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와의 어떤 작업에서도 키워드 연구가 가장 중요하다.

유튜브와 함께 하는 어떤 작품에서도 키워드 연구는 중요한데, 많은 사람들이 단지 발견되거나 전달되지 않는 훌륭한 비디오를 찾는다. 왜냐하면 당신의 특정 청중을 대상으로 하는 것을 고려함으로써 당신은 적절한 키워드 연구를 함으로써 그 남자가 분명히 같은 몇 가지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은 옆에 있는 남자와 같은 말을 할 수 있다.

그는 합성적이거나 더 잘 이해한다고 말하지 않는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더 많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다.

미래 편함

유튜브는 계정에 동영상을 올릴 때마다 Avid 시청자가 계정 채널의 일부가 될 수 있는 계정 채널을 만들고 가입하면 비즈니스가 해당 가입자에게 이메일을 통해 뉴스레터를 보낼 수 있다.

비디오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특별한 YouTube 마케팅 소프트웨어가 필요할 것이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밤알바 분명히 당신은 비디오 캠과 관련된 몇 가지를 필요로 할 것이다. 예 당신은 작은 플립 타입 사진 카메라에서 스마트폰도 사용할 수 있다.

그러나 더 나은 품질을 위해서는 캠코더가 항상 나의 매개 변수다.

사실, 이것은 내가 인터넷에 내 자신을 낙인찍기 위해 유튜브 마케팅을 사용하기 시작한 이후로 거의 매일 일어나는 일이다. 그리고 당신은 이 DREAM을 스스로 가능하게 할 수 있다.

파일 이름이 중요해!영화 이름이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것을 속이지 마라.그 비디오를 업로드하기 위해 비디오가 어떻게 색인되는지에 큰 역할을 할 수도 있다.

실명을 기다린다.

그래서 비디오를 통해 자신의 골프 dvd를 보여주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약간 수줍어하고 사람들을 보지 않고 유튜브에서 당신을 보는 것은 쉽다. 훈련받지 않고 유튜브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쉽다. 당신은 스크린캐스트라고 불리는 것을 만들 수 있다.

마지막으로, 제목에 선택된 키워드를 사용하십시오. 비디오 설명과 태그에 포함시켜야 합니다. 비디오 설명은 시청자의 일반적인 질문에 대답하는 것처럼 나타나야 합니다.이를 보면서 어떤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까? 좋은 SEO 결과를 얻고 싶을 뿐이라는 점을 명심하여 최적화 방법을 이해하십시오.

유튜브를 사용할 때, 당신의 분야에 관해서 당신은 즉시 견해에 대해 알 수 있거나, 아니면 귀중한 시간 동안 느린 견해를 얻을 것이다. 후자는 최고의 경쟁적 틈새 범주에 맞는 것 같다. 그리고 무엇을 추측하는가? 유튜브가 좋아하는 게임들은 그들의 비디오에 사기성 히트를 치는데, 그것은 그들의 비디오가 인기 있는 것처럼 보이고, 트래픽이 합법적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당신이 누군가가 실행한 비디오를 볼 때 어떤 것이 발전하는가? 단순히 광고가 어떻게 진행되는가에 의해, 예를 들어, 누군가가 공직에 출마할 때, 그들은 일반적으로 텔레비전 광고를 가지고 있다.

실제 보는 것과 같은 사람들은 그들 자신의 투표를 알아차렸다.

유머는 정말로 큰 그룹을 끌어들이는 이상적인 방법 중 하나이다. 최고의 유튜브 채널들 중 일부는 밤알바 유머를 강요하지 말고 스스로 긴장을 풀고 유머가 그것을 피할 수 있는 방법을 찾도록 하는 것에 대한 메시지를 받는 동안 다른 사람들을 웃게 할 사람들에 의해 개발되었다.

다음 유튜브 마케팅 비밀은 매력적인 직관 비디오를 만드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장소를 활용한 오래된 클립을 함께 짜맞추면, 개인들은 회사를 덜 사랑할 것이다. 당신이 유튜브의 에너지를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기발한 것들이 있다.

당신이 어떤 접근법을 사용하든, 유튜브에 올린 비디오는 지역사회에 이것이 가정된 것으로 간주되어야 한다.

그래서 비디오를 통해 모든 것을 보여주는 영화를 보는 것이 바람직하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약간 카메라 수줍음을 타서 사람들이 유튜브에서 여러분을 관찰하기를 원하지 않는다면, 개인들은 훈련을 받지 않고 영화를 만든다. 여러분은 때때로 스크린캐스트라고 불리는 것을 만들 수 있다.

이제 나는 비디오 호스팅 사이트를 위한 비디오를 통해 어떻게 움직이는지에 대해 알지 못한다.

이것은 많은 기업 소유주들에게 표준적인 문제다. 항상 그렇지는 않지만, 당신은 페이스북에 스크린캐스트 비디오를 만드는 것과 같은 헬스 클럽에서 비디오를 올리는 것이 꽤 쉽다는 것을 인식해야 한다.

구글이 유튜브에 대한 권리를 소유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유튜브가 구글에서 우선권을 갖게 될 것이라는 점에서 인터넷 검색 엔진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이 라인 이전에 유튜브 투석기를 볼 가능성이 높다. 이것은 가상 세계에서 당신의 사이트 가시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정말 훌륭한 전략이다.

비디오 마케팅은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피스트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많은 사람들이 공유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종류의 귀중한 도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