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일주일 내에 부자가 되는” 투자 정보 담당자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일주일 안에 많은 부자가 되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아이들을 위해 달리기를 하지 말라. 그 주에 성취할 수 있는 성과는 없 https://ko.wikipedia.org/wiki/센텀스카이비즈 다. 그렇다, 많은 투자자들은 그러한 변덕이 확실히 돈을 벌고 있다는 것을 광고하는 것이다. 당신은 그렇게 해야만 하는 것이 아니다.그렇다면 어떻게 다양화할까요? 단순하고 다양한 부동산 투자 설계 따라서 매매 또는 매입과 보유 대신 전체 매매, 플립, 재활, 임대 구매, 소유자 금융, 공동 벤처, 할당, 대상, 공매도 및 기타 대규모 투자 수익률이 더 빠른 경우가 많습니다.n은 매입, 보유, 매수, 매도, 그리고 어떤 경우에는 심지어 당신이 자본을 빼내거나 심지어 대출을 받을 필요도 없다.만약 당신이 주거용 부동산 안에 있게 된다면, 침체된 지역의 문제 있는 부동산을 취득하는 것과 같은 가치가 상승하거나, 가격을 유지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았던 화이트 칼라 또는 상류층의 부동산이 상승할 수 있습니까?세미나에 참석하는 또 다른 이유는 다른 투자자들뿐만 아니라 다른 투자자들과의 관계 형성이다. 당신은 다른 투자자들을 만날 수 있다.

당신이 거래할 수 있는 회사도 만날 수 있고, 거래를 하는 사람도 수백 장의 명함을 만들 가치가 있다.

그리고 당신은 이 모든 책들을 확실히 나눠줄 수 있다.

t 한 장의 명함을 건네면 얼마나 많은 명함을 얻을 수 있는지 알아보기부동산 투자: 여기서 당신은 미국 중미에서 10만 달러에 집을 구입하고, 2만 달러를 할인하고, 전통적인 20% 당신은 매년 평균 3%의 가격인상을 합니다. 당신은 많은 현금 펌프를 유지하기 위해 임대료를 내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서,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주택담보대출 상환, 모든 수리비, 관리비, 세금, 그리고 밤새도록 플러스요.당신이 당신의 담보 대출에 대해 지불한 것이 10년 동안 다른 비용에 의해 흡수된다고 가정하자. 그래서 만약 당신이 수년 후에 팔려면, 우리는 어떤 사람이 은행에 여전히 8만 달러의 빚을 져야 한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투자 옵션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반면에 부동산 투자는 전통적으로 금융 레버리지라는 하나의 큰 이점을 가지고 있다.

작은 주머니 없는 투자를 만들고 재산을 갖기 위해 돈을 빌리는 것은 어떻게 몇몇 사람들이 외부와 함께 풍부해졌는가이다. 결국, 당신의 주요 투자가 5만 달러나 10만 달러 상승한다면 당신의 수익률은 에 달려 있다.

당신이 실제로 얼마나 투자했는가 보통 사람은 1930년대 이래로 주식과 주식 거래에서 무거운 재정적 지렛대를 사용하기 위해 있지 않았다.당신의 뮤추얼 펀드 또는 ETF는 사무실 건물, 아파트 단지, 백화점 같은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고 관리하는 회사에 투자하는 당신의 초기 투자가 될 것이다. 전문 자금 관리자들이 모든 사람들을 위해 운동하기 때문에, 당신은 단지 주식을 사고 확신할 때까지 보유한다.

추가로 주식을 팔고, 10달러 가까운 수수료를 받고 주식을 단 몇 초 만에 팔 수 있습니다. 돈을 사용하거나 빌려서 수백 달러 정도의 투자금을 적게 투자하려는 욕구가 실제로 다음과 같습니다.이러한 새로운 투자자들의 부정한 직업의 이면에 있는 개념을 기피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

상업 산업 투자 같은 크고 복잡한 프로젝트의 가능성 그들이 옳다. 상업 부동산 투자는 경험이 부족한 투자자들을 위한 것이 아니다. 심지어 DIY를 위한 것이 아니다. 이것은 전문가가 되어라. 당신의 전문가 팀이 일을 할 수 있도록 하라. 당신의 미숙함과 지식의 부족을 없애기 위해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투자 경력에서 당신의 전문지식을 가질 수 있을 때 당신의 다음 단계에 도달한다 또한 센텀스카이비즈 이미 그들의 길을 따라가는 방법을 알고 있어야 한다.

임대업자들이 부동산을 떠날 때, 그것은 원금보다 더 적은 상태에 있을 가능성이 있다.

당신은 출발할 때마다 화가와 융단 금액을 불러야 한다.

각각의 대체 투자처럼 부동산 투자는 돈을 벌거나 세금을 낮추는 데 초점을 맞춘다.부동산투자의 또 다른 자주 추천되는 이점은 돈이 없다는 것이다! 여기서 현실적이 되자! 모든 확률로 아무도 당신에게 집을 주지 않는다 단지 개인에게 전화를 한다.

교육에 돈이 필요하다. 재산을 보기 위해 돈을 필요로 할 것이다. 전단지를 인쇄하기 위해 돈이 필요하다. 10달러만 있으면 부동산을 가질 수 있다 하더라도 돈이 필요하다.돈을 받고 전단지를 우편으로 보내라. 나는 돈이 필요 없는 튜토리얼을 신청했다. 그리고 내가 받은 개인들의 질문은 우리가 승진을 위해 매달 300달러를 지불할 수 있느냐는 것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