양이들은 또한 어느 순간 모든 사람들을 상냥하게 대할 것이다. 그러나 요즘 고양이는 많은 고양이 애호가들이 깨닫지 못하는 모든 낯선 사람들을 두려워한다.

그러나 비록 사소한 문제 마포고양이분양 라도 화가 날 수 있기 때문이다. 캐릭터 A 당신의 일상 일정의 변화, 가구의 추가 또는 아마도 일주일간의 폭풍우가 그들을 모두 할 수 있다.

고양이들이 스트레스를 받을 때, 그들은 또한 그들이 할 수 있는 어떤 방법으로든 그들의 환경을 관리하려고 노력한다.

그것은 종종 그들의 영역을 향기 표시하여 어떤 지각된 위협, 이상한 새로운 소파, 폭풍을 막기 위한 것을 의미한다.

그들이 그 행동에 휘말리면, 이메일 뉴스레터는 고양이들이 즉시 찌꺼기 물이나 고함으로 가구를 긁는 것을 멈출 수 있다.

그러나 고양이들은 똑똑하다. 이것은 인간에게 부족을 단념시키지는 않을 것이다.

비록 훌륭한 형태의 운동이지만, 긁는 것은 고양이들이 그들의 영역을 표시하는 유행하는 방법이다. 스크래치 마크는 이미 주장되어야 할 쉽게 보이는 표시로 기능하고 있고, 침입자가 될 사람들은 더 조심해야 한다.

더구나 고양이 앞발로 밑부분의 분비선에서 나는 향기 기름 뒤에 있는 잎을 긁는 것은 이 냄새를 맡고 다른 고양이들은 문제를 일으키지 않는 한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안다.

고양이는 당신을 주시하고 있다.

지옥은 자신을 씻거나 잠자는 걸음을 내딛는 척한다.

만약 당신의 고양이가 당신이 어떤 일에 대해 화가 날 것이라는 것을 안다면, 지옥은 소란이 아닌 것처럼 자신을 씻기 시작하라. 만약 당신의 고양이들이 변덕을 부린다면, 지옥은 이륙하고 당신은 언제든 그를 볼 수 있다.

드라마, 플레어, 소음은 없다. 그것은 단지 그것이 어떤 방식일 뿐이다.

바이올렛은 몇 일 안에, 2층 침실 사이에 있는 바이올렛과 함께 활성화하기 위해 방에서 스타를 나오게 해달라고 부탁했다. 스타는 한 방을 가지고 있었다. 바이올렛은 pc를 그녀의 쟁기라고 생각하지만, 추가 방은 내 침실이다.

한밤중에 구겨진 시트와 담요를 걸치고 있는 것 외에, 나는 고양이 포식자와 연결된 예상치 못한 느낌을 견뎌냈다. 거대한 부엉이가 색조 뒤에 불길하게 날개를 펴고, 몸부림친 후, 나는 다시 집에 있을 수 있었고, 그 작은 흑인 소년은 그의 친밀한 메인을 재개했다. 낮에는 제휴 도전에 대해 토론할 것이다. 고양이 구매의 파도의 움직임을 조정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