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든 이윤을 남기는 비결은 낮은 판촉을 사는 것이다.

어떤 것에서든지 수익을 내는 비결은 낮은 판촉을 사는 것이다. 지금 당장, 당신은 주택 가격이 올 시즌 주택 시장의 40퍼센트 그리고 2012년에 60%를 이해할 것으로 예상된다. 할인된 부동산을 구입하고 전통적인 방법 또는 파격적인 방법으로 좋은 이익을 위해 전매한다.

모든 종류의 올바른 투자를 찾을 시간이 필요하다. 요령을 터득하는 데 시간이 걸린다. 자산을 이해하는 데 시간이 걸린다(대기, 수리, 다른 사람 또는 기업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거래 등). 부동산 거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DMC스타비즈향동 래를 신중히 하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거주자를 용이하게 하는 데 다른 사람의 네트워크를 형성하는데는 시간이 걸린다.애쓰다일단 당신이 확실히 첫번째 마케터가 되고 두번째 에스테이트 기업가라는 것을 확신하기 위해 당신의 생각을 바꾸면, 당신은 마침내 돈과 관련된 것을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더 악화시키기 시작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내가 당신에게 목표를 세우기 위해 많은 방법들을 배웠어요. 일반적으로 옳고 그른 길은 없습니다. 당신의 목표를 세우기 위해 내가 이해하는 가장 좋은 기술은 그것들을 두 개의 범주로 만드는 것입니다. 당신의 단기 목표들을 작곡하는 것은 한달에서 1년 정도까지 목표를 세우기 위해 일하는 것입니다. 두번째는 당신의 장기간의 g입니다.oals 이 목표들을 개인들이 큰 목표들을 생각했고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미래를 위해 보는 것을 봅니다.주거용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이 눈에 띄면 가치가 상승하는 침체된 지역이나 화이트칼라, 낮은 가격을 유지할 가능성이 훨씬 높은 상류층 부동산에 투자하고 싶으십니까?금융지렛대와 여유자금이 부동산 가치를 떨어뜨렸고, 현실(금융위기 포함)이 부동산 투자를 실제 혹은 나중에 투자자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제공하는 이유 2010년이 시작되면서 주거와 상업 부문 모두 재기를 위해 고군분투했고, 부동산 가치는 매우 낮아 보였다.w 초보자를 위한 투자는 향상된 기능을 얻는 것과 재정적으로 매장될 수 있는 큰 실수를 피하는 것을 포함한다.

저는 항상 이곳이 제가 컨퍼런스에 참석하기 시작한 곳이라는 것을 인정합니다. 이틀만에 저는 결국 종이(즉, 모기지를 할인해 주는)에 관한 재미있는 강좌를 듣게 되었습니다. 반면에 18개월만에 5백만 달러를 벌게 되는 좀 더 침울한 이야기는 마지막으로 간단한 다른 방법을 택하게 됩니다.하지만 거래를 성사시키세요 도매상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도매상인은 실제로 심층적인 할인으로 부동산을 통제하거나 구입하여 저축한 돈을 당신에게 넘겨주는 사람들입니다. 부동산 거래상인 그들은 보통 거래를 읽을 수 있는 전자 우편함으로 거래를 바로 보내고, 실사하고, 그리고 나서 광고를 내죠.식이 제공하다6단계 – 숙련된 문제 해결사: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받게 될 것이다. 당신이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할 것이기 때문이다. 무엇이든지 부동산 경기 지역을 이용한다.

당신은 준비해야 한다!당신은 일단 당신이 고른 것부터 다음 것까지 요구하는 전략을 채택한 후에 성공하게 된다 그것은 꽤 오랜 시간이 걸릴지도 모르는 당신의 다음 블록버스터 영화를 기다리는 것보다 당신에게 안정된 수입을 제공할 부동산들을 가지는 것이 더 낫다. 그것은 꽤 오랜 시간이 걸리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취득을 기다리는 부정적인 현금 흐름 시나리오.어떤 것에서든 수익을 창출하는 비밀은 낮은 시장입니다. 현재 주택은 평가되고 있습니다. 가격은 2011년에 산업 시장의 40%, 2012년에 60% 오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할인된 부동산을 구입하고 전통적인 힌트 또는 파격적인 힌트를 사용하여 이익을 위해 재판매합니다.저는 그 과정을 배우는데 몇 주 동안 재미난 시간을 보냈고, 대부분의 은행가들을 알게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테이프에 있는 남자가 제게 말해줬기 때문에 저는 노트 클로징 스웨터 가게를 시작하고 싶어했습니다. 그가 말했던 것처럼, 저는 이것을 안팎 DMC스타비즈향동 으로 알고 있었습니다.내가 깨어날 때까지 같은 자리에 있었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매년 같은 자리에 고군분투하고 있다.

그 다음은 당신의 지역 시장, 금융 옵션, 가격 그리고 임대료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는 것이다. 가까운 캐쉬플로우나 부동산 투자 나이트 클럽을 찾는 것으로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한다면 그 클럽은 당신에게 투자부동산 클럽을 갖게 될 것이다.기존의 표준과 유사한 방식으로 투자하는 투자 옵션 두 가지 모두에 대해 2만 달러 정도를 현금으로 바꾸자 50년 정도 된 특이한 경제 상황 없음과 관련된 헤비(HEADY) 레버리지(빌려진 돈) 없음 이제 두 가지 투자 옵션을 모두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