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컴퓨터의 또 다른 단점은 실제로 계속 사용할 때 크기가 거의 과열되지 않기 때문이다.

노트북 컴퓨터의 또 다른 단점은 실제로 계속 사용할 때 크기가 거의 과열되지 않기 때문이다. 일반적인 컴퓨터 조언은 거의 하지 않으며 특히 오랫동안 그것을 할 수 있었을 것이다.

3 – Apple iMac : 음악 및 비디오 기능을 추구할 때 Apple iMac 데스크톱은 비교할 수 없는 Mac이 빠르게 증기 행성 컴퓨터 경주를 얻고 있으며 좋은 동기로 특정 식품 품목을 한 번 보는 것이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모니터: 모니터는 하드 컴퓨터와는 별도로 컴퓨터에 속하는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모니터는 이미지를 볼 수 있고 PC에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당신은 평균 크기 모니터, 넓은 화면 모니터, 그리고 평면 화면을 찾을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훨씬 더 명확한 디자인을 제공하는 HD 모니터를 찾을 수 있다.

모니터의 크기는 당신이 데스크톱 개인용 컴퓨터로 무엇을 할 것인지에 따라 달라진다. 더 큰 화면으로 많은 영화를 볼 수 있다.

텔레비전 크기로

비디오 카드 : 비디오 카드는 다른 그래픽 및 비디오를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몸캠피싱피해 가장 일반적인 비디오 카드는 128mb이며 NVIDIA 및 ATI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기술이 바뀌면서 메가 바이트 크기와 품질이 증가합니다. 대부분의 컴퓨터는 이미 품질 그래픽을 위해 설치된 이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컴퓨터나 노트북을 사용하는 다양한 방법이 있다.

당신이 얻을 수 있는 PC의 일부는 단순한 인터넷 브라우징에 도움이 된다. 이 데스크탑 컴퓨터는 높은 구성을 원하지 않는다. 반면에, 만약 당신이 당신의 컴퓨터를 영화와 다른 그래픽 사용에 사용할 계획이었다면, 당신의 컴퓨터는 높은 용량과 합리적인 허슬을 필요로 한다.

이 특정한 컴퓨터의 비용은 분명히 단순한 것 이상일 것이다. 이것은 데스크탑을 구입하는 데 주요한 요인이다.

대부분의 경우, 컴퓨터를 비교할 때 훨씬 더 강력한 데스크톱 컴퓨터가 있는데, 이것은 컴퓨터가 필요한 대부분의 사람들이 보통 데스크톱을 선호해야 하는 이유다. 이것은 그래픽 디자이너, 컴퓨터 프로그래머, 비디오 편집자 및 다른 비즈니스 데스크톱 컴퓨터와 함께 할 수 있다.

이것은 엄청난 수의 컴퓨터를 부수고 수분을 깨뜨려야 하는 큰 스프레드시트를 열 수 있다.

그러나, 비록 더 제한된 용량으로도 그 일을 해야 하는 비즈니스 노트북도 있다.

컴퓨터의 증가는 더 이상 엄청난 성능의 추세를 가져오지 않는다. 데스크탑 컴퓨터 세트의 실제 기본 사용과 현재 주문을 위해 대기하고 있는 속도는 컴퓨터 # 3 – Apple iMac을 사용하는 대부분의 데스크탑 사람들에게 훨씬 더 많은 결과를 즉시 증가시킨다. 음악 및 비디오 기능을 찾고 있을 때, Apple iMac 데스크탑은 컴퓨터 경주에서 맥이 빠르게 상승하고 있는 첫 번째 속도인데, 그럴만한 이유로 당신은 사실상 한번 시도해 본 것에 대해 사과하지 않을 것이다.

첫째, 가장 인기 있는 선택은 일반적으로 컴퓨터 조언이다. 이것은 독립적인 개인용 컴퓨터 또는 개인용 컴퓨터이다. 책상에 맞는 PC 컴퓨터가 확산되기 전에 실제로 작은 데스크톱은 여러 날로부터 작은 버전의 컴퓨터로 간주될 것이다. 당신은 다양한 스타일과 모양으로 타워를 얻을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은 또한 수평으로 케이스된 타워에 특별히 적용되는 특정한 색상을 얻을 수 있다.

보통 디스플레이는 공간을 절약하기 위해 타워 위에 놓일 것이다.

8 – Alienware Area 51 시리즈 :이 즐거운 기계는 가장 심각한 게임 애호가에게도 비할 바 없는 성능을 제공합니다. Intel 4 프로세싱의 속도와 결합된 그래픽 및 사운드 기능은 데스크톱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필수 요소입니다.

4 – HP Pavilion Series : 훨씬 과소 평가된 데스크탑 라인인 HP Pavilion 시리즈는 듀얼 코어 프로세서를 특징으로하며 멀티 태스킹을 간단하게 만듭니다. 실제에서 가장 날카로운 그래픽 및 사운드 카드가 많기 때문에 쉬운 메모리 확장도 제공합니다.

새로 단장하고 재인증을 할 수 있는 일부 시스템은 컴팩, 소니, 델을 포함한 시중에 나와 있는 최고 이름들 중 일부에서 나오기도 한다.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찾고 싶다면 당신은 단지 그들 자신을 대신해서 볼 필요가 있다.

컴퓨터 장치에서의 증가는 더 이상 성능의 큰 증가를 가져오지 않는다. 데스크탑 컴퓨터 세트의 기본 사용법을 사용하고 현재 시간이 지남에 따라 속도가 빨라지면 컴퓨터를 사용하는 대부분의 데스크탑 사용자들에게 실제 세계적 이득이 더 길어진다

컴퓨터에 중요하거나 민감한 데이 몸캠피싱피해 터를 가지고 있다면, 크기와 무게 때문에 노트북 노트북 노트북이 아닌 데스크톱을 얻는 것이 이상적이다. 만약 당신의 집에 강도가 있다면, 도둑들은 당신의 부피가 큰 데스크톱을 훔치는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