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으로 어떤 성공을 원한다면 이상적인 아이템을 선택해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계열사 마케팅에서 어떤 성공을 원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훌륭한 계열사 프로그램에 참여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이상적인 항목을 선택해야 할 것이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마지막 것은 보증금을 지불하지 않거 https://www.thefreedictionary.com/ SEO 대행사 나 완전히 우울한 계열사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 나쁜 상인과 함께 있는 것이다.

여러분이 실제로 이해해야 할 것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그러므로 앞으로 몇 분 동안 정착하고,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것을 발견하십시오

또 다른 명심해야 할 것은 틈새시장이 당신에게 조금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위해 많은 콘텐츠를 연구하고 개발하는 것이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왜냐하면 틈새시장이 시작되면서, 당신은 아마도 돈이 거의 없고 당신의 작품의 많은 부분을 계약할 수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만약 틈새시장이 당신에게 관심이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어떤 특정한 틈새시장과는 반대로 훨씬 더 쉽게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에게는 전혀 이질적인 존재입니다

품질 트래픽 생성: – 제휴 사이트에는 수백 가지 강력한 트래픽 생성 기술이 있지만, 초보 계열사의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기사 마케팅이고 페이스북 마케팅 기사 마케팅은 매우 기본적이므로, 특정 틈새에 대한 키워드 연구를 하고 그 키워드에 게시물을 작성한 후 옵션 박스에서 백링크로 선도적인 포스트 디렉토리로 보내야 한다.

당신이 원하지 않는 한 가지는 당신의 계열사 사용을 촉진하는 것에 관한 한 제품과 직접 연결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에게 암울한 전환율을 제공할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대략적인 항목을 따뜻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을 지불하는 고객으로 전환하는 것이고, 원시 제휴 링크를 통한 직접적인 연결은 그것을 하지 않을 것이다.

프론트 및 백엔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은 백엔드 서비스를 통해 백엔드 서비스를 제공받을 자격이 있으며 백엔드 현금을 사용하는 제휴사의 라이프 프로세스에 따라 향후 수년 동안 현금을 인출할 수 있지만, 한 고객으로부터 수많은 수수료를 받는 것이 현금 스트리밍을 유지할 가치가 있다.

목록 구축: – 고객 목록을 구성하십시오. 더 큰 목록, 더 큰 돈을 SEO 대행사 제휴 웹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을수록, 당신은 방문자들이 무료 전자책이나 전자강좌를 위해 노래를 부르기를 간절히 바란다. 그 후에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링크와 함께 일련의 후속 이메일을 실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의 아이템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당신의 제휴 제품 구매를 기쁘게 할 수 있다.

So 제휴 마케팅은 어렵지 않다. 그들은 트래픽 + 전환 = 판매라고 말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나에게 있어서 수학에 관한 모든 것을 이해하게 된다. 당신은 당신의 조직의 숫자를 알아내야 하고, 당신은 판매당 비용과 리드당 비용을 알아야 한다.

이 사실 때문에,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기 위해서는 수학과 당신의 숫자를 작동시키는 것이 당신의 성공에 필수적인 요소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상대할 계열사를 선택할 때, 최소 할당량이 필요한 사람들을 끊임없이 주의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당신이 잠재적으로 거의 거의 수익률을 얻지 못할 가능성이 매우 적은 것을 위해 매우 열심히 일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모든 판매당 지불에 스틱이 다양한 추천이나 판매당 결제하지 않고 거기에는 돈이 없다.

아마도 제휴 제품과 관련된 다양한 저경쟁 키워드를 대상으로 약 30-50페이지 분량의 자료를 가지고 나면 사이트를 위해 SEO 활동을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짧은 기사 두어 개를 설정한 다음 순위를 매기려고 노력한 다음, 또 다른 2개의 짧은 기사 등을 넣는 것보다 훨씬 더 좋은 결과를 가진 더 좋은 방법이다.

수수료가 비싸기 때문에 그러나 마지막으로 그 제품에 뛰어들면 그 제품은 쓰레기 같은 것이거나, 특정 품목에 투자하는 것은 어떨까?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는 많은 제휴사 마케팅 담당자들의 무서운 이야기들이 있는데, 그것은 당신이 이 시장에서 완전히 도망치고 싶게 만들 것이다. 나는 돈을 벌지 않는 것에 짜증이 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안다.

아마존 계열사를 시작으로 제휴 마케팅에 소개되는 환상적인 방법은 그들이 실제로 당신이 잠재적으로 필요로 하는 것을 제공하므로, 당신이 추가 제휴 프로그램에서 찾으려고 노력해야 할 것을 드러낼 것이고, 당신은 바가지 씌우는 것을 훨씬 더 잘 막을 수 있을 것이다.

어떤 제휴 네트워크를 상대하고 싶은지 먼저 살펴보는 것부터 시작해야 한다.

무엇을 하고 싶은지, 어떤 전문 분야에 집중하고 싶은지, 어떤 전문 분야인지를 결정하고, 그 후에 그것을 다루는 제휴 네트워크를 발견하면 얼마나 많은 네트워크를 연구해야 하는지를 제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저는 사실 당신이 다른 계열사인 마에 마지막 부분을 투자하는 시점에 와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