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이베이(TM) 파워셀러(이베이(TM)에서 대량 판매를 하는 사람)가 뉴스에 등장했습니다.

얼마 전, 이베이(TM) 파워셀러(이베이(TM)의 한 파워셀러가 좋은 공예품 경매에서 많은 고가품을 팔았다는 뉴스에 나왔는데, 그 제품을 만들기 위한 진짜 주요 지불 효율성 발송인이 주문을 전달하지도 않고, 돈을 환불하지도 않은 채 기계가 갑자기 문을 닫았을 때의 고민을 상상해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화물모니터링 보세요!나는 삶의 많은 다른 것들과 함께 지혜로운 해결책은 대답하기 쉽다고 생각한다 균형잡힌 접근은 당신이 만드는 어떤 보조금도 잘 조정할 수 있고 웹 기반이나 홈 비즈니스의 아름다움은 당신이 매일매일 유연해질 수 있다는 것이다 구글과 같은 모터는 새로운 콘텐츠를 선호한다.

하우스 비즈니스를 시작하는 데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해결해야 할 가장 큰 어려움 중 하나는 제품을 시장에 내놓는 것입니다. 수천 달러의 자금이 공급자의 스토리지에 투자하지 않고 정보 제품의 초경쟁적 비즈니스와 다른 기능을 제공하고자 한다면, 두려운 다단계 비즈니스와 관련하여 선택할 수 있는 대체 제품이 출하됩니다.g가 설명일지도 모른다.또한 호환되지 않는 배송 옵션이 포함된 품목이 카트에 함께 추가되면 체크아웃 시 배송 옵션이 올바르게 계산되지 않습니다(예: 단일 주문을 결합한 1등급 전용 품목과 Fedex 전용 품목).전화 시스템 좋은 고객 서비스와 전화 지원이 있는지 확인 많은 드롭 배송 회사들은 전화 지원이 부족하고 고용이 엉망입니다. 전화 사용이 없는 회사에는 절대 가지 않습니다.의심할 여지 없이 실제 운송 전 검사와 운송 후 검사를 모두 찾을 수 있습니다. 이는 차량의 최근 모든 손상에 대해 명확하게 설명해야 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차량 도착과 동시에 필요한 것이므로 선하증권에 귀하의 사본이 있어야 합니다.500달러 품목을 구입하여 체크아웃 시 배송료가 제품 내에서 획득 가격을 초과한다는 것을 발견하는 것은 전혀 드문 일이 아닙니다. 단, 500달러 구매 가격이 다른 곳에서 동일한 제품에 대해 지불하는 가격보다 낮다는 것을 확실히 알지 못하는 한, 배송료는 제가 셀러가 아는 픽업을 완료하는 데 실질적인 장애가 될 것입니다.만약 내가 그 품목에 500달러를 더 지불하고 배송비 500달러를 더 지불한다고 믿는다면 나는 1000달러를 더 지불할 것이다. 당신이 화물 터미널에서 당신의 선적을 청구할 때 적절한 신분증을 개발하도록 하라. 운송업자는 당신의 BOL 서류와 증명 신분 증명에 관해 물어볼 수 있다.

소포에 현관문을 더하거나 다른 사람과 함께 있지 않습니다. 배달 시 보관 및/또는 재배달에 대한 추가 요금을 피하기 위해 반드시 오십시오.실제로 알려진 비즈니스 기업이 아닌 한, 여러분이 월 수수료를 필요로 하는 발송인을 피하세요. 왜 그들이 여러분이 판매를 할 것 같지 않은 것을 이해하지 못하는 한, 그들이 그들의 제품을 팔기 위해 매달 새로운 요금을 받아야만 합니까?당신은 다시 검색을 시작하고 그리고 현명하게 무료 화물을 제공하는 회사들을 발견합니다 완전히 무료 화물을 제공하는 대부분의 회사들은 최소한의 주문들을 가지고 있지만 최고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 그러나 비용이 무료이고 그리고 작은 달러 요금에 화물 비용을 흡수할 수 없습니다 다시 한번, 당신은 반드시 판매 조건을 살펴봐야 합니다.중국 수출업체 바이어들은 대체로 이 같은 수수료를 부담하고 있어 계약금 중 7080%는 수입업체가 부담하고 있다고 광둥성 선전시에 소재한 해운브로커 량지빈은 말했다.이제 당신은 이 화물모니터링 회사들이 어떻게 이러한 과도한 운송 및 처리 요금을 면할 수 있을지에 대해 질문한다.

의심할 여지없이 그들은 그들의 인터넷 사이트에 그들의 운송 및 취급 방침이 명시되어 있기 때문에 합법적으로 그것을 피할 수 있다.

많은 경우, 당신은 그들의 판매 조건이나 배송 정보 페이지를 깊이 파고들어야 한다.

고객을 이용하는 것이 좋지 않다.당신이 보통 1등 우편으로 우체국을 경유한다고 가정해 봅시다. 당신은 알고 있습니까? 우체국의 우선 배송료는 반드시 100달러 정도 더 지불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