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는 당신의 모든 사업에 기념비적인 활동일 수 있기 때문에, 나는 당신이 그것을 오늘 그냥 배치하기 시작하라고 제안한다.

유튜브는 당신의 모든 사업에 기념비적인 활동일 수 있다.

그래서 나는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https://smilealba.co.kr 당신이 오늘 그것을 단순히 배치하기 시작할 것을 제안한다.

그들이 얼마나 많은 조회수를 얻고 있는지 보기 위해 다른 사람들의 비디오에 제 시간에 시간을 보내지 말라. 이것은 당신이 하고 싶은 일의 낭비다. 그리고 당신이 현재 찾고 있는 돈을 벌기 위해 당신의 사업에서도 당신의 유튜브 계정으로 일하는 것이다.

생각해 봐. 이것은 정말로 정보를 공유하는 아주 훌륭한 방법이 될 거야. 다른 이로운 것을 공유하기 위해 엉덩이가 좀 아플 거야. 우리는 모두 마주한 남성들을 가지고 있어. 이메일로 보내는 것과 관련하여 우리의 파일이 너무 크다. 너는 유튜브에 그 비디오들을 업로드하고 하이퍼링크만으로 어떤 장소에서든 공유할 수 있어.

Tip 2는 당신이 게시하는 비디오의 유형에 관한 것이다. 왜냐하면 위에서 말했듯이, 관련된 사업체들이 유튜브에서 시도하고 실패했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단지 60분 동안 당신이 원하는 것은 당신의 거래와 관련하여, 당신이 원하는 것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 비디오를 게시하는 것이다. 그것은 직원들 중 일부가 관련된 재미있는 비디오를 게시하는 것이다. 그것이 시청자의 관심을 사로잡고 유지하는 한, 어떤 것이든.

그래서 여러분은 비디오 전체에서 훈련을 받는 자신의 비디오를 필요로 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사소한 카메라 수줍음이 많고 사람들이 유튜브에서 당신을 알아내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리고 확실히 완벽한 비디오가 보여지는 것을 볼 수 있다.

마케팅에 초점을 맞춘다면 유튜브 마케팅 전략은 여러 방문객이나 시청자를 끌어들이는 데 초점을 맞춰야 한다는 것을 유지해야 한다.

음, 유튜브는 독특한 내장 검색 기능을 가지고 있다.

정확히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어떤 단어나 구절이 핵심 구성과 관련된 실제 이유를 가장 많이 검색하는지 알아내는 것이다. Ppc나 워드트랙터 도구와 같은 무료 연구 도구도 사용할 수 있다.

사이트 검색 엔진은 시청자가 동영상을 찾을 수 있는 방법일 뿐이므로 올바른 키워드를 사용하는 것은 귀중하지만 틈새 및 주제 영역을 가장 잘 만족시키는 키워드 선택

스마트 마케터는 목마른 대상 지점을 찾는 유어(Yure)를 다루기 위해 좋은 키워크와 긴 꼬리 키워드 문구의 차이를 인식한 후 비디오 주제를 설정할 수 있다.

구글 애드워드: 키워드 도구: 구글에서 어드워드를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다.

비디오 마케팅은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피스트하우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쉽게 공유될 수 없기 때문에 가치 있는 도구다.당신이 유튜브를 방문한 후 비디오에 대한 설명이 대출 방법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 결과, 당신이 비디오를 로드하는 데 모든 시간을 낭비하게 되었고, 단지 토니 호튼이 잘못된 것을 창조하게 되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유튜브 마케팅이다. 당신은 단지 짧은 비디오를 만들고, 유튜브에 업로드하고, 유튜브의 설명 비디오에서 당신의 웹사이트에 하이퍼링크를 갖는 것으로 일어난다. 비디오는 유튜브 규칙을 준수하는 한 영원히 깨어있을 것이고, 당신의 비디오를 보는 사람들로부터의 트래픽의 가능성은 거대할 수 있다.

오늘날 당신이 업로드하는 더 큰 비디오들,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와 외부 트래픽에 대한 링크를 볼 수 있는 현대 시청자들은 당신이 이 웹사이트에 접속할 것이다.

그들은 길이가 약하거나 이미지나 삽화를 다른 방법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

그들은 비슷한 배경음악을 사용하거나 음악을 전혀 사용하지 않는 것에 영향을 받는다. 어떤 경우든, 모든 연구를 하는 동안, 이러한 공통 항목의 목록을 만들어라. 나중에, 당신은 당신이 그 요소들을 자신의 비디오에 포함시킬 수 있는 만큼 많이 포함하도록 할 것이다.

유튜브 계정을 만들고 동영상을 게시하기 시작하라. 오디오북은 매우 가까운 비디오 마케팅을 하고 있으며, 그렇게 하는 것은 그들의 PC가 작동하기 때문에, 그들은 비디오 비디오에 기록된 책의 장을 들을 수 있다.

또한 인터넷의 오디오보다 훨씬 더 빨리 퍼진다.

하지만 카메라 뒤에서 부끄러워하지 않을 경우, 상당한 품질의 캠코더를 구입하는 것을 고려하고, 당신이 판매하려고 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한 몇 가지 유용한 정보를 제시하는 것을 기록해야 한다.

이제 한 가지 주된 일은 유튜브 게임을 시도하는 것이다. 당신은 잡힐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잡히면, 당신의 은행 계좌는 금지될 것이다.

사이트 검색 엔진은 시청자가 동영상을 찾을 수 있는 빠른 현금 방식이므로 올바른 키워드를 사용하는 동안 틈새 및 주제 규율에 https://smilealba.co.kr 가장 적합한 키워드 선택이 필요합니다

온라인에서 코믹한 비디오들을 가장 자주 확인해보라. 이 비디오들은 매달 압도적인 온라인 트래픽을 끌어모으고 있다.

그 이유는 분명하다. 수확은 정직한 웃음을 즐긴다. 유머는 시청자나 심지어 타겟 클럽을 끌어들이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하나의 도구다. 사실, 그들의 메시지를 확장하는데 성공했던 다양한 채널들이 그들의 비디오에서 유머의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일단 비디오 마케팅에 대한 감각을 갖게 되면, 여러분의 동영상을 만드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여러분이 스포트라이트를 받기 위해 제안하는 제품을 보라. 타와 비교했을 때 어떤 종류의 비디오를 만들 수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