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그것이 쉽다면, 모든 사람들이 진정한 부동산 백만장자가 될 것이다. 현실을 직시하자. 그들이 맹목적으로 노력 없이도 할 수 있다고 믿었기 때문에, 실제로 모든 것을 잃은 사람들이 많이 있었다

만약 그것이 쉽다면, 모든 사람들은 진정한 부동산 백만장자가 될 것이다. 현실을 직시하자. 누구나 노력 없이 해낼 수 있다고 맹목적으로 믿었기 때문에 실제로 모든 것을 잃은 사람들이 많았다. 부동산 투자를 성공시키기 위해 노하우를 얻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발견할 수 있는 것이지만, 다른 어떤 브랜드와도 비슷하지만, 접근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GELlw{max-width:49em;color:#4d5156;line-height:1.58}.VwiC3b{word-wrap:break-word}.VwiC3b sup{line-height:0.9}.yuRUbf{font-weight:normal;font-size:small;line-height:1.58;}a:hover h3.LC20lb{text-decoration:underline}.LC20lb{display:inline-block;line-height:1.3;margin-bottom:3px;}.DKV0Md{padding-top:4px;padding-top:5px;}.VjDLd .TieM1d .tjvcx 이 잘 밝혀지자마자 진정한 부동산 투자자는 그것으로 큰 삶을 살 수 있지만 오히려 오르막길이 될 수 있다.

시작에 구덩이가 가득한 길

지난 50년에서 2년 동안 일반적으로 행해졌던 것과 같은 표준 요건에 의해 투자되는 두 금융 투자 대안에 2만 달러의 주머니 밖 10년 금융 투자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흔치 않은 재정 상황, HEAVY가 (유익한 현금)을 이용하지 않는 것 이제 두 가지 투자 대안을 모두 살펴보자.

부동산 투자에 들어갈 때 오랫동안 그 안에 남아 있는 것이 중요하다. 그것이 당신이 부를 발전시키는 방법이다. 시장이 오르든 내리든 간에, 당신은 어떤 폭풍도 견뎌낼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시장이 다운될 때가 있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그만두고 수건을 던질 수 없을 것이다.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장점은 현금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이다!여기서 현실을 직시하자. 당신이 전화를 해도 아무도 당신에게 집을 주지 않을 것이다. 교육을 위해 돈을 필요로 한다.

집을 보기 위해 돈을 필요로 한다.

전단지를 인쇄하기 위해 현금이 필요하다. 부동산을 취득하는 데 돈이 필요하다. 단지 10달러일지라도, 전단지를 우편으로 보내는 데 돈이 필요하다. 일단 필요한 튜토리얼이 필요 없고 우리가 요청받은 첫 번째 우려 중 하나는 우리가 한 달에 300달러를 마케팅에 할애할 수 있느냐는 것이었다. !돈 한 푼 없이 너무 많은 것

사업을 계속한다면, 어떤 조직도 성공하지 못하거나 많은 소비자 없이도 효과적일 수 없기 때문에, 여러분의 생각을 바꾸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기본이지만 매우 효과적인 또 다른 기술이 있다.

도매상이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당신의 제안을 받아라. 도매상은 집을 깊은 할인으로 통제하거나 구입하여 당신에게 저축한 돈을 전가하는 사람이다. 그들은 보통 당신이 거래에 대해 체크아웃하고, 실사를 할 수 있는 이메일 박스로 거래를 바로 보낸다. 그리고 그 후에 제안을 한다.

13 당신의 사업은 경제 사이클과 연결되지 않을 것이다. 많은 부동산 금융가들이 지금 부동산 투자 시장이 죽었다고 말하고 있다.

왜? 그들이 구매자들을 유혹하는 것을 발견할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은 은행들이 자금을 조달할 수 있는 충분한 가용 자금을 손에 넣을 수 없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당신의 .GELlw{max-width:49em;color:#4d5156;line-height:1.58}.VwiC3b{word-wrap:break-word}.VwiC3b sup{line-height:0.9}.yuRUbf{font-weight:normal;font-size:small;line-height:1.58;}a:hover h3.LC20lb{text-decoration:underline}.LC20lb{display:inline-block;line-height:1.3;margin-bottom:3px;}.DKV0Md{padding-top:4px;padding-top:5px;}.VjDLd .TieM1d .tjvcx 조직 디자인을 부동산 신디케이션으로 바꾼다면, 당신은 당신이 구매자들을 끌어들이고 더 많은 제안을 가까이 할 수 있는 모든 돈에 직접 접근할 수 있을 것이다. 경제에 상관없이

슈퍼맨이 아니기 때문에, 스스로 모든 수리를 기대하지 말라. 당신이 돌볼 수 있는 작은 화장품 문제가 있을 수 있다.

게다가, 발이 축축해지기 전에 스트레스를 받고 싶지 않은 전문가들에게 맡겨라. 만약 당신이 인구통계학적 그룹에 마케팅을 한다면, 당신은 어떤 종류의 주택 대출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나 실제로 목록을 끝냈던 것과 같은 어떤 특징을 공유하는 많은 개인들)을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하고 있다.

판매자(이 제품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음)에게 판매하고자 함

투자 조직을 조직화할 때 수익의 빈도를 크게 늘린다. 왜일까? 부동산 투자 조직을 조직화하면 회사를 조직화할 수 있으므로 거래는 반복되는 순환이 된다. 이는 기하학적으로 성장하는 반복 가능한 서비스 디자인을 갖게 될 것임을 의미한다.

불쾌한 비즈니스 뉴스에 어떻게 반응하는가? 당신의 완전한 반응 분노가 취약감으로 사라지는가, 아니면 결국 문제 해결사가 되는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것은 효과적인 회사를 갖는 데 중요한 것이고 부동산 투자는 개인 사업이다. 이에 의해 나는 당신의 임대인이 개인이고 당신의 주거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작업하고 판매할 서비스 직원이 개인임을 나타낸다. 만약 다른 사람들의 실패가 윤리적 분노와 고통으로 당신에게 영향을 미친다면, 부동산 투자는 당신이 임대차 계약을 지불하기 위해 일하는 것을 중단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임대차 계약을 해야 할 것이다. 이들을 퇴거시키면,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 관리자는 시장이나 시장 이상의 수리를 청구할 것이며,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가득 채우기 위해 제대로 마케팅하지 못할 것이다.

진정한 부동산 투자: 여기서 당신은 미국 중부에 있는 집을 10만 달러에 구입하고, 전통적인 20%를 내려놓는다. 당신은 연간 3%의 비용 감사를 받는다. 당신은 그것을 임대하여 공평한 현금 순환을 유지한다.

간단히 말해서,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주택 대출을 커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