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실제로, 매일 여러분과 저처럼 행동 절차에 의한 행동입니다

하지만 실제, 여러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칫솔 분과 저처럼 매일 여러분과 저처럼 행동 절차에 의한 행동입니다. 여러분의 방에 맞는 가구 조각을 단순히 찾고, 그것을 사고, 발견하거나, 놀라운 비용으로 만드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믿어주세요. 인내란 완전히 인내해야 합니다.라고 말할 때 믿어주세요.

당신의 공간은 당신이 당신의 칫솔 공간을 생산하기를 원하는 일반적인 표정이나 느낌을 표현해야 한다.

당신이 당신의 방을 생산할 때, 당신은 모든 요소가 바로 같은 정신 상태를 유지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가구, 색깔, 창문과 바닥 처리는 이 마음 상태를 따라야 한다.

적어도 이 경우라면 이 주제에 대한 예약 방법을 구입하십시오. 최대 효율을 위해 집을 업그레이드하는 데 도움이 되는 훌륭한 가이드가 많이 있다.

시작하기 전에 절차에 대해 잘 교육받았는지 확인하십시오.

방을 개발할 때 강렬한 색상을 사용하는 것을 주저하는 오류를 만들지 마십시오. 색상을 사용할 수 없다는 실내 디자인 규칙이 없습니다!라일락을 좋아하거나 적어도 한 벽을 좋아한다면 벽 라일락을 칠하라. 나머지는 흰색이나 베이지색일 수 있지만 모두는 아니다!오렌지색 커튼과 어울리는 오렌지색 벽 하나가 멋져 보일 것이다. 그리고 화려한 장치와 억양 조각을 강조하기 위해 조명을 배치한다.

스포트라이트는 그림과 다른 특정 제품을 강조하는 데 도움이 된다.

당신은 캠퍼스 내의 개인 수업에 가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당신이 양질의 등록금을 놓치거나 다른 학생과 교직원들과 접촉하고 있다고 믿지 마라. 당신은 확실히 당신이 믿지 않는다. 당신은 훈련생들이 받는 것과 같은 제품을 얻을 수 있고 당신은 웹을 통해 당신 자신과 매우 유사한 학생과 교사와 계속 연결될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대학이나 대학이 그들의 인테리어 스타일 과정을 졸업하는 사람들을 위한 그들의 웹 페이지의 한 부분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도 있다.

이것은 당신이 잠재적 고용주들을 만날 수 있도록 돕는 훌륭한 방법이다. 미래의 비즈니스 파트너 가능성

측정을 하고, 지역 페인트 가게로 가서 색을 보기 시작한 후, 첫 번째 여행에서 페인트를 구입하지 말고, 페인트 칩을 보고 좋아하는 색을 발견하는 데 오랜 시간을 보내고 싶다. 집에 한 줌의 페인트 칩을 가지고 가서 장식 공책에 넣어라. 적어도 일주일 동안 매일 다양한 색상을 보고, 그 색상에 대한 생각을 테이프로 녹음하라. 이번 주에는, 여러분이 정말 좋아하는 색깔에 대해 아주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소매수수료나 수익분담 소매인테리어디자인 업무에 더 적합하다. 이 방법에서 디자인 회사는 판매되는 품목의 양을 기준으로 커미션이나 수익을 만든다. 당신의 방은 당신이 당신의 방이 내어주길 바라는 기본적인 외관이나 감각을 언급해야 한다.

당신의 공간을 개발함에 따라, 당신은 모든 측면이 같은 분위기를 유지하도록 해야 한다.

가구, 색상, 창호, 바닥 처리는 이러한 분위기와 일치해야 한다.

당신이 몰입해야 할 가정 디자인의 매혹적인 영역 중 하나는 연구 연구이다. 잡지와 책에서 이용할 수 있는 수많은 스타일 아이디어를 확인해 보라. 이것은 당신이 즐기는 스타일을 선택하거나 집에서 즐길 수 있는 환상적인 아이디어를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을 기쁘게 하기 위해 표시된 실내 디자인에 사로잡힌다. 당신은 가장 많은 시간을 투자할 사람이고 당신이 디자인을 선택하는 데 필요하다. 당신이 좋아하고 당신의 가정이 가장 최근의 실내 장식에 남아 있는 것에 대해 조바심을 내는 것을 좋아할 것이다. 단지 당신이 좋아하는 디자인을 선택하라.

식물 항아리와 조명과 같은 액세서리는 공간의 외관을 높이기 위해 선택되어야지, 그것을 채우기 위해서가 아니다!방을 만들 때는 가구, 악센트 조각, 액세서리를 개인적인 취향의 반영으로 결합할 수 있지만, 마음에 든다고 생각하더라도 사용을 막아야 한다.

그리고 스크린에 어떤 조각이 있어야 한다면 사용 가능한 모든 평평한 표면적이 아니라 큐리오 캐비닛이나 스크린 캐비닛을 사용해야 한다.

훌륭한 인테리어 스타일의 개념을 장식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비용이 많이 들 필요는 없으며, 작은 페인트, 재배치, 그리고 여러분이 실제로 하지 않는 것들을 없애는 것은 놀랄만한 일이다. 그리고 방 전체를 하나로 만드는 환상적인 예술 작품을 포함하라. 최고의 그림이나 조각은 방 전체를 만들 수 있고, 단지 그것을 즐기는 어떤 것을 만들 수 있고, 단지 그것을 놓기에 이상적인 영역을 가지고 있다.

스페이스 팝을 정말로 만들 수 있는 다른 것들은 백열등을 추가하여 액센트 베개에 적재된 방의 캐스트를 변경하고 있다.

바로 위를 자극하는 많은 색상을 추가함으로써 방의 대부분의 공간을 하나로 묶고 전체 거울로 보이게 할 것이다. 그리고 또한 공간 위를 반올림하는 창문 근처에 있을 때 더 많은 빛을 끌어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