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장소에 대한 감각을 얻는 동안, 벽을 한 번 보십시오.

장소에 대한 느낌을 얻는 동안 벽을 들여다 보십시오. 이것은 우스꽝스럽게 보일 수 있지만, 직원이 잘 훈련된 경우 매장이 기꺼이 성과를 보여줄 수 있는 훈련 증명서를 검색하십시오. 벽이 비어있는 경우 이것은 경고 신호일 수 있으며 직원에게 교육 배경에 대해 묻도록 촉구해야 합니다.

현대의 자동차 시스템 시스템은 매우 민감하다. 컴퓨터 시스템은 약간의 문제를 감지할 수 있다.

운전기사가 볼 수 없을 정도로 작다. 마지막 100회에 한 번만 발생하더라도 엔진 조명이 시작되어 운전사에게 문제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 이 경우, 당신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중고차수출 해야 할 일은 빛을 지우고 불이 다시 켜지면 자동차 정비소에 가는 것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및 고정된

첫째, 청소년 운전자를 위해 가족용 차량을 준비해야 한다.

젊은 운전자가 어떤 차와 트럭을 타고 여행할 것인지 결정한 후, 표준 보안 기능에 따라 차량이 날짜에 따라 달라지도록 한다.

차량은 작동하는 에어백, 안전 벨트를 가지고 있어야 하며 대개 상태가 양호해야 한다.

페인트 없는 덴트 서비스 기술자들은 프라이바, 거울, 독특한 조명과 유사한 도구를 사용하여 구부러지고 확장된 금속을 이전 모양으로 조심스럽게 되돌릴 수 있도록 훈련받는다. 이것은 힘들겠지만, 실제로 대부분의 수리는 20분에서 30분 안에 할 수 있고 결과는 놀라운 것 외에는 아무것도 아니다. 문 가장자리나 도전적인 주름에 손상이 없다면, 결과는 덴트나 딩과 유사할 것이다. 완전히 제거되었다.

자동차 내부 중고차수출 조명뿐만 아니라 헤드라이트 및 턴 표시기 확인 작동 저광선 및 하이빔이 있는지 확인 브레이크 페달 브레이크를 펌프하는 동안 누군가가 차량의 후방을 즐기도록 하라. 브레이크 브레이크는 실제로 중요하며 조명도 그렇다.

숙련된 수리공은 금으로 된 무게를 받을 자격이 있다.

당신이 자동차 수리가 필요한 기술에 앞서 훌륭한 조언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자동차 수리가 필요할 때 당신은 당신이 자동차와 관계를 발전시키기 위해 시간을 믿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스피드 다이얼에 기계공이 없다면 그것은 당신이 자동차와 사이가 나빠진다. 그것은 당신이 차고와 회사 파트너십을 맺을 때 거의 가족 주치의가 있는 것과 같다. 당신은 당신의 자동차를 검사, 예방 치료, 그리고 자녀와 비슷한 치료는 자녀를 신뢰하고 처음 관계를 맺지 않고서는 절대 MD에 데려가지 않으며, 차를 같은 존경심을 가지고 치료해야 한다.

무료 프로페셔널 제안, 만약 상점들이 수풀 주변을 돌거나 해협에 대한 답을 하지 않는다면, 그는 그 조직을 알지 못하거나,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서비스 기술자들로부터 당신을 뜯어내려고 시도한다면, 당신의 차량을 안팎으로 이해해야 하며, 당신의 자동차와 트럭을 합리적인 속도로 쉽게 고칠 수 있다.

차체 전문가가 하는 일을 이해하도록 하라. 간단히 말해서, 그 일은 손상된 물질을 없애고, 새로운 부품으로 바꾸고, 몸을 샌딩하고, 페인트칠하는 것으로 구성된 차체 수리와 관련이 있다.

그러나 당신이 어떤 연구 연구를 하고 모든 세부사항을 얻을 수 없을지도 모르는 훨씬 더 미묘한 것들이 있다.

실제로 수십 년 동안 새로운 지침이 없었다. 더 주목할 만한 것은, 아무도 응답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왜 자동차 수리 사기가 연간 400억 달러에 달하는가? 게다가, 왜 여전히 자동차와 트럭 수리 작업 사기를 막을 수 있는 선택권이 없는가?

많은 사람들이 서비스 센터가 각 업무가 얼마나 걸릴지 결정하기 위해 자동차 회사들이 제공하는 핸드북을 사용한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당신은 처음에 당신이 유리하게 작용한다고 믿을 것이다. 매뉴얼이 2시간에 그 일을 기록할 때 4시간의 노동을 기준으로 법안을 정당화하는 것은 어렵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차고에서 쉽게 작동할 수 있다.

종이 서비스 매뉴얼을 사용하는 가정 정비사의 측면에 있는 하나의 연속 가시는 차량 그리스입니다. 매뉴얼 페이지에 묻혀서 결코 나오지 않습니다.이를 통해 몇 권의 그리스를 제거하는 방법이 있는 동안, 당신은 항상 페이지에 거대한 얼룩을 남기고 있습니다. 부분적으로 수리 절차 단계 또는 도표를 가려서 영역을 제거하려고 시도하는 것은 또한 시간을 소비합니다. 프리미엄으로 가장 많은 수리 일을 해야 할 때

당신의 첫 번째 선택은 당신의 개인 은행이 될 것이다. 나는 그들이 당신과 당신의 통화 시나리오를 인식하기 때문에, 처음에 그것들을 시도할 것이다. 또한 당신의 은행을 편안하게 하는 것이 필수적이며, 당신의 자신의 은행을 이용하는 것은 어떤 걱정이나 의심을 덜어줄 수 있다.

당신은 마찬가지로 당신이 가진 이력이 있는 대출 제공자로부터 훨씬 더 나은 금리를 받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석유 유지 문제와 같은 일반적인 수리를 시도하고 있다면, 당신이 더 많은 pa에 들어가면 많은 자동차 모델에서 작동하는 핸드북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