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는 컨설턴트이다

멘토는 컨설턴트다. 어떤 개인은 엄마와 아빠, 가족, 그리고 박식한 친구처럼 수많은 장소에서 기본적인 멘토로서 당신을 잘 섬길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은 특정 분야에서 의사, 간호사, 그리고 다른 건강 전문가들이 당신을 격려할 수 있다.

변호사들은 법률과 연방정부의 문제에서 당신을 추천할 수 있다.

그리고 강사, 학계 관리자, 치료사들은 당신에게 멘토와 교육 기회에 대해 추천할 수 있다.

귀중한 정보를 얻기 위해 질문을 한다.

치료와 재정 지원을 받는 데 정확히 같은 용도. 대학을 찾는 것을 도울 수 있는 사람들이 낮은 학교라는 것을 예상하지 말라. 당신은 스스로 의무를 다하고 질문을 해야 한다.

다양한 과정을 수강하면 당신의 관심사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자신을 더 시장화하기 위해 과목별 과정을 수강하는 것 외에 강한 교양 과목 배경 https://ko.wikipedia.org/wiki/승무원학원 을 확립해야 한다.

이는 국가가 다루는 저위협 금융투자다. 그래서 당신은 연방정부가 보증하기 때문에 투자를 잃을 우려가 없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투자할 현금이 지금부터 몇 년 후 등록금을 비교하기 위해 그것의 가치를 높일 수익을 창출할 것이라고 확신할 것이다. 이런 유형의 금융투자 박람회는 예금증 승무원학원 명서와 같은 다른 낮은 위협 투자 기회보다 훨씬 더 잘 한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간호 프로그램을 시작해서 나중에는 그것이 그들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게 될 수도 있지만, 그것은 내가 멘토 시절 배운 가장 필수적인 진실들 중 하나는 훌륭한 학생이 집중적인 훈련생이라는 것이다. 그래서 목표를 세우고 그것을 향해 일하라.

대학금 준비 장학금을 받고 있는 학생들이 가장 많이 도움을 받는 형태라면 아이들에게 가능한 금전적 도움을 고려해보라. 또한 그들이 선택한 학교에서 공부하기를 원하는 학생들에게 가장 전형적인 형태의 도움이다. 또한 그들이 돈이 흘러나오고 교육에 자금을 댈 수 있도록 훈련생들에게 취업 기회와 함께 기초적인 상도 필요하다. 가족의 금전적 상황은 그러한 문제에 대한 큰 고려사항이지만 주관적일 수 있다.

만약 그들이 많은 아이를 가지고 있다면, 심지어 높은 수입의 가정도 그러한 문제에 참여할 수 있다.

그런 이유로, 학생들이 이러한 기회를 시도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특히 특정 교육대학 사업이나 회사에서 정규직으로 이어질 수 있는 분야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될 수 있는 직업에서만 일하려는 시도는 일급 평균이 높은 것 외에도, 커스터드 스탠드나 주유소에서의 또 다른 운영만큼 훌륭하지는 않지만, 당신의 미래를 돕는 데는 거의 도움이 되지 않는다. 보통, 이런 일들은 아무데도 통하지 않는다

이 대학 프로그램이 볼게임에서 놀고 게이머들의 등에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을 때, 그것은 잘못된 것이다. 대학 농구를 위한 3월의 광기 시간과 수백만 명이 매일 몇 시간 동안 TV에 달라붙어 있고 게이머들이 그들의 모든 것을 제공하고 있을 때, 그들은 여전히 아무것도 얻지 못한다!

여러 해 동안, 논쟁의 각 측면에 도움이 된다는 많은 연구들이 있었지만, 진정한 결정은 항상 일생 동안 숫자에 집중하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다음 요소들을 평가하고 그들이 당신의 특정한 상황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볼 필요가 있다.

우리의 아이들은 그들의 대학 교육을 담당하는 사람들로부터 긴장(적어도 그것에 대해 진실된 것이 무엇인지)에 대해 별로 알아내지 못할 것이다. 만약 그것이 일어난다면, 내가 믿는 대로, 그것의 일이 일어날 것이다. 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다루는 데 도움을 주는 강한 성과 이력을 가진 다른 사람들로부터 출발할 필요가 있다

대부분의 시나리오에서 대학 보조금은 당신의 금전적 상황에 따라 부여된다. 만약 당신이 재정적으로 필요한 대학 보조금을 당신에게 수여할 수 있다면, 당신이 부유한 수강생 보조금을 받지 못할 수 있는 시나리오에서 나는 보조금을 받는 데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속도라고 믿는다. 당신은 당신의 신청서를 제출하는 첫 번째 학생 중 한 명이 되어야 한다.

나는 당신의 신청서에 한 명 이상의 수강생이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그리고 우리는 이 순간 대학 보조금이 제한된다는 것을 이해한다.

Cziksentmihalyi 박사는 흐름의 개념과 더 많은 것을 당신의 삶에 가져다 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토론한다.

흐름은 자신을 잃는 상태다. 그리고 시간의 흐름은 가치 있고 도전적인 추구에서 순환 상태는 종종 유용하고 효과적인 개인에서 발견되는 교육 대학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든 빚을 없애기 위해 계획과 예산 계획을 잘 만든다면, 재정적인 의무 지불을 향한 돈은 이제 대학 교육에 쓸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