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에 대한 페인트 없는 찌그러진 수리는 당신의 차량이 다시 새로워 보이게 하는 가장 저렴한 방법이 될 것이다.

자동차에 대한 페인트 없는 덴트 수리는 자동차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퀵서비스 를 다시 새로 보이게 하는 가장 저렴한 방법일 것이다. 이것은 자동차에서 작은 덴트와 딩을 모두 제거하는 기술 모음일 수 있다.

이러한 종류의 기술은 모든 상황에서 항상 적용되지 않는다. 만약 페인트에 손상이 있다면, 그것은 분명히 사용되어야 한다.

수리의 성공은 페인트 자체의 유연성에 달려있다.

그리고 금속이 극단적으로 겪은 순전한 스트레치 수에 달려있다.

퀵서비스 그러진 부분과 주름은 아마도 나중에 페인트칠을 하지 않고는 수리할 수 없을 것이다

예방 유지 : 장기간 소유된 오일 변경, 타이어 밸런싱 및 튜닝 업 내 주요 수리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일정에 따라 예방 유지 관리 작업을 수행하면 엔진이 계속 작동하고 작업, 학교, 쇼핑 잡일 및 기타 모든 정보가 제공됩니다.

어떤 상점이 일반적으로 근처에 있는지 찾기에 좋은 장소는 온라인 구글이고 다른 검색 엔진들은 당신의 지역과 같은 결과를 보여줄 것이다. 많은 경우, 이러한 리뷰를 사용하여 리뷰를 받을 것이다. 이러한 리뷰를 읽는 것은 과거의 고객들이 그 상점과 어떤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경험을 가지고 있었는지에 대해 아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볼 수 있다.

또한 볼 수 있는 시설 웹사이트가 전문적이고 훌륭해 보일 수 있다고 느끼는 것은 좋다.

다음으로, 자동차 수리에 대한 추정치 및 진단에 대한 차고 요금을 확인하십시오. 이에 대한 답은 다양하며 수리점을 살 여유가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이다. 종종 정비사는 차량을 시각적으로 검사하기 위해 요금을 부과하지 않지만, 그가 좀 더 심층적인 진단을 완료하기 위해 장비 조각을 사용해야 할 경우 요금을 부과할 것이다.

수십 년 동안 새로운 조언이 없었다. 더 중요한 것은, 왜 자동차 수리 사기가 약 400억 달러에 달했는지에 대한 아무도 대답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게다가 왜 아직도 자동차 수리 사기에 대한 해결책이 없는 것일까?

만약 그 가게가 깨끗하고 존경할 만한 외모를 가지고 있고 정직하게 가게 주인에게 말할 수 있고, 단순히 많은 것을 주장할 수 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그들의 모든 인증서를 보고 매일 얼마나 많은 경험을 포함하는지 유지하는데 필수적이다. 그들이 더 많은 경험을 가질수록, 더 빠르고 전문적으로 그들은 그것을 할 수 있는 장비를 갖추게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는 비용이 덜 들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불행하게도 부품이 다른 요소를 착용하여 최종 결과를 실패하기 시작하면 여러 시스템(브레이크, 배기, 연료 등)이 문제의 징후를 보일 수 있을 때, 그 장소를 살펴볼 수 있는 문제는 많은 차고가 신뢰할 수 없다는 것이다. 아래의 수리 차고에서 당기는 시나니건을 탐험하라. 다음은 당신이 온라인에서 자동차 부품을 구입하고 직접 그 안에 넣는 것을 배우도록 권장할 수 있다.

자동차 정비사는 딜러나 독립 자동차 정비사와 함께 딜러점과 함께 할 수 있는 더 저렴할 수 있다.

그들은 대리점 자동차 품질을 제공할 수 있어야 하지만, 덜 비싼 가격에 대해 고품질의 연료는 연료 시스템이 오랫동안 가동되지 않을 때 껌벅거리는 것을 막을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포드 템포는 아마도 겨울에 더 쉽게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동결 연료의 동결 방지를 위해 이익을 취하면서 선

저급 브레이크나 브레이크 패드를 받아들이지 마십시오. 품질 브레이크와 브레이크 패드는 더 빨리 멈추고 더 오래 화이트로 유지되므로 많은 자동차 서비스 센터는 자동차 제조에 도움이 되는 팁 브랜드를 사용한다.

이 법안을 옥상을 통해 보내는 부품의 비용은 거의 없다. 수고 역학은 보통 시간당 50달러에서 80달러(그리고 전문 자동차의 경우 더 많은 비용)를 부과할 것이다. 시간당 건강 수당을 이해하는 것은 시설, 도구, 임금, 세금, 보험 적용 비용에 기인한다.

ASE 인증 정비소를 전국적으로 승인하거나 고용한 자동차 서비스 숍을 사용하는 것은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수리 다락방을 인수할 확률이 매우 높지만, 더 이상의 연구를 수행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담당자에게 전화를 걸어 정비사와 대화하고, 견적과 가격에 대해 문의하고, 계속 유지하라. 또한, 시내에서 가장 오래된 차고는 항상 그렇지는 않지만, 항상 그렇지는 않다. 가장 쉬운 일이니, 주도적으로 일을 하고, 중요한 일을 해야 할 약간의 연구를 하는 것은 큰 수리가 필요한 것을 막을 수 있다.

우선, 자동차를 포함한 친구들에게 물어보라. 누군가가 당신의 가족을 위해 훌륭한 기계공을 염두에 둘 것이다. 다른 누군가가 당신에게 그들이 누구인지 말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 게다가, 그들에게 일반적으로 수리 기간이 끝났는지 물어봐라. 가게는 그들이 할 수 있다고 말한 것을 했는가? 당신이 인용한 금액이 청구서였나요? 그가 그들이 받은 서비스에 만족하고 있나요?

손실 리더: 일부 회사들은 충성스러운 고객을 얻기 위한 방법으로 석유 변화와 같은 특정 서비스에 대해 미미한 금액을 청구한다.

제품은 실제로 패키지에 돈을 버리는 것처럼 손실 리더라고 불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