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여러분이 큰 집을 멋지게 만들기를 원한다고 생각한다면, 여러분은 더 이상 틀릴 수 없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큰 집을 멋지게 만들기를 원한다고 생각한다면, 여러분은 더 틀릴 수 없다. 만약 어떤 것이든, 더 작은 공간이 여러분을 더 영리하게 만들 수 있다면, 그것은 여러분이 필요한 바닥 공간을 가지고 있지만, 여러분이 접근하기 위해 필요한 것들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여러분의 집을 업데이트할 때 많은 것이 필요하다. 창의성이다.

반면에 정식 교육이 필요하지 않은 훌륭한 인테리어 디자이너를 찾기 위해서는 학위 때문에 채용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더 평판이 좋아 보이는 것이 바람직할 것이다. 그리고 팩스 대출 디자인 스타일과 행동에 눈을 뜨게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학교 전에 좋은 디자이너라면, 당신은 확실히 학교를 졸업하고 나면, 당신의 개별 회사를 세련되거나 스스로 나갈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회사를 이용함으로써 지켜야 할 보안을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주방세제 원하지만, 특정 회사를 여는 것은 여러 가지 면에서 매우 보람이 있다.

디자인 블로깅 혁명은 업계를 뒤흔들고 있으며, 성공한 디자이너와 학교, 인테리어 커뮤니티 사이트, 연구 블로그 및 포럼의 최고 블로그를 읽어보십시오. 여러분이 좋아하는 블로그의 유형을 안다면, 여러분의 블로깅 스타일을 연마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 될 겁니다.

전문 컨설팅 – 몇 시간 혹은 그 이상 전문 컨설팅을 통해 훌륭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고, 실수를 멈추고, 컨설팅 없이 끝나는 것보다 더 나은 주방세제 프로젝트를 설계할 수 있으며,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훌륭한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여러분이 필요로 하지 않는 일을 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을 향상시킬 것이다. 디자이너는 여러분을 돕는다. 디자이너는 여러분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다. 그리고 여러분 중 덜하지 않고, 여러분보다 더 잘 조정된다. 그리고 여러분이 훈련받지 못한 실행에 대한 방식으로 잘 조정된다.

다양성 사용 – 일치 세트가 없습니다. 너무 많은 통합이 너무 지루합니다!약간의 향신료에 다양성을 더하라. 나무와 철, 돌 조각이 있는 나무, 가죽이 들어간 플라스틱 등을 섞어라. 다시 한 번, 무엇을 좋아하겠는가? 방을 더 흥미롭게 하기 위해 사용하는 재료를 결합하십시오

조명은 실내를 디자인하는 데 실제로 중요한 부분입니다. 따라서 디자인에주의를 기울여라. 커튼과 커튼 및 / 또는 블라인드에도이 소리를 들어보십시오. 패턴과 질감에 대한 생각을 아끼지 마십시오.이 작업을 수행한 후 샘플 보드를 만든 다음 필요한 항목을 서핑하십시오.

공간을 꾸미는 데 어려움을 겪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압도적일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이 해야 할 다양한 선택과 접근 가능한 거대한 색상의 선택은 끝이 없고 가구 배치의 기회는 그저 정신이 혼미하다. 내부 장식된 집을 만들 때 보통 사람들은 어디서 시작하지? 여기부터 간단한 가정 계획 팁으로 시작해 보십시오.

또한, 당신은 또한 당신이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어야 할 장소를 선택할 수도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옵션을 계속 열어두기 위해 포괄적으로 이해해야 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잘 알려져 있다.

모든 사람들은 직업 시장이 어떤 것이 될 것인지 정확히 알지 못한다.

모든 사람들은 특정한 전문지식 분야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더 잘 알고 있다.

그러면 당신은 확실히 그 지역으로 옮겨갈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내면을 들여다보고, 개인들이 당신이 꿈의 군인을 위해 무언가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디자인을 창조하라. 꿈의 포수가 맞는 장소 : 모호한 모양과 그늘, 모호한 조명, 벽에 환상적인 그림. 만약 당신이 상상하는 세계가 존재하지 않는다면, 사적인 세계를 창조하십시오!당신의 열정을 당신의 마음에 몰아넣어라: 당신은 특이한 물질적 재화를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깨진 유리와 대리석에서부터 나무 가지, 말린 식물과 깃털, 종이 접기, 깨진 거울 조각에서부터 나무 조각이나 금속 억양, 아크릴로 색칠한 바다 껍질, 캔버스에 있는 예상치 못한 예술품까지.

화장실은 사실상 어느 집이든 본질적으로 일부분이다. 많은 사람들에게, 주정부의 공간 운영은 당신의 세일을 할 수 있거나 죽을 수 있다.

당신의 욕실은 매력적으로 보이는가? 그렇지 않다면, 과일과 채소를 추가로 추가하면 타일, 조명 및 기타 욕실 설비를 검사하고 손상된 대시를 우선시할 수 있습니다

물론, 방 확장 프로젝트를 채택함으로써 물리적으로 바닥 공간을 추가할 수 있지만, 교훈은 확실히 여러분을 다시 부담스럽게 한다.

왜? 방 확장은 배관, 배선 및 튜브를 모두 확장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집 외부에 맞는 새로운 측면 및 지붕 재료를 구입하도록 요구할 것이다. 그것은 집 기초나 지하실의 확대를 요구할 수도 있고 심지어 많은 제한을 다룰 수도 있다.

휴!꽤 긴 리스트라고 생각하지 않니?

다음으로는 일관되고 유동적인 창호 치료 가정 장식을 만드는 것이다. 디자인을 보기 위해 쉽게 섞일 수 있도록 준비하는 창호 직물과 실내장식을 선택해야 한다.

부드러운 질감으로 직물을 결정하여, 정말로 당신의 방의 분위기와 방식을 시각화하는 초대 창구를 만들 수 있도록, 당신은 그것을 명확하게 살 때 액세서리와 가구를 강조할 수 있다.

공간 계획 – 가구를 배치하여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