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의 라디에이터에 올바른 냉각제를 넣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자동차 라디에이터에 올바른 냉각수를 사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수은이 오르기 시작할 때 자동차가 과열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적절한 비율로 부동액을 포함하도록 절대 단순한 물을 사용하지 말라. 일반적으로 50 믹스가 작동한다.

즉, 많은 차고들이 노동에 지나치게 부담을 줄 것이고, 소비자가 그 구별을 결코 이해하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할 것이다 https://ko.wikipedia.org/wiki/중고차매입센터 .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당신의 발전기를 바꾸어야 한다면, 당신은 그 일이 얼마나 오래 수행되어야 하는지 이해하겠는가? 대다수의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그래서 서비스 센터는 자동차 자동차 수리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 30분 30초가 걸리더라도 고객에게 2~3시간 동안 중고차매입센터 요금을 청구할 것이다.

차량이 고장나고, 우리가 좋아하는 서비스 장소가 없을 때, 우리는 패닉 모드에 진입한다.

우리는 자동차를 기반으로 한다.

우리의 첫 번째 아이디어는 내일 어떻게 출근할 것인가 하는 것이다. 우리의 두 번째 생각은 내 차에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어디서 그것을 가져갈 것인가, 얼마가 들 것인가, 그리고 수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다. 그 선호 서비스 가게 없이, 우리는 온라인에서 차를 가져가거나 운반할 장소를 찾는다. 가게에 전화해서 차량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설명하거나 하지 않는지 설명하자. 그들은 우리가 출연해야 한다고 말하고, 우리는 다음 주까지 예약된다. 이제 나는 무엇을 해야 할까?

이번에는 그렇게 예약이 필요한 자동차와 트럭 매뉴얼을 발견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다.

이것은 여러분이 실망하지 않고, 여러분이 수동 검색을 찾기 위해 추가 시간을 투자할 것이라는 것을 알 때,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핸드북을 발견하기 위해 다양한 키워드를 사용하여 다양한 검색을 시도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상품권 찾기: 수많은 자동차 수리점들은 고객들에게 현금 절약 할인 쿠폰을 사용한다.

상점, 지역 신문, 심지어 온라인에서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당신이 선호하는 자동차와 트럭 수리 사업 웹사이트로 가서 바우처 날짜를 둘러싼 특정 서비스를 방문하기 위해 매주 또는 정기적인 월별 특별 또는 판매 전략을 검색하라.

슬프게도, 부품이 마모나 다른 측면으로 인해 작동을 멈추기 시작하면, 마찬가지로 교체해야 한다.

다른 시스템(브레이크, 배기, 연료 등)이 어려움의 징후를 보이기 시작하면, 검토해야 한다.

문제는, 많은 차고가 신뢰할 수 없다는 것이다. 아래의 수리 작업 차고에서 뽑은 시나니건 중 일부를 확인하라. 다음은 당신이 자동차 부품을 온라인으로 구입하여 직접 설치하도록 권장할 수 있다.

다음 주까지 예약이 될 수 있는 이유 중 하나는 정기적으로 들어와서 기름을 갈아 끼우는 반복적인 소비자를 돌보고 있고, 자동차 서비스 센터에서 모든 자동차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고객들은 당신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특별한 대우를 받지 못하고, 당신은 단지 목록의 맨 밑바닥으로만 갈 뿐이고 훌륭한 자동차 수리 작업점들은 바쁘다. 그것은 아마도 당신이 자동차 서비스 센터가 앞서갈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의 맨 아래에 있을 것이다. 현재 매출의 70퍼센트는 인터넷 검색 엔진에서 나온 것이고, 웹을 이용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당신이 이 검색 엔진 위에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가능한 소비자는 길을 따라 차를 몰고 내려가서 5개의 다른 자동차 상점을 볼 수 있다.

경쟁사보다 그들이 당신을 선택하게 만들 것인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는 사실 때문에, 전송과 같은 자동차 서비스를 찾을 때, 그것은 큰 일이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차에 따라 당신은 그들이 현장에서 면허를 받도록 해야 할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BMW를 가지고 있다면 BMW 특히 BMW와 다른 독일 자동차를 전문으로 하는 사람을 원할 것이다.

만약 귀찮은 주기적인 문제가 가끔씩 자동차와 트럭을 덜컹거리게 하는 것과 같이, 당신이 해결해야 할 자동차 자동차 수리 과정을 정확히 밝히기 위해 미리 정비사와 함께 시운전을 하라. 그에게 문제를 보여줄 수 있다면, 그는 무엇을 목표로 해야 할지를 정확히 알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을 노동력을 절약할 것이고, 그가 불필요한 수리 작업을 하지 못하게 할 것이다.

탑승한 인간들에게는, 휴식이 있을 경우를 대비해서 많은 미네랄 워터를 싣고, 담요와 베개, 작업 장갑, 종이 타월, 그리고 그라놀라 바와 같은 포장된 간식을 가져오는 것을 도와야 할 경우를 대비해서,

자동차 수리점의 부품 및 노동에 대한 보증금은 12개월/12,000마일로 가정에서 사용되며, 해당 부품 및 노동에 대한 보증금은 정확히 파악해야 한다.

우려를 제기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존경할 만한 센터는 전국에 걸쳐 최고 수리 시설을 숨길 것이 없으며, 12개월/1만 2천 마일 이상을 커버할 수 있는 가정 보증서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가장 먼저 지배해야 할 장애물은 자동차 수리 작업의 빈도가 수많은 사람들을 사기치는 것에 대한 인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