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

당신의 시장 냉정함을 알 수 있다.

소비자가 누구인지, 무엇을 찾고 있는지, 왜 그들이 당신을 상대하고 싶어하는지 이해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시장에 이러한 핵심 특징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은 실패할 운명이다.

시장 그룹(집 담보 대출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 또는 목록 만료와 같은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godeok-ihanulche.co.kr 일부 특성을 공유하는 많은 개인)에게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어떤 유형의 판매자(이 제품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음)를 선택하여 심사 과정을 시작하고 있다.

그것이 나를 짜증나게 하는 것이다. 잘못된 손에 있는 이 물건은 DANGEROUS일 수 있다.

어떻게 막 조직에서 시작하고 있는 사람(또는 한 거래도 하지 않은 사람)이 당신에게 부동산 투자에서 수입을 창출하는 방법을 알려줄 수 있을까? 맞아, 넌 돈을 잃을 가능성이 훨씬 더 높아.

13 당신의 조직은 금융 주기와 연결되지 않을 것이다. 많은 부동산 금융가들은 지금 부동산 투자 시장이 죽었다고 말하고 있다.

왜? 그들은 구매자들에게 돈을 주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은 은행들이 자금을 조달할 수 있는 충분한 가용 자금을 손에 넣을 수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당신이 당신의 회사 모델을 부동산 신디케이션으로 바꾼다면, 당신은 당신이 구매자들을 데려오고 더 많은 거래를 성사시킬 모든 현금에 직접 접근할 수 있을 것이다. 경제와 상관없이

나는 특별히 재활이나 도매 구매자들에게 전환할 일이 필요한 집을 찾고 있었다. 그래서 나는 깊은 할인율을 요구했고 부적절하게 집을 유지했다. 다른 전화자들은 시간을 잃고 내 부동산 투자는 시간당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이것은 이상적이지 않다.

당신의 서비스나 파트너를 위해 대출을 받거나 처리하기 위해서는 서비스를 받아야 할 것이다. 이것은 그들의 시간을 돌보기 위해 성실하지 않은 개인들을 잘라내는 방법이지만, 또한 개인이나 기관이 미래에 갈 준비를 하고 있는 트랙에 대한 웅장한 통찰력을 사용하고 그들이 그렇게 대출하거나 구매하기를 열망한다면.

체크아웃할 수 있는 것이 더 많지만, 이것들은 당신에게 환상적인 시작을 줄 것이다. 당신은 또한 미국 회사 개인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그리고 바이오에 관한 책을 읽어야 한다.

장기적 목표를 위해 지금처럼 구체적으로 말할 필요는 없지만, 그 목표를 나열하고 그 아래에는 성취할 수 있는 능력을 갖기 전에 성취해야 할 몇 가지 행동이나 작은 목표가 나열되어 있다.

장기적 목표를 위한 또 다른 큰 운동은 목표를 콜라주로 만드는 것이다. 장기적 목표를 위한 또 다른 큰 운동은 당신이 원하는 집의 사진을 넣는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집의 사진, 여행하고 싶은 장소, 당신의 가족 사진, 당신이 원하는 수입의 수 렛츠가 비즈니스 세계에서 전업 금융가로의 전환을 위해 실제로 필요한 것에 대해 말할 수 있는 것. 소위 마스터라고 불리는 이 사람들은 그것을 매우 기본적인 투자로 보이게 한다.

알 수 있는 곡선은 현금, 시간, 오류를 필요로 할 것이다. http://godeok-ihanulche.co.kr 여기 당신의 가족의 성공을 돕기 위한 빠른 가이드 여기 당신이 부동산 투자자로서 생계를 꾸려나가기 위해 유의해야 할 몇 가지 비밀들이 있다.

부동산을 매입하는 것을 고려하기 전에, 당신이 훌륭한 거래를 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당신은 앞서 나와 진정으로 훌륭한 현금을 만들고 싶고, 당신은 시장 패턴을 살펴봄으로써 이것을 성취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부동산 시장 비용은 실제로 국내의 일부 지역에서 계속 감소했고 그들은 계속해서 다른 곳에서 상승하고 있다.

그래서 부동산 가격이 영구적으로 낮은 곳에 있는 좋은 추세를 발견하라.

PS 소매가치를 원한다면 당신의 사람들이 아니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누군가가 당신의 집을 구입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의 사람들은 지금 우리에게 연락하라. 만약 당신이 소매를 원한다면, 우리에게 전화하지 마라.

드라이브를 통해 그것을 실현하기 위해 드라이브가 필요하며, 위대한 일들이 당신에게 올 수 있다.

그것을 부족하게 되면, 당신은 실망과 애도로 이어질 것이다. 당신은 이것을 당신 앞에서 요구하지 않는다. 당신이 요구하는 것은 승리인가? 그리고 이 업적은 불운과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과 관련이 있다.

그리고 문제는 당신의 미래에 호의적이다. 이것은 우리가 이해하는 삶이다. 당신은 단지 계속 밀고, 운전하고, 성공하기를 열망할 필요가 있다.

한 번에 매일 한 번에 한 번에 한 번씩 가져가라. 단지 어떤 정해진 뒷걸음질 치지 마라. 당신은 기꺼이 할 수 있는 것들을 극복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그렇게 하지 않기 때문에 그렇게 명백할 수는 없다. 알다시피, 내가 여기서 설명하려고 하는 것은, 당신의 마음속에서 일어나야 할 심리적 변화가 있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원한다면, 당신이 부동산 사업 소유자로서 심각한 현금을 벌기 전에, 패러다임 변화.

그녀는 실제로 흥분했다(일반적으로 큰 부동산 투자 실수에 대한 초기 단계). 큰 차고, 큰 뒷마당, 말 마구간, 큰 동네에 대해 말하면서, 주인은 내가 대출을 제안할 때까지 대출을 소유할 준비가 되어 있었다. 주인은 내가 4달러를 벌 수 있는 약 25,000달러의 재활비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