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뿐만 아니라 경쟁이 너무 뻣뻣해서, 만약 당신이 경험이 있다면 그들은 정말로 농작물의 크림을 찾고 있다.

왜냐하면 만약 기업 소셜 네트워크 캠페인이 ON POINT가 아니라면, 그들이 단지 그렇게 오랫동안 곁에 있을 것이라고 말해도 안전하기 때문이다.

그뿐만 아니라 경쟁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가이드 이 너무 뻣뻣해서, 만약 당신이 경험이 있다면 그들은 정말로 농작 오피가이드 물의 크림을 찾고 있다.

왜냐하면 만약 기업 소셜 네트워크 캠페인이 ON POINT가 아니라면, 그들이 단지 그렇게 오랫동안 곁에 있을 것이라고 말해도 안전하기 때문이다.

판매가 아닌 링크 –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사용하여 판매가 아닌 잠재 고객과 연결하십시오.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코멘트 및 질문에 반응하며, 귀사가 소셜 웹 사이트와 관련된 내용을 표시하려면 팔로워가 서비스를 찾을 수 있도록 돕고, 서비스 제공을 지원하지 마십시오.

팁 2: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 위에 머물러야 하며, 만약 당신이 사업주가 할 수 없다면 당신은 일주일에 한 번 사이트와 페이스북을 이틀에 한 번씩 블로그해야 할 필요가 있는 사람과 함께 일할 필요가 있다.

적어도 일주일에 두 번 링크드인과 트위터를 이용하라.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회사를 따라간다면, 당신은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아웃렛에서 활동적으로 지내도록 고객들에게 당신의 사업이 있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고객이 하는 말에 신경을 쓰는 것에 감사한다.

이러한 소셜 사이트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확장하며 변경되고 있으며 이러한 수정 사항을 따라가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아래는 2013년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돕기 위한 상위 10개 제안입니다.

이 모든 웹사이트들은 다른 웹사이트들과 함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의 강국이 되었다. 매년 가능성이 계속 증가하고 확대되면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 참여하지 않는 조직은 거의 남아 있지 않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법은 모든 질문을 성공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면 정말 빨리 제자리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전략은 당신과 당신의 회사에게 매우 중요하며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특정한 행동을 따라야 한다.

온라인의 존재감을 진정으로 키우기 위해서는, 당신이 향하고 싶은 방향에 대한 준비를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적절한 초점을 적용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온라인 존재는 무너질 것이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에서 진정으로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으로부터 당신의 네트워크를 공급해야 한다.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당신의 네트워크에 공급해야 한다.

당신이 가고 싶은 곳을 확실히 이해하라. 샴페인은 당신이 도착하는 것에 일관된 일을 하는 위대한 삶의 상징이다. 이벤트, 기념일. 소셜 네트워크가 실제로 중소기업 마케팅 프로그램을 이어받은 것은 휴일과 그 어떤 것이든 소셜 미디어가 기업의 수익을 도울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은 또한 위대한 삶의 상징이다

당신은 좋은 친구로부터 당신의 회사에 대한 단편들을 출판하고 당신이 알고 있는 것에 대한 기사를 제작하라는 정보를 받는다. (블로그가 무엇인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당신은 저녁에 다른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기 시작하고, 그것을 알기 전에, 당신은 일주일에 수십 시간을 투자하고 당신의 노력에 대해 보여줄 것을 얻지 못한다.

당신은 스스로에게 말한다.

골치 아픈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얼마나 큰가!

패턴은 어떻게 시작되는가? 왜 그들은 다양한 해에 걸쳐 계속되는가? 그것은 우리가 우리 나이의 다른 사람들이 똑같은 옷을 입고 있고 단지 따라가고 싶은 것이 아니라, 우리는 받아들여지고 군중의 일부를 느끼기를 원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어떤 나이에도 일어난다. 만약 우리의 좋은 친구들이 캐러밴을 사고 전국을 여행하고 있다면, 그들 중 충분히 한다면, 궁극적으로 그들에게 잘 제공해서 그들과 합류하는 것이다.

페이스북 페이지가 아직 없다면,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구축할 시간이 있다.

당신의 온라인 존재가 사회적 영역 내에서 완전히 끝났음을 확실히 하기 위해 진정으로 변화의 일부가 되기 위해서, 왜 그것을 당신의 이익에 이용하기를 원하지 않는가? 페이스북을 통해 페이스북은 마케팅 캠페인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필요한 도구, 통계, 모든 것을 제공하는 목표 시장과 실제로 연결하기가 그 어느 때보다도 훨씬 쉽다. 당신은 멋지고 매력적인 팬 페이지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홍보를 광고하기 위해 당신의 페이스북 앱을 당신의 팬 페이지에 만들 수 있다.

당신의 페이스북 앱은 행동 요청으로 이름이 될 수 있다.

호스트 이벤트 – 기부, 세미나, 대화, 네트워킹 파티 sns 마케팅, 프로모션 등과 같은 일상적 행사를 개최하는 것이 실제로 최근 Facebook에서 이벤트 기능을 향상시켜 더 쉽고 효과적입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열쇠는 예외적인 자료를 확보하는 것이다. 이 자료는 당신의 추종자들이 그것을 공유하기를 원할 수 있도록 동기부여, 교육, 매혹적일 필요가 있다.

당신과 당신의 사업은 마찬가지로 당신의 콘텐츠를 공유하고 그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공유할 때 당신의 소셜 미디어 존재감을 구축할 수 있는 새로운 가능한 팔로워들에게 노출되고 있다.

휴가의 사진은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고, 심지어 블로그에서 그것에 대해 말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에게 훨씬 더 잘 알려준다면, 그는 당신의 물건에 더 많은 관심을 드러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