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적인 전략이 무엇이 가장 좋을까? 상호 자금? 단순히 투자하는 것을 고려하고 다른 사람이 내 투자를 처리하도록 내버려 두는 것? 뮤추얼 펀드가 당신이 저지르는 최악의 실수가 될 수 있는 다음 교훈으로 발견하십시오.

전체적인 전략이 무엇이 가장 좋을까? 상호 자금? 단순히 투자하는 것을 고려하고 다른 사람이 내 투자를 처리하도록 내버려 두는 것? 뮤추얼 펀드가 당신이 저지르는 최악의 실수가 될 수 있는 다음 교훈으로 발견하십시오.

사람들은 매일 팔고 사는데, 어떻게 어떤 구매를 하고 팔기 위해 알 수 있는가? 이 진짜 질문에 대한 답은 투자와 주식시장 잡지와 지역 잡지 매장의 표지를 조사하는 것이다. 표지를 중심으로, 당신은 개인들이 자주 낚아채거나 가능한 한 빨리 덤핑하는 인기 산업들을 보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인기 없는 것을 소유한다면, 만약 당신이 인기 없는 것을 소유하지 않는다면, 인기 있는 것을 더 많이 선택할 수 있다.

하지만 이것은 주식들이 하는 일이기 때문에 하락할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내려가고 있다

투자 자금을 잃게 될 수 있는 사례가 있다.

어떤 것들은 쉽게 피할 수 있고, 어떤 것들은 쉽게 피할 수 있고, 어떤 것들은 너무 쉽게 피할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센텀상가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내부 수익 서비스가 그 부동산에 대한 유치권을 가지고 있다면? 집 주인이 쓰러진다고 상상해보라. 이것들은 모두 실제적인 가능성과 위험이지만, 모든 정직함에서, 나는 가치가 없는 집이나 부동산을 사는 것이 더 큰 위험이라고 믿는다. 그 부동산은 이상한 크기일 수도 있고 건설될 수도 없고 보통 배수로일 수도 있고, 아니면 완전히 운영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상환하지 않는 부동산에 투자한다면, 그 후에 팔릴 수 없는 부동산에 투자한다면, 당신은 이제 쓸모없는 부동산에 갇혀서 이제 그 부동산에 대해 잊어버린다.

하지만, 타이거가 당신의 시장을 연구하는 그의 재능으로 이 세상에 들어왔는지, 아니면 그것이 획득된 능력인지 논쟁할 수 있을 것이다. 물론 우리는 타이거즈의 골프 실력에 대해 이야기하고 다른 타고난 능력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다(좋아, 그래서 내가 그것에 대해 처음이자 마지막 농담을 하는 거야!)

리모델링된 집은 그 자체로 팔리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침을 뱉는 빛에 광을 내야 하고, 그 지역에서 본질적으로 가장 바람직한 집으로서 집의 완성된 모습을 드러내도록 도와야 한다.

주택 소유자가 유치권을 갚지 않을 때, 이것은 당신이 SOL이라는 것을 암시하지 않는다. 신중한 사람은 당신의 투자를 회수하기 위해 조금 더 많은 다리를 깎고 싶어할지도 모른다. 유치권 소유자로서 유치권을 위해 압류하는 것은 이제 당신의 책임이 될 수도 있고 심지어 당신이 새로운 부동산 소유자가 될 만큼 운이 좋은 어떤 주들도 될 수 있다!

첫 번째 수업에서 우리는 집중력을 발휘하는 데 필요한 투자 목표를 배웠다. 집중력을 발휘하지 않고 집중력을 발휘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배웠다. 다른 전략을 시도할 때, 우리는 주기적으로 포트폴리오를 업그레이드한다.

우리는 포트폴리오가 우리의 전략에 맞지 않는 한 모든 보유를 판매한다.

그리고 우리는 일반적으로 더 이치에 맞고 순환이 다시 한번 시작되는 전략을 찾는다.

금 소유는 중요하다 – 보통 기억할 만한 것을 고려할 필요가 없다면, 금을 소유하는 것이 중요하다. 금을 소유하는 것은 종종 어려운 경제에서 더 밝은 내일을 확보하고 완벽한 노력의 기회에 추가 수입을 공급한다.

가장 정직하게 그들이 확실히 쾅쾅 하는 직업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나는 상장된 것이 단지 돈을 벌기 위한 것이 아니라 시장을 이기는 것이라고 지적한다.

4계절 동안 10%의 수익을 올리기 위해서. 하지만 만약 시장이 증가한다면? 20%? 성소는 돈을 벌었지만, 중요한 기회를 잃었을 것이다. 단지 지수 펀드 매니저에게 달러를 주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 단지 그 펀드에 매칭함으로써 유가 더 잘 살 수 있었을 것이다.

센텀상가 렴한 주택은 부동산 시장 스펙트럼의 다른 쪽 끝에 있다.

영국의 모든 지역사회는 값싼 집을 가지고 있고, 인구 내의 우세는 값싼 주택에 살고 있다.

무노력은 엄청난 소득 범위보다 중심과 저소득층을 포함한다.

그것은 말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내가 그것을 살 때까지 그냥 때려눕힐 거야!나는 괜찮아 – 나는 너의 도움이 필요하지 않아. 나는 이것을 알아낼 수 있어. 우리가 말한 것을 기억할 수 있어. 그것의 연습은 완벽해질 수 없어. 오히려 완벽한 연습은 완벽해질 수 있어. 만약 당신이 애초에 올바른 접근법이 무엇인지 전혀 몰랐다면, 그것에 대해 알아내기까지는 매우 많은 세월과 돈이 걸릴 수 있어.

연습이 당신에게 완벽함을 준다고 말하는 것은 부적절하지만 그것은 단지 우리가 한 것이 무엇이든 빨아먹는 것에 대해 느끼게 하기 위해 학교에서 선생님들이 우리에게 말한 것이다. 완벽한 연습이 완벽한 적용을 만든다고 주장하는 것이 더 정확하다.

이 기사에서 내가 주목하는 것은 저렴한 주택과 관련이 있다.

이 기사에서 저렴한 주택은 은행 빨간 줄의 범죄 지역이 아니거나 마약과 매춘부가 만연하거나, 부동산 소유자나/또는 주택 소유자들에 의해 주택을 심하게 남용하거나 방치한 곳이 아니다. 그리고 이 기사에서 값싼 주택은 불에 타거나 황폐화된 건물이 아니다.

저렴한 주택은 지역과 관련하여 매우 모호한 용어입니다. 예를 들어, 저렴한 주택은 시골에서 가치가 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