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대안들은 조직의 사용에도 우수하다

이러한 대안은 조직 사용에도 우수하다. 모금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고 가정하라. 어떠한 계약 전화도 회사나 행사에 사용할 수 없고 전용 번호를 가질 수 없다. 심지어 당신이 완료된 경우에도 당신은 추가 요금 없이 전화기 사용을 중단할 수 있다.

전화 비용과 통화는 개인 번호를 제공할 필요 없이 지출 예산 계획에 포함될 수 있다.

거의 모든 휴대폰이 사진을 찍거나 비디오를 녹화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것은 결국 문제가 될 수 있다.

이 기능으로 당신이 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다.

예를 들어, 누구나 락커룸을 마주하고,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폰테크 사람들의 사진을 찍을 수 있고, 어쩌면 더 나쁜 비디오를 찍을 수 있다.

유튜브의 상승과 다른 인기 있는 비디오 공유 서비스로, 그것은 모든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웹에 빠르게 제출될 수 있다.

그것은 개인과 문제가 있다.

연습생들의 사생활 나는 의심할 여지 없이 모든 사람들이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볼 수 있도록 웹 전체에 내 비디오를 원하지 않을 것이다.

전형적인 반응은 휴대폰이 오늘날 특히 청소년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게 되어 휴대폰 사업 판매가 실제로 현 해에 엄청난 비율로 증가했기 때문이다. 그것은 휴대폰이 실제로 디자인 사인이 되었기 때문이다. 이전에는 그것이 실제로 요구 사항이었지만 지금은 실제로 고급이 되었다. 오늘날 모든 아이들은 휴대폰을 필요로 하든 말든 간에 휴대폰을 갈망하고 있고 부모들은 그 아이들의 모든 필요를 충족시킨다.

이 작은 전화기들은 복권 게임 티켓처럼 생긴 스크래치오프 카드를 구입하면 시간이 부과될 수 있다.

카드를 긁어모은 후 PIN 번호가 있으면 전화기에 입력하고, 당신의 분들은 업데이트되고, 엄마와 아빠들도 마찬가지로 필요한 경우 분들을 접촉하고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분들은 선불폰처럼 만료되지만, 그들은 6개월마다 설정을 말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분 잔액을 업그레이드한다면, 전화기는 그렇지 않을 것이다. 현재 분당 비용인 $025에서 $035까지 만료하십시오. 구입한 전화에 따라 단점은 분명히 일반 셀 전략에 따라 분당 $015 이하를 지불할 수 있습니다 폰테크 .

배터리 수명은 어떻게 되나요? 배터리가 오래되고 하루에 두 번 전화기를 충전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없다. 당신은 적어도 하루의 일반적인 사용을 요금으로 예상해야 한다.

마찬가지로, 충전소가 (만약 하나가 있다면) 전화기에 지나치게 수용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게다가, 당신은 추가 충전 케이블을 사고 싶을지도 모른다.

어떻게 아이가 집집마다 말을 걸지 못하게 하는가?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가 어떻게 집 전화에 접속해서 몇 시간 동안 이야기할 수 있는지 생각한다면, 만약 그들이 그들의 휴대폰으로 그렇게 한다면? 한 가지 반응이 있다.

하지만 이것은 당신이 원할 때 그들과 접촉할 수 있는 능력을 제한할 수 있다.

이 무선 전화로 얻을 수 있는 수많은 엄청난 장점들을 보면,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선불 휴대폰을 즐기는지 알 수 있다.

당신이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선불 전화기는 당신이 찾고 있는 모든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선불 휴대폰 서비스가 다양하기 때문에 당신은 다양한 전화 계획을 발견할 수 있다.

물론, 이 모든 기술과 보안이 추가되면서, 몇 가지 문제가 있다.

학교 시스템은 수업 중에 전화로 뒤죽박죽이 되고 있고 복도와 화장실에서 전화가 계속되는 문제가 항상 있다.

대부분의 학교들은 학교 중에 그것을 활용하는 것을 받아들이고 있다.

당신은 그것을 느슨하게 한다.

이것은 실제로 학교 관리자들에게 그들의 엄마와 아빠들이 아이들을 다시 데려오는 한 그들의 엄마와 아빠들에게 진정한 짐이 되었다. 그래서 이것은 무엇인가가 아니다. 연말까지는 가지고 갈 수 있고, 연말까지는 보관할 수 있다.

그들은 하루의 끝에 전화기를 돌려줘야 한다.

이것은 보통 학교 시간 동안 전화기를 꺼놓기에 충분한 억제책이다. 누군가가 듣기 어려울 경우를 대비해서 볼륨 설정이 충분히 큰가? 우리가 시니어 프렌들리 모바일 폰 라운드 업에서 강조한 대부분의 전화기는 큰 벨소리, 시끄러운 스피커폰 대안, 그리고 전화기가 귀에 있을 때 정상적인 토론을 강화하는 능력을 촉진한다.

그러나 이것은 손 전에 체크아웃하는 것이 끊임없이 좋은 것이다.

엄마 아빠와 엄마 아빠들은 아이들이 휴대폰을 소유하는 것에 아무런 문제가 없다. 만약 가족에 3명의 십대들이 있다면, 엄마 아빠들은 매일 사고가 증가하고 있는 오늘날 빠르게 움직이는 세상에서 그들의 아이들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기 때문에, 엄마 아빠들은 이제 그들의 아이들과 매일매초 연결될 수 있다.

마찬가지로, 지금도 그들의 아이처럼. 비상사태가 발생했을 때 당국이나 구급차에 전화할 수 있다.

요즘 어린이 납치가 증가하고 있고 휴대폰의 도움으로 아이는 쉽게 s가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