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기소침하다.

사기가 떨어지다. 당신의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꽁머니 열정을 빼앗는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실제로 50% 이상의 커미션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나는 실제로 100%의 커미션을 내는 사업에 대해 알게 되었다. 그러나 나중에 더 많은 것을 알게 되었다.따라서 확장성이 매우 높습니다. 한 번에 여러 가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수익 흐름을 통해 더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어느 경우든, 제휴 마케팅 조직을 개발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손해를 보게 될 것이다. 그러나 첫 번째 경우에는, 나는 그 개인에게 약간의 현금을 벌었다. 이것은 사실이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그 사람의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기록했다면, 당신은 그 개인으로부터 수년간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여러 제품들 당신이 많은 돈을 잃고 있다는 것은 증명된 사실이다. 많은 수입들이 백엔드에서 또는 누군가가 산 후에 상향 판매로 이루어 져서 당신이 많은 돈을 잃고 있는 것이다.거의 4년에서 5년 동안 온라인 마케팅 제휴 상품을 판매한 결과, 저는 사람들이 꼼짝도 하지 않는 3가지 이유를 실제로 생각해 냈다고 생각합니다. 왜 사람들은 여전히 빈털터리로 남는가? 사람들이 실망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어떻게 말할 수 있을까? 글쎄, 난 더 이상 그곳에 있지 않기 때문에 나는 마침내 코드를 깨고 온라인을 통해 완전한 시간 수입을 얻는다.첫 번째 설정을 마치면 두 번째가 더 간단해지고 세 번째가 더 간단해집니다. 계속해서 그 제국을 건설하면 이 모든 흐름에서 현금이 유입됩니다. 우리가 약에 대해 말할 때, 여러분은 남성용 건강 제품을 개발하고 그 이후에는 여성용 건강 제품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세 번째, 항소 항목 등지난 수업에서 나는 당신이 트래픽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다루었다. 이제 우리는 웹 사이트의 중요성에 대해 토론할 것이다. 예, 당신은 다이렉트 링킹을 통해 당신의 상인들에게 트래픽을 직접 보낼 수 있고 웹 사이트 없이도 성공을 볼 수 있다.

하지만 진정한 제휴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강력한 웹사이트가 있어야 한다.

우리의 방문자들은 훌륭한 컨텐츠를 가지고 있고, 이메일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하고, 다양한 제품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를 판매한다(예: Google Adsense).미친 듯이 책을 읽지마라; 일단 당신이 좋아하는 시스템을 찾으면, 그 시스템을 잠시 동안 작동하라.당신은 처음에 돈을 벌지 못한다.

그리고 당신은 결코 돈을 벌지 못할지도 모른다.책을 대출하는 것은 꾸준히 시간을 끌게 된다.당신이 현재 알아낸 것을 고를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찾는 것을 그만두는 것이 더 낫다.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예방해야 할 리스크가 있습니다.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가맹점에 대해 조사를 실시합니다. 가맹점에 대해서는 가맹점에 통보하지 않고 사실상 폐업한 사례가 있습니다.나는 항상 이 이야기를 통해 얻은 교훈을 기억한다.

간단히 나온 이 핫한 제휴 제안이 있었다. 그것은 몇 분만에 페이스북에서 입소문이 났다. 그 아이템은 직설적이였다. 그것은 엄청난 커미션을 제공했지만 나는 그것에 뛰어 들었다.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을 아는 것이 계열사들에 대한 종합적인 평가를 작성하는 열쇠입니다. 당신이 실제로 추천하는 제품을 소유하고 있을 때, 당신의 방문자들은 당신의 심층 분석에 경외심을 갖게 될 것입니다. 직시해 보자면, 당신은 훌륭한 리뷰를 가짜로 만들 수 없습니다.당신의 제휴 마케팅 블로그 사이트를 통해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품에 대해 쓸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을 리뷰로 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의 제휴 마케팅 도구 상자에 있는 수많은 제품에 대한 평가와 비교 그리고 단지 특정한 문제에 대한 짧은 기사로서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품에 대한 링크를 가질 수 있다.

최상의 마케팅을 하다.링크 또는 백링크는 마찬가지로 구글이 검색 엔진에서 당신의 웹사이트가 어디로 가는지를 결정하기 위해 살펴보는 또 다른 중요한 절차이다. 백링크의 종류는 많고, 좋고 나쁨은 많은 백링크는 페이지 순위 또는 PR이라고 불리는 것에 의해 결정된다. 이것은 웹사이트가 그 틈새에 얼마나 많은 권한을 가지고 있는지를 의미한다.

자료와 관련된 내용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로 다시 연결되는 만큼 많은 높은 PR 웹사이트를 얻기를 원한다 당신의 사이트로 다시 연결되는 높은 PR 웹사이트가 많을수록, 구글은 당신의 사이트가 더 적절하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당신의 웹사이트가 그들의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하게 될 것이다.훌륭한 해결책은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과 유사한 주제를 가지고 블로그를 시작하는 것이다. 당신이 받고 있는 트래픽을 주의 깊게 관찰하기 위해 우수한 웹사이트 측정기를 활용하는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들을 당신의 제휴 사이트에 쉽게 추천할 수 있다.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를 훨씬 더 흥미롭게 만들기 위해 당신은 구글 애드센스를 cl당 급여를 가지고 다닐 수 있 꽁머니 다.

icc 광고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동안에도 약간의 수입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에 다른 곳에 게시하고 있는 짧은 기사들을 활용한다.

예를 들어, 당신은 작곡을 좋아합니까? 만약 그렇다면 기사 마케팅이 당신을 위한 것이라면 당신은 비디오를 개발하고 싶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