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요소는 당신이 음악을 얻는 것입니다 – 피아노, 재즈, 팝, 기업, 랩 그리고 다른 것.

두 번째 요인은 음악 – 피아노, 재즈, 팝, 기업, 랩 및 기타 웹 페이지 음악 – 웹 페이지와 호환되기 위해 음악 – 일부에게는 음악인 경우 노이즈를 나타낼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다시 한 번 기억하십시오. 귀하의 사이트 Eval을 위해 배경 음악을 선택할 때 소량 선택하시기 바랍니다.당신의 청중이 무엇을 듣기를 원하는지 평가하라. 또한 당신이 음악을 모든 페이지와 게시물로 바꾸기를 원하는지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라온미디어 아니면 그 페이지들을 그대로 유지하기를 원하는지 결정하라.지난 몇주는 락커빌리 음악 관습의 모든 페이지로의 여행이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훨씬 더 중요했다. 그것은 락커럴 음악의 가장 효과적인 심장으로의 여행이었 라온미디어 다. 락커블리는 때때로 내가 그것에 대해 쓴 단순한 종류의 음악이었다. 블루스, 컨트리 음악, 리듬 그리고 그 근원을 찾았다. 블루스 음악, 그리고 역사 세기의 반을 디렉토리에 제출하는 복음 음악 그것들의 뿌리는 이 1950년대를 위해 음악보다 더 많은 사람들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것은 전에 일어났던 어떤 것과 달리 음악의 어떤 새로운 혁명의 씨앗을 가지고 있었습니다.그들은 당신이 당신 주위의 세계에 싫증이 났을 때, 당신의 헤드폰을 넣고, 소리를 크게 하고, 세계를 무시하라. 음악은 사람들이 스트레스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그것은 또한 일이 다루기 힘들 때 도피주의의 한 형태가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선호는 하루 종일 상사가 될 뿐만 아니라 좋은 조건이 아니다.o feel-food music은 당신의 팟으로부터 일시적으로 당신의 회사를 야기한 모든 스트레스를 잊을 것이다. 당신의 어머니에 관한 또 다른 상황이 방금 당신을 꾸짖었고 당신은 울음소리를 듣고, 음악으로 눈을 돌려라. 음악을 휴식의 한 종류로 삼는다. 그러나, 음악은 많은 것에 영향을 미친다. 시사적인 가사로 시끄러운 음악보다는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음악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바람직하다.이 개념을 잠재력 속에 넣자 80년대 후반, 나는 대부분 클래식 록을 들었다. 음악은 그 당시 12년에서 20년 정도였다. 그러므로 오늘날, 1990년대 그룬지 밴드는 클래식 소형 자갈로 적격이었다. 게다가, 8년 안에, 이 그룬지 밴드들의 초기 발매가 28세가 될 것이고, 이 진행에 따라, 앨범 찾기 노래들은 결국 좋은 올디즈 스톱으로 연주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