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

22 뉴욕 메츠 (22-28) – 뉴욕 메츠는 우승 칼럼에서 일관성을 찾을 수 없는 것 같다. 메츠는 일요일 필리스의 손에 세 번의 비디오 게임을 피했지만, 필라델피아 메츠의 투구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일본야구중계 에는 여전히 85개의 비디오 게임이 뒤쳐져 있는데, 이것은 단지 22개의 출발 경기로 전체 오펜스에서 2위를 기록했다.메츠의 경우, 레이가 335타수라는 트레이드 토크에서 거론되고 있는 호세 레이스가 이끌었고, 카를로스 벨트란은 8홈런 28타점으로 파워를 제공했다.알렉스 로드리게스는 10년 후인 1994년 시애틀 매리너스와 함께 그의 전문가로 데뷔했고, 10년 후인 2004년 뉴욕 양키스와 계약했고, 그는 12개의 올스타 선발전을 받았고, 10개의 실버 슬러거 상을 받은 알렉스 로드리게스 양키스가 유명한 스트라이프 저지의 500홈런 기록을 깬 최연소 선수였다.y는 홈저지, 회색 저지는 뉴욕시의 앞 번호에 인쇄된 13 언더 더 양키스, 알렉스 로드리게스는 실제로 2개의 MVP 타이틀과 많은 올스타 선택을 했다. 수많은 사건들에도 불구하고, 그는 역사상 최고의 만능 야구 선수들 중 하나로 생각되고 있다.

외야수: 현재 3위에는 에인절스 블라디미르 게레로(350, 11HR, 44타점), 매리너스 – 스즈키 이치로(330, 4HR, 22타점), 레드삭스 매니 라미레즈(269, 8HR, 31타점) 게레로와 이치로가 차지하고 있지만 라미레의 인기는 단연 인기다. 멋진 시즌을 즐기면서, 강력한 타이거즈 라인업의 한가운데 안타를 치는 것은 마찬가지로 트윈스의 중견수 토리 헌터 (318, 11 HR, 45 타점)가 생산될 수 있는데, 그의 공격 재능은 이번 시즌에 그의 수비 전문성과 비교된다.종종 이 비디오 게임은 너무 단순해 보일 수 있다, 그렇지 않은가? 여러분은 문제 베어스와 선발 투수인 아담 램버트와의 대결에서 그들의 에이스가 상승하는 계절의 강자를 발견할지도 모른다. 당신은 바보가 아니다! 거대한 분필을 먹는 대신에, 당신은 선호되는 팀이 2점 이상 이기지 못할 다른 방법이 없다는 것을 깨닫고, 만약 그것이 항상 이렇게 쉬웠다면, 당신의 보너스를 증가시키기 위해 런 라인을 플레이한다.

막 최근에 말린스는 필리스와의 메이저 리그 베팅에서 그들만의 경기를 가졌다. 그들은 사실 이 시리즈가 시작되기 전에 이전 20개의 팀 중 11개를 필라델피아에서 이겼었다. 그들은 이번 시즌 초에 필라델피아에서 2개의 팀을 선언하였다. 필리스는 단순히 당신의 집뿐만 아니라 길에서도 잘 뛸 수 있는 야구 팀들 중 하나이다. 집에서 오산될 수 있다.

두 팀 사이의 이전의 다섯 개의 회의는 이 시리즈가 시작되기 전에 실제로 합계 일본야구중계 이하로 내려갔다.1955년에 Kaline은 타격왕 타이틀을 딴 최연소 야구선수가 되었다. 사실 그는 이전 기록 보유자 (Ty Cobb)보다 하루 더 어렸다.대부분의 스포츠 서적과 작년 성적에 근거해서 그들은 다시 한번 그곳에 오를 좋은 기회가 있다.

그들은 본질적으로 작년과 똑같은 그룹을 가지고 있고 다시 한번 강해질 것이다. 포스트시즌을 만들기 위해 그들을 찾고 +400부터 +520까지 돈 라인에 맞서려고 노력하라.한 걸음 더 나아가자 하지만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은 아마도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은 그렇게 다르지 않다. 글쎄, 몇몇 스포츠 책에서는 브레이브스가 (-145)의 클립에 선호되었고 말린스의 가장 큰 약점은 (129)였다. 그것은 위에 열거된 모든 요소들 외에도 실제로 돈줄을 능가한 팀에게는 큰 차이이다. 브레이브스보다 12-8의 비율로 그 4게임들은 단지 좁은 마진처럼 보일지도 모르지만, 당신은 +225, +200, +119, +104 그리고 그 이상의 언더독 라인을 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