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령효과동기

연령에 따른 동기부여는 보상과 스티커가 어린 아이들에게 지구를 산산조각 내는 경우, 성인 아이는 더 많은 도발을 해야 한다.

나의 권고는 유아가 매우 관심이 있는 것을 찾는 것이고, 게다가, 예를 들어, 내 4살짜리 아들은 모두 나와 함께 자전거 타기를 찬성하기 때문에, 나는 그에게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자전거 공원으로 특별한 여행을 이용한다.

가끔 예술을 사랑하는 14세 소녀; 개인적으로 나는 가게로 여행을 시도했다. 그녀에게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지역 미술관에서 https://www.thefreedictionary.com/곰팡이제거업체 의 특별 미술품과 휴가. 이 보상의 가장 좋은 점은 당신의 아이와 한 번에 곰팡이제거업체 한 번 보너스를 주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연락책을 강화시킨다. 당신은 보상이 뇌물로 제거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것은 단지 간단한 해결책만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지금 이것을 하고 나는 지금 당신에게 보상할 것이다.

상호 존중 당신이 사용하고 승인된 방법을 가르쳐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과 문제가 있다면, 그것은 아마도 잘못으로 인해 당신 둘 중 하나가 아닐 것이다; 당신은 웹상의 관련 가정 수업에서 단지 두 세대의 두 사람일 뿐이고, 당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효과가 있는 방법을 배우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의 아이들에게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특별히 주의하라. 나는 건강상의 위험을 간과하거나 잘못 진단하는 의사와 의료 전문가들과 많은 경험을 했다. 우리는 종종 적극적으로 행동하고 우리의 자아를 조사하고 조사해야 한다.

자녀에게 행복과 자아가치를 심어주어 긍정적인 면을 보여주라. 부정적인 면이 아니라 긍정적인 면을 보여주라. 자녀의 감정을 지치고 사려깊게 생각하여 필요로 한다.

부모가 자녀의 정신에 피해를 입힐 때 끔찍하다. 부모가 자녀에게 공평하지 않다.

항상 의사소통을 사용하라 부모가 되어 문제를 해결하는 데 훨씬 더 뛰어나고 생산적이 될 수 있도록 해야 할 것이다. 부모가 내 유아에 대해 많은 것을 가르쳐준다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 더 잘 배운다. 그것은 주장적이고 건설적인 의사소통이어야 한다.

비판, 경멸, 공격성 또는 방어적인 공격성은 갈등 해결을 위해 극도로 역효과를 제공해야 한다.

의사소통을 하는 동안 모든 사람은 자신의 감정을 노골적으로 표현해야 한다

우리는 모든 사람이 육아를 좋아한다는 거짓말을 영구히 한다.

왜냐하면 우리 모두가 우리에 대해 사람들이 아니라는 것을 인정한다면 우리에 대한 의미 때문에 너무 회의적이기 때문이다. 우리는 그들이 우리를 나쁜 사람으로 만드는 것을 두려워한다.

우리는 다른 남녀들이 우리 아이들을 사랑하지 않는 것을 두려워하고, 마릴린과 내가 잘못된 사람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두려워했다. 또한 아이들이 그것을 개인화하고 당신이 육아를 원하지 않는 것이 그들의 잘못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두려워했다. 그러나 우리는 고통을 받는다. 우리가 우리 모두가 육아를 사랑한다는 거짓말을 영속시킬 때, 당신은 강렬한 죄책감을 원하고, 우리는 마치 우리가 우리의 아이들을 가질 자격이 없다고 느끼고, 모든 사람들이 양육을 즐기기 때문에 어떻게든 결함이 있는 것처럼 느낀다. 그리고 사실은, 같은 것을 비밀리에 느끼지 않는 희귀하고 희귀한 부모는 단지 우리가 다른 사람들에게 위안을 줄 필요가 없을 뿐이다.

우리는 우리 아이들이 사랑받고, 원하고, 필요하고, 효과적이라고 느끼게 할 수 있다.

이것은 그들에게 중요성과 자기 중요성을 줄 것이다. 우리는 똑같이 그들을 격려하고 안심시키고 그들 자신을 사랑하도록 훈련시킬 필요가 있다.

우리는 그들이 거위가 되면 항상 그들을 들어올려야 한다.

우리는 존재에 영감을 줄 필요가 있다.

여기서 요령은 만약 당신이 잘못된 아이를 징계할 생각을 하고 있다면, 특히 아이가 당신의 가족에게 큰 고통을 주자마자, 예를 들어 학교에서 싸우거나 이웃에서 장난을 치거나 시작하거나 하는 것과 같은 적절한 정도를 정확히 아는 것이다.웹 빌딩에서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보는 것은 양육하는 아이들과 함께, 그러나, 무엇이 기대되는가(WYEI) 실제적인 Get)라는 인기 있는 속담이 있다.

WYG) 종종, 광고는 당신의 아이로부터 가장 유익한 행동과 만족을 기대하는데, 그것은 어떤 사람들이 얻는 것이라는 것을 깨닫는 것이다.

그러면 각자는 거주지에 더 깊이 자리잡고 다른 사람들의 가치를 볼 수 없게 된다. 서로 독립적으로 부모가 되기 시작하면, 둘 다 개인적인 일을 한다.

만약 결혼을 하게 된다면, 서로에게 친절하게 대하고, 목욕시간, 요리, 숙제 돕기, 활동하기, 아기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과 같은 다양한 일상적인 일들과 교대로 일하라. 당신의 아이는 모든 사람이 혼자 있게 할 수 있을 때 여러분과 한 번에서 한 번씩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할 것이다. 다른 사람이 일어나서 어린 사람들을 돌보는 날에 여러분의 사람은 일찍 잠을 잘 수 있고, 다른 사람은 일어나 어린 일을 돌게 될 것이다. 의

우리가 결혼 상담 관행에 사용하는 주된 접근법인 감정적으로 집중된 부부 치료(EFT)는 특히 부부가 부정적인 것에서 해방되는 것을 돕는 데 효과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