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7-1978년 시즌 내내 너기츠는 NBA에서 그들의 두 번째 시즌에서 더 높은 성공을 거두었다.

1977-1978년 시즌 내내 너기츠는 NBA 원스에서의 그들의 2번째 시즌에서 더 높은 성공을 이루어냈고 너기츠는 다시 한번 중서부 타이틀을 얻었고 48-34의 기록으로 시즌을 마감했다. 하지만 올해 너기츠는 밀워키 벅스와 싸워서 그들의 첫 플레이오프 시리즈를 이겼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기츠는 NBA 결승전에 진출하지 못했고, 서부 컨퍼런스 결승에서 밀워키 벅스에게 패했다.나는 Sophmore-Rookie 경기 내내 덩크오프와 함께 NBA의 창의성을 높이 평가했지만, 경기가 시작되기 전부터 매우 어설픈 Darman Deroan은 분명히 Eric Gordon에게 과한 것으로 판명되었다. 그들이 더 고르게 매치되었다고 해도, 각각의 덩크슛은 각각 2개 밖에 없었다. 이것은 마치 반쯤으로 더 억지로 서두르는 것처럼 들린다.덩크오프보다 더 나은 나의 프로그램은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스포츠중계 나중에 Derozan이 그가 뒤로 물러났다고 인정했습니다 그래서 이것은 어떠한 전기 에너지를 생산하는 것을 제외하고 잘 될 것입니다.에메카 오카포는 NBA 진출에 큰 기대를 걸었고, 그래서 많은 사람들에게 그는 불만족으로 여겨져 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뉴올리언스 프리버스 센터들과 함께 올해 매우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오늘날 비디오에서 그는 포인트 칼럼에서 통제되는 그들의 전설적인 전임자들과 비교된다. 게임, 센터들은 단지 스타기능을 장악하고 있는 수많은 윙 플레이어들을 맞출 수 있어야 한다.

Okafor는 매우 잘 한다.

그의 바스켓 부분이 매우 높기 때문에 그는 공격 내에서 플레이하고 스마트 샷을 하고 있다.

스포츠중계 룹의 소유주들과 데이비드 스턴스의 자만심에 따라, 그들은 방식이나 단체 협상 협정에 대한 욕심 때문에 각각의 그룹으로 돌아가지 않을 것이라는 몇몇 선두주자들을 화나게 할 수 있다.

4 – 드웨인 웨이드 웨이드는 마이애미 히트 팀의 만능 선수 중 한 명입니다. 그는 이 NBA의 또 다른 뛰어난 농구선수처럼 6피트 4인치의 포인트 플레이어를 할 수 있는 슈팅 가드입니다. 그는 현재 NBA에서 가장 빠른 게이머들 중 하나이고 아마도 에이브와 함께 가장 강한 싱글이기 때문에 그의 몸집을 꺾지 않습니다.비디오 게임당 67의 분노는 Wade 게임이 개인보다 팀에 더 중요하다는 것을 보여준다.1984-1985 시즌 이후, 너겟스는 1988년과 2006년에 다시 부서 챔피언이 되었다. 너겟스 팬들에게는 불행한 일이지만, 그들은 플레이오프 두 번째와 첫 번째 시리즈에서 졌고, 존경할 만한 A는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에 다시 진출하지 못했다.The Webs는 2001-2002 시즌 내내 리그에 합류한 후 20년 동안 NBA에서 가장 큰 성공을 거두게 될 것이다. Nets의 초보자 제이슨 키드는 Webs의 새로운 기간 출시를 도왔다. 팀은 52-32의 확실한 기록으로 일상적인 시즌을 마쳤다. 플레이오프에서 인터넷은 인디애나 페이서스 (3-2)를 누르고 샬롯을 무너뜨렸다. 호넷스(4-1)는 보스턴 셀틱스(4-2)에 역전승했지만 LA 레이커스는 NBA 결승에서 인터넷을 제압했다.마찬가지로, 효과적인 모든 기업가는 서비스의 기본에 능숙해야 합니다! 이는 고유한 서비스 또는 제품을 생산하고, 비용을 통제하고, 영업 기회를 창출하고, 의심자와 잠재 고객을 변화시켜 귀사의 서비스와 제품을 계속해서 구매하도록 유도하는 것입니다! 매출 및 매출 창출! 그것이 비즈니스의 기본입니다! 그것이 서비스의 기본이다!전성기의 마이애미 히트 3 슈퍼스타들은 힘을 합쳐 다수의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돈은 테이블 위에 남겨졌다. 그리고 자아는 문 앞에서 점검되었다. 결국 그 자아가 그룹에 영향을 미칠 때까지 얼마나 오랫동안 NBA의 3명의 게이머들이 그 팀을 이끌었던 마이애미 히트 해브 2의 성공 여부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이전 팀에서 동일한 기능을 만족시키십니까? 2010-2011 NBA 시즌이 마이애미 히트에 초점을 맞춘 이유는 이것 때문이다.그럼에도 불구하고 NBA 구단주들과 감독인 데이비드 스턴은 NBA의 인기 상승을 반전시킬 것이다.NBA에서 준비된 선수가 되려면, 최고의 선수들이 드리블, 슛, 패스, 블록, 수비, 리바운드 슛을 할 수 있어야 한다.

프로게이머들은 이 모든 능력을 갖추어야 한다.

다시 말해서, 당신은 기본적인 능력들을 갖추어야 한다.

완전한 선수에 대해 생각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농구의 모든 기본적인 능력들을 익혀야 한다.

NBA에서 약 10년을 보낸 후, 네츠는 이전 농구 리그가 사실상 붕괴된 후 NBA와 계약했다. 그 당시 네츠는 NBA 역사상 가장 큰 감독 중 하나를 했다. 그들은 줄리어스 어빙, AKA Dr J를 필라델피아에 3백만 달러에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