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좋아하는 것을 고르는 또 다른 부정적인 부분은 만약 여러분이 큰 가장 좋아하는 것을 잃는다면, 항상 일어나는 일입니다 – 거대한 가장 좋아하는 것에 대한 여러분의 손실을 부정하기 위해 3연승을 해야 한다는 압박감입니다.

우승후보 선정의 또 다른 부정적인 부분은 당신이 큰 우승후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프리미어리그중계 보를 잃는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큰 우승후보를 잃으면,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큰 우승후보는 규칙적으로 줄어든다. 당신이 그것들과 함께 우승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불행하게 몇 개의 시리즈를 잃는다면, ww당신이 환불받으려면 꽤 힘든 시간이 걸릴 것이다.외야수: 현재 3위에는 에인절스 블라디미르 게레로(350, 11HR, 44타점), 매리너스 – 스즈 프리미어리그중계 키 이치로(330, 4HR, 22타점), 레드삭스 매니 라미레즈(269, 8HR, 31타점) 게레로와 이치로가 거주하고 있지만, 이곳 라미레의 투표는 확실히 인기가 있다.

Tigers의 유력한 라인업의 중간에 스트라이크아웃을 하는 멋진 시즌에서 기쁨을 누리며, 또한 Twins의 센터필더 Torii Hunter (318, 11 HR, 45 타점)가 생산될 수 있다.

그의 불쾌한 기술은 이번 시즌에 그의 보호 전문성과 실제로 맞아떨어졌다.그리고 컵스 네거티브 미디어는 이번 시즌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 사이트의 아카이브들을 통해 이 스토리의 유일한 부분은 아니다; 그것은 지난 2개월 동안 전혀 동일할 것이다. 그리고 얼마나 많은 친브라이어 기사들이 반컵스 짧은 기사들과 비교하여 훌륭한 시즌을 보내고 있는지 세어봐라. 그리고 그것은 예외이다.하지만 그것이 이 기사의 요점입니다. 쓰여지고 있는 이야기들은 독자들의 의견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관점이 스포츠 책에 부딪쳤을 때, 명백한 변화가 일어납니다, 당신의 주말 전사는 컵스에게 지는 것을 걸 것입니다. 통지받은 투자자는 미디어에 의해 형성된 두 가지 의견을 얻기 위해 브루어스에 돈을 걸 것입니다.Tampa Bay Rays vs Chicago White Sox MLB Picks: 무서운 출발 후, Tampa Bay Rays는 실제로 그들의 마지막 10 경기 중 9 경기를 이겼습니다. 그들은 목요일에 White Sox를 상대로 4게임의 완승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White Sox는 현재 이 경기에서 7게임에서 실제로 패할 것입니다. 목요일 저녁 6시 40분에 있는 mlb 네트워크더 재미있는 것은, 역사적으로 선수들이 둑에서 심하게 재채기를 했을 때 새미 소사를 얻은 꽤 우스꽝스러운 부상들이 있었고, 맷 라토스가 만약 그가 그것을 놓쳤다면 어떤 일이 일어날지 이해하는 그의 왼쪽 옆구리를 꽉 막아서며 경기의 나머지를 놓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