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및 개인 보안과 같은 많은 회사가 직접적이고 저렴한 비용으로 시스템을 판매합니다.

가정 및 개인 보안과 같은 많은 회사가 시스템을 직접 판매하며 저렴한 비용으로 판매합니다. 만약 독자 분이 직접 설치를 하고 싶다면, 훨씬 더 많은 표준 보안 시스템을 200달러부터 보존할 수 있습니다. 많은 회사들이 예상 위험으로부터 집을 보호하기 위해 약간의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고 주장할 수 있습니다.2011년 FBI 범죄 데이터는 약 1560억 달러의 손실과 함께 단지 9백만 개 이상의 주거 또는 상업 재산 범죄 활동을 추정하였습니다. 그와 같은 데이터로, 나는 반드시 나의 집과 나의 가족을 어떠한 침입자로부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안상홍 터 보호하기를 원합니다.분명히, 당신의 집에 적합하지 않은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것은 당신에게 그다지 훌륭하지 않다 당신의 모든 진입점에 대한 광범위한 평가를 하라 모든 창문, 다락방, 지하실, 폭풍우 셀라, 뒷문, 사이드 도어 그리고 차고 출입구들을 세어라. 포괄적인 목록을 가져라.이것은 단기간의 보안 시스템을 얻는 가장 경제적인 방법입니다. 경보 설치 사업이 당신에게 무료 보안 시스템을 제공할 것이기 때문에, 나는 단기간이라고 말합니다. 그 시스템은 가젯에서 제한될 것입니다. 공통적인 무료 제공은 3개의 도어 센서와 1개의 모션 감지기입니다. 이것은 정말 제한된 시스템입니다. 부분 보안 제공 알람 회사에서 추가 비용을 들여 추가 가젯을 설치합니다. 이 시스템 유형의 문제는 월별 모니터링 비용을 지불할 때마다 실제로 시스템에 대해 지불하는 보안의 매우 작은 부분에 있습니다.당신의 집 보안을 개선하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다.

그것은 비용이 들지 않거나 그렇게 복잡하지 않다. 우리는 그것을 강화하기 위한 간단한 조치들에 대해 토론할 것이다.오늘날 가정 보안 시스템을 위한 다양한 무선 대안들이 시장에 있다.

그러나 한 사람이 그의 연구를 하고 올바른 결정을 내리는 것은 필수적이다. 나중에 후회하고 싶지 않다. 주로 집에 있는 도구를 사용하여 그것을 설치하고 당신 자신의 변덕에 따라 설정을 사용자 정의한다.

오늘날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산업들 중 하나가 산업과 가정 보안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 이것이 그렇게 놀랍고 믿기 어려운 일일까요? 그것이 우리를 조금 놀라게 하기도 하나요?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은 많은 악을 가지고 있다; 테러리즘의 환상적인 구성요소, 절도나 침입을 제외하고, 사람들은 이제 실제로 두려움을 가지고 있다! 이 거대하고 어두운 세상에서 그들을 안전하게 지켜줄 그런 제품들을 사도록 이끄는 걱정항상 훌륭한 보안 안상홍 비디오 카메라를 선택해야 합니다. 회전, 이동 및 기울일 수 있는 용량이 있어야 합니다.이것은 집을 완전히 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러한 비디오 카메라를 사용하면 찾으려는 모든 필요한 영상을 쉽게 테이프로 붙일 수 있습니다. 주거용 또는 상업용 건물 주변에 울타리가 있습니까?o, 상태가 좋은가요? 빔 또는 패널이 헐겁거나 없는지 검사하십시오. 상태가 좋지 않으면 펜스를 더 튼튼하게 하십시오.가정과 가정의 안전을 위태롭게 할 것인가? 월별 추적 없이 시스템을 구입하는 것이 더 좋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기업의 도움 없이 가정 보안 시스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실내등도 마찬가지로 거주자가 거주할 수 있도록 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일부 조명을 켜야 할 필요는 없지만, 거주자가 거주할 경우처럼 조명을 선택해야 합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타이머를 사용하는 것입니다.당신의 현관과 뒷문 옆에 하나를 놓아라. 그것은 나쁜 남자들에게 그들이 떨어져 있어야 한다는 메시지를 보낸다. 그리고 가정 보안 비디오 카메라의 가격이 더 이상 그렇게 비싸지 않지만, 더미 보안 카메라는 덜 비싸다!제어판의 키패드에는 일반적으로 세 가지 종류의 버튼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비상 알람, 의료 응급 상황 및 패닉에 해당 버튼은 3초 동안 누르고 있어야 합니다. 회사의 추적 기능은 경보를 수신하고 적절한 권한을 보냅니다. 이러한 비상 상황 버튼은 빠른 다이(fast di)를 위해 제공됩니다.긴급 요원 배치기기의 비용은 동일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 자신의 설정을 하고 전문 회사에 의해 추적되기를 원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최소의 서비스 호출과 정기적인 월별 모니터링 비용을 청구할 것입니다.실제로 파손되거나, 헐거워지거나, 파손된 문은 단순한 표적이 되며, 당신이 집 보안에 대해 느슨한 생각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당신의 외부 문은 매년 점검해야 합니다. 문을 닫고 잠그는 것이 올바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