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디자인 회사에 가고 싶은가, 아니면 자영업자가 되고 싶은가? U

당신은 디자인 회사에 가고 싶으세요, 아니면 자영업자가 되고 싶으세요? 미국 노동 통계국은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26%가 독립적으로 고용되어 있다고 추정한다.

두 종류의 직업은 몇 가지 혜택과 단점을 가지고 있다.

어떤 종류의 직업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지 발견할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공간 계획 – 모든 것이 적절한 면적에 맞도록 가구를 깔아라. 가구 폭, 깊이(앞에서 뒤쪽) 및 높이의 각 조각을 측정하십시오. 각 사각형이 1/4 그래프 용지에 1/4 그래프 용지에 1 1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floor sanding sydney 2인치와 동일한 크기의 방을 그리십시오. 문과 창문을 반드시 찾을 수 있도록 컷아웃을 동일한 규모로 만들 수 있음. 가구의 컷아웃을 동일한 규모로 이동하여 최상의 레이아웃이 다시 어떤 것인지 확인할 수 있음 당신이 생각하는 것이 실내 디자인에서 가장 효과적인 방법인지 확인하기 위해 전문적인 점검을 받고 싶소. 그러니 당신이 생각하는 것이 가장 좋은 해결책이 될 수 있는지 확인하시오. 아마도, 당신을 위해 피자즈를 어떤 지루한 마스터 침실에 추가하기 위해 가구를 낚시해 보시오. 옵트인 폼에서 벗어나 생각하도록 해 보시오.

어떤 것이든 간에, 이 인테리어 디자인은, 어떤 예술품처럼, 보람 있는 경향이 있다.

동시 위험을 기꺼이 고려하는가? 유행을 따라가고, 당신이 마그에서 관찰하는 것을 흉내내는 것은 안전할 것이다. 실패하지 않을 것이다: 훌륭한 전문가들, 수입을 위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수행하라; 그들의 충고를 따르라; 심지어 당신이 원한다면 그것을 고용하라, 하지만 그렇다면, 당신의 진정한 보상은 어디에 있는가? 친구들로부터 듣게 될 것이다: 와우! 정말 환상적이야! 하지만 이게 정말 너를 위한 거야? 당신의 개인적 재능을 망치는 것이다

패션과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한 나의 매력은 매일 나를 고무시켜!어떤 트렌드가 우리 실내에 오고 있는지 예측하기 위해, 활주로에서 정확히 무엇이 뜨거운지 분석하기 위해 우리는 다음 해까지 이러한 추세를 볼 수 없을지도 모르지만, 제조업자들의 속도와 제조업 사업주들의 국제적 도달에 따라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우리는 현재 이러한 추세가 가정 디자인에 매우 쉽게 나타나고 있다.

패션 트렌드는 보통 우리의 장식을 바꾸기 위해 지방 손실보다 훨씬 더 빨리 변한다.

따라서 당신의 트렌드를 현명하게 고르세요. 그리고, 유행하는 액세서리와 페인트색을 매혹시키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 억양은 엄청난 투자를 하고, 타이어가 나거나 새로운 IT 디자인을 시도하고 싶을 때 변화한다.

어두운 색 페인트와 마찬가지로 카펫은 작은 공간에서 작은 경목 바닥을 멋지게 보이게 할 수 있으며, 우리는 당신의 연한 색의 지역과 아름답게 통합할 작정이다. 만약 당신이 지금 임대 주택이나 아파트 안에 살고 있다면, 카펫은 당신의 바닥을 바꿀 수 없다. 예를 들어, 작은 공간에서 예외가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기존 카펫보다 밝은 색조가 될 수 있는 양탄자를 배치하라. 정확히 같은 것이 적용된다. 숨기고 싶은 어두운 리놀륨 또는 라미네이트

어떤 것이든, 그것이 마음에서 내려오는 한, 이 인테리어 디자인은, 어떤 예술품처럼, 실제로 보람이 있다.

위험을 기꺼이 시도해 보겠는가? 트렌드를 따라가고, 광고에서 어떤 것을 발견하는지 모방하는 것이 안전할 것이다. 절대적으로 전문가, 생계를 위해 인테리어 디자인을 수행하라. 그들의 충고를 따르라. 심지어 당신이 원한다면 그것을 고용하라. 하지만 당신의 진정한 보상은 어디에 있는가? 친구들 때문에 듣게 될 것이다: 와우! 정말 대단해! 하지만 정말 그렇게 할 수 있을까? 그것을 구현하기 위해 이 단계는 당신의 개인적인 재능을 망치는 것이다.

레드는 몇 년 전에 인기가 있었지만, 복수심으로 다시 인기를 끌었지만, 그 등은 단 한 가지 색조로 정착한다.

단 한 톤의 명백한 톤의 수많은 붉은 색조, 당신은 단지 당신에게 맞는 장소를 선택해야 한다.

게다가, 빨간색은 압도적이지 않다. 그것은 실제로 꽤 편안할 수도 있다.

당신은 빨간색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당신은 그것이 다양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사용하는 데 얼마나 쉽게 섞이는지 놀랄지도 모른다.

당신은 평범한 벽을 고려하고, 단일 변형을 위해 다른 방식의 와인스코팅과 비드 보드를 사용하는 것은, 스텐실이 상상하는 방이 매우 경제적이라는 접근법을 정말로 바꾸는 방법이다. 스텐실은 매우 친절해 보일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실제로 지역을 와우하기 위해 항상 넓은 변화를 필요로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내부 계획 조언의 상당 부분이 단지 작은 재정에 중요한 펀치를 포함하고 있다는 것을 빠르게 깨닫는다.첫 번째, 현대 디자인은 거의 모든 것을 구제하기 위한 것이다. 가구는 종종 거의 또 floor sanding sydney 는 전혀 드러커 오픈 공간이 핵심 속성이다. 현대적인 인테리어 디자인을 위한 어수선함은 결코 없다. 모든 가구와 액세서리는 기하학적 모양이 가정 기하학적 형태의 모든 방에서 사용되어야 할 필연적인 이유에 도움이 되어야 한다.

미래의 느낌에서 더 많은 사람이 컬러가 비판적일 것이다. 현대를 믿을 때, 당신은 종종 흑백뿐만 아니라 단지 사용을 시작하는 색채 구성표일 뿐이다. 회색과 베이지색도 사용되지만, 색상의 스플래시를 던지기 위해 참여하지 않는다고 느끼십시오. 당신은 이 깨끗하고 복잡하지 않은 모습을 반영할 수 있는 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