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에서의 증가는 더 이상 성능의 큰 증가를 가져오지 않는다.

컴퓨터의 증가는 더 이상 성능의 큰 상승을 가져오지 않는다. 데스크탑 컴퓨터 세트의 특별한 기본 사용은 한동안 지속되어 왔으며, 속도는 대부분의 데스크탑 사람들에게 즉각적인 세계적 이익을 가져다 준다.

10 – Lenovo 3000 J 시리즈 :이 컴퓨터는 가족을 기반으로하며 250MB 로컬 디스크의 기능을 사용하여 AMD 64 프로세서의 기능을 결합하여 800 달러 미만으로 가격이 책정됩니다.이 시스템은 실제 군중이 더 좋아하기 때문에 시계를 니다.

프로세서: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클라우드 가장 일반적인 프로세서 중 두 가지는 AMD Athlon 64 X2 또는 Intel Core 2 Duo 중앙 프로세서다. 많은 작업을 할 것이거나 비디오와 Dvds를 태우거나 만들기 때문에 광대역 프로세서가 필요한 어떤 것을 할 것이라면 Duo 프로세서를 원할 것이다. 프로세서는 컴퓨터의 뇌에서 가장 간단한 형태다. 따라서 프로세서가 컴퓨터 밖에서 더 빠른 성능을 받는다.

노트북은 여전히 데스크탑 컴퓨터 내의 모든 이점에 도전하지 않지만, 모바일 근로자들에게 노트북은 노트북이 데스크탑을 대체할 수 있는지 여부에 따라 당신이 하는 일에 달려있다.

무선 데스크톱 카드 안테나가 컴퓨터의 뒤쪽에 위치하더라도 기존 액세스 구성 요소와 원활하게 연결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의 전체 범위를 개선하기 위해 설정된 라우터 또는 진입 방식을 볼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연구는 제품의 품질이다. 어떤 데스크톱 컴퓨터가 지속될 것이며, 어떤 컴퓨터가 지속되지 않을 것인가? 고품질의 메커니즘은 무엇인가? 데스크톱 컴퓨터 거래를 제공하는 회사가 좋은 보증을 제공하는가? 컴퓨터가 레몬이라는 것을 알게 되면 값싼 컴퓨터를 찾는 것은 덜 흥미진진하다. 데스크톱 컴퓨터 거래는 그것들 중에서 형편없는 기계를 찾는다면 진짜 거래가 아니라는 현실이다.

컴퓨터 시스템의 증가는 더 이상 엄청난 성능 열풍을 일으키지 않는다. 데스크탑 컴퓨터 세트의 기본 사용과 꽤 오랫동안 시행되어 온 동안, 컴퓨터를 사용하는 대부분의 데스크탑 사람들에게는 빠른 속도로 확장된 결과의 세계적 이점을 즉시 증가시킨다. 문서, 파일, 이미지, 음악 및 기타 생각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공유하기 위해 지금보다 더 쉬운 시점에. 이것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저렴한 노트북 컴퓨터가 당신의 파일을 공유하도록 하는 것 클라우드 을 프로젝트한다.

케이블 또는 USB 코드와 많은 파일이 즉시 업로드되는 반면, 무선 인터넷은 프로젝트 연결 및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공유를 간단하게 만듭니다

컴퓨터 조언을 생각해볼 때,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사고 싶은지 정확히 알 것이다. 왜냐하면 현대 기계에 비해 간단한 모델에서 할인 가격을 찾기가 훨씬 더 쉽기 때문이다. 따라서 만약 당신이 기본적인 단어 처리, 이메일, 그리고 인터넷을 위해 컴퓨터를 관리할 수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값싼 새 컴퓨터를 주문하거나 심지어 오래된 차량을 파는 온라인 컴퓨터 가게와 관련하여 온라인에서 가장 좋은 가치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첫째, 데스크탑 컴퓨터가 가장 인기 있는 선택일 가능성이 높다. PC의 곱셈 이전에는 책상에 들어갈 수 있는 것이 분명했다. 실제로 작은 데스크탑은 역사적인 날부터 작은 버전의 컴퓨터라고 생각될 것이다. 당신은 많은 스타일과 모양을 얻을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은 때때로 특정한 색상을 얻을 수 있다.

이제 데스크탑 컴퓨터는 수평으로 케이스가 달린 풍력발전탑을 특별히 덮을 것이다. 보통 TV 화면은 탑의 꼭대기에 놓일 것이다. 공간을 절약하다

가격은 몇 년 동안 정말 하락했다. 불과 몇 년 전에 램의 공연만으로는 1,000달러를 훨씬 넘는 데스크톱을 쉽게 달릴 수 있었다. 지금 그 가격은 평균 2-4GB, 하드라이브 250기가바이트로 약 700달러 이하로 떨어졌다.

데스크탑 컴퓨터의 키보드를 제대로 높이로 변경하여 손상 없이 입력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를 손상시키면 저렴하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에서 심각한 문제입니다

3 – Apple iMac : 음악 및 비디오 기능과 관련하여 Apple iMac 데스크톱이 개인용 컴퓨터 경주에서 빠르게 증기를 얻고 있는 Mac보다 두 번째일 때, 이것은 또한 좋은 동기입니다.이를 시도하는 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델 컴퓨터 회사는 고객 서비스로 유명합니다. 이것은 델 컴퓨터의 가장 좋은 부분입니다. 단점은 제한된 선택이 있다는 것입니다. 컴퓨터에 들어가는 것을 선택하는 것은 상당히 비싼 부품일 수 있습니다. 보통 공급 업체는 컴퓨터 내에 더 최근의 부품을 배치하고 가격을 같은 수준으로 유지하고 더 많이 지불하고 더 많은 정신을 얻기 위해 동기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