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병에 걸렸을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그 병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는 것이다

당뇨병에 걸린 환자를 교육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단계다. 당신이 다루고 있는 것에 대해 서로 이해함으로써 시나리오를 더 잘 통제할 수 있다.

당신이 방문할 수 있는 많은 당뇨병 사이트들은 당신의 의사가 좋은 정보원이며 당신에게 가장 좋은 치료법을 추천할 수 있다.

하지만 이것은 전염성 질병이 아니다. 감염으로 전염되지 않는다면 어떻게 그렇게 전염병 속도로 증가하고 있을 수 있을까? 우리가 하고 있는 일이 이 전염병을 일으키고 있는 게 틀림없지? 그것은 아무 요인 없이 일어날 수 없다

그러니 간단히 식단을 제대로 바꾸고 운동을 좀 하고 혈당(bg)을 최소화하자. 그래서 이제 단식 판독은 건강한 85이다. 그리고 이것은 그 방법으로 하기가 그리 어렵지 않다. 보통 2-4주 안에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혈당 수치가 높았을 때의 것으로 식단 계획을 다시 바꾸면, 당신은 무엇을 일어날 것이라고 믿는가? 당연히 당신의 bg는 원래 있던 곳으로 바로 돌아갈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올바른 식단을 보존하는 한, 당신의 bg는 정상으로 유지될 것이고 당신은 당뇨병으로 인한 어떤 증상이나 오래 지속되는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윤재승 문제들도 없을 것이다. 꽤 대단한가?

혈당이 200을 넘어서면 몸의 백혈구를 치료하는 데 너무 오래 걸리는 통증과 상처가 있으면 몸의 백혈구를 치료하는 능력이 약해질 수 있다.

그 결과 혈당이 약해지고 몸의 면역력이 약해져 치유에 시간이 더 걸린다.

그 치료법은 당신의 섬 세포에 의해 만들어졌어야 할 인슐린을 주입하는 것이다. 생명을 구하는 치료법이다. 그것은 치료법이 아니다. 왜냐하면 개인은 평생 인슐린 주사를 필요로 하기 때문이다.

제2형 당뇨병을 앓고 있는 일부 당뇨병 환자들의 경우 증상의 집합은 매우 느릴 수 있는 반면, 다른 환자들은 현재 시력이 흐릿해지고, 감염이 증가하고, 치유가 느리고, 피로가 심해지고, 갈망과 갈증과 자극성이 증가할 수 있다.

당뇨병과 고혈압의 장기적 위험 외에도, 많은 최악의 경우는 끊임없이 피곤함을 느끼고 큰 체중 증가로 인해 이것은 훨씬 더 나쁜 소비 습관, 운동할 에너지 부족, 그리고 더 나쁜 소비 습관의 다운 스파이럴로 끝날 수 있다.

혈압에 큰 도움이 되지 않는 전투 체중 증가와 자연적으로 증가하는 스트레스. 이것이 자존감과 성욕에 영향을 미치고 훨씬 더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것은 얼마 지나지 않았다.

약: 특정 약물은 특히 당뇨병에 걸릴 위험이 있는 사람들에게 고혈당과 관련된 약물을 유발할 수 있다.

코를 골았는지 아세요? 당신은 침대에서 텔레비젼을 보거나 잠자리에 들기 직전에 소비하는 것과 같은 나쁜 수면 습관에 빠져본 적이 있는가? 수면 무호흡증에 대해 조사해 보셨나요?이 두 가지 시나리오 모두 매우 동일한 개별 인슐린 저항성에서 발생할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인슐린 저항성이 검출되기 전까지 5년 동안 신체에 존재합니다

당뇨병은 다소 장기적일 수 있는 여러 가지 효과를 가지고 있다.

무엇보다도 모든 방법으로 개인의 삶에 큰 위험을 초래할 당뇨병 혼수상태의 우려가 있다.

당뇨병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또 다른 장기 합병증은 동맥경화증이다. 이것은 심장의 수술 패턴에 이상 징후를 초래하고 이것은 신체 내의 혈액의 흐름을 방해한다.

이것의 위험은 절단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이다. 게다가 눈, 신장, 신경계에도 영향을 줄 수 있다.

심장과 몸이 하나뿐입니다. 어떤 문제가 있는 경우 의사와 이야기해야 합니다. 예방은 문제가 발생한 후 치료를 시도하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심혈관 질환이나 뇌졸중으로 완전히 회복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당신이 믿고 존중하는 의사가 있어야 한다.

당뇨병은 당신이 의학적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을 나타내며, 이러한 이유로 당신은 잘 알고 있는 좋은 의사가 필요하다. 당신은 당신의 의사에게 편안함을 느끼고 필요에 따라 그에게 질문을 할 수 있어야 한다.

당신이 그와 이야기해야 할 것들이 있을 수 있고 당신이 가능한 한 당신을 건강하게 하기 위해 편안함을 느끼는 것이 필수적이다. 그리고 당신은 그가 당뇨병에 걸린 현재의 당신을 치료하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기를 원한다.

연구 연구

나이가 많은 사람에게는 2형 당뇨병이 가장 많이 걸리는 반면, 당신은 어떤 나이에든 당뇨병에 걸릴 수 있다.

2형 당뇨병은 어떤 나이에도 발생할 수 있고 종종 15년까지 발견되지 않을 것이다.

혈당 수치가 다음 범위에 해당하면 FGT (빠른 포도당 검사)는 126 mg / dL 이상이고 GTT는 200mg / 윤재승 dL 이상이고 A1C는 65% 이상이며 제 2 형 당뇨병의 의학적 진단을 받습니다.

문제에 대한 위험을 낮추려면 건강한 소비 계획을 따르고, 활동적으로 지내고, 혈당을 검사하고, 약을 먹고,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고,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얻기 위해 건강 관리 팀에 의지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