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지금 당장 당신의 삶에 대한 급성 불안 공격의 순환을 피할 수 있는 중요하고 놀랍도록 간단한 방법을 아는 것으로 시작한다.

당신은 지금 당장 당신의 삶에 급성 불안 공격의 주기를 피할 수 있는 매우 간단하고 중요한 방법을 알고 시작하라. 정확하게 뒤따르는 몇 가지 간단한 전략을 적용함으로써 당신은 삶을 완전히 다시 즐길 수 있는 자신감과 자신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첫째, 주변 사람들에게 당신의 장애를 숨기는 것은 이 사람들이 적어도 당신의 모든 가족과 그것을 공유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는 것이다. 아마도 그들은 당신이 예전에 살았던 삶을 사는 것을 멈추기 위해 왜 그런지 이해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당신이 느끼는 문제와 방식 안에서 이해를 얻고, 여전히 이 문제를 통해 사람이 받는 도움을 받는다. 당신은 확실히 그렇게 고립감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이 글씨체를 보여주지 않을 것이다.

본질적으로 이것은 여러분이 불안장애를 가지려고 노력한다면 상당히 상당히 그렇다. 그것은 구매자들을 피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 자신 속에서 공황이나 불안 공격을 하기 위해 지금 당장 시도할 수 있고 나는 당신이 공황을 선택하는 것이 정말 무의식적인 결정이라고 장담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본질적으로 내 통제를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정신건강의학과 넘어서 잘 알려진 것으로 말함으로써 권력을 넘겨주고 있다.

내가 배운 것을 입히기로 결정하면 모든 것이 바뀔 것 같다!

우리 스스로에게 다가올 순간은 모든 통제의 층을 통과하는데 필요하게 되었다. 매우 무서운 것과 관련하여, 우리 모두가 한때는 건강하지 않은 패턴으로 우리의 내면의 과정을 덮었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우리가 기동을 멈추면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르기 때문이다.

운동은 얼굴 근육을 스트레칭하고 머리를 옆으로 옮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리고 나서 어깨로 앞뒤로 원을 그리며 어깨를 최대 귀로 당겨 떨어뜨린다. 이것은 허리의 긴장을 완화시킨다. 쉬운 운동은 공황 발작과 함께 긴장을 완화시킬 수 있다.

2단계는 경쟁자를 마주하고 있다.

물론 당신의 적은 공황 상태에 빠져 있고, 항상 강해지는 것을 돕는 이 적을 피하고 있다.

공황 속에서 공황이 일어날 때 비용이 많이 든다는 것을 주목하는 것은 사실 그렇다. 왜냐하면 실제로는 당신이 경험하고 있는 물리적 감각 안에서 메모를 고려할 때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이 적과 마주하고 있기 때문이다.

첫 번째 공황 발작으로 인해 공황 또는 불안 장애가 발생하였다면, 공황 침입을 치료하는 전문적인 도움을 찾는 것은 실제로 공황 장애를 치료하는 것으로,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감정적인 감정을 발견하고 그 메시지로부터 벗어나도록 돕는 것을 돕는 것이다. 공황 발작을 치료하는 또 다른 방법은 공황 발작을 막기 위해 당신의 사고 과정과 행동을 재프로그래밍하는 인지 행동 요법이다.1) 공황 발작을 멈추게 하는 것이 있다는 것을 인식한다.

정신적으로 잘못된 것은 무엇이든지 잘못하면 당신은 단지 행동상의 문제가 있을 뿐이고, 그것은 좋은 대우를 받는다. 일단 당신이 이것을 이해하면, 당신은 통제력을 회복할 수 있는 더 나은 위치에 있다.

이것은 자연적으로 공황장애를 극복하는 데 필수적인 요소다.

공포감에 사로잡힐 때 치료는 가능하다. 공포 공격이 당신에게 해를 끼칠 수 있다고 생각하지도, 심지어 당신 자신에게도 믿게 하지도 말라. 그것은 당신에게 해를 끼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 것이 무섭게 보일 수도 있다.

믿음의 도약을 하고 공포 파괴의 방향으로 뛰어오르게 하라. 그것이 일어나도록 내버려 두어라. 그것을 명심하고 그것을 명심하지 마라. 관찰자가 되어 그것을 환영하는 법을 배우라. 그러면 곧 당신의 두려움은 서서히 사라질 것이다.

바위가 뛰어들어오는 것과 같은 공격을 소유할 때 뭔가 신나는 일을 하는 것을 생각해 보라!이것은 당신의 아드레날린을 잘 사용하게 할 것이고, 부정적인 반발로 끝나지 않고 무시무시한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면서 당신이 그 반대가 아니라 그 사람들의 보스라는 두려움을 보여주는 얼마나 좋은 방법인가!

두려움을 극복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두려움을 극복하는 것이다. 이 방법은 쉽지 않지만, 두려움의 원인이 무엇인지 인식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리고 두려움을 다시 느낄 때, 공책에 두려움을 적어라. 단지 그것들을 적어두는 것만으로도 공포의 심각성을 낮춘다. 두려움을 줄이는 것은 공포를 덜 치료하는 공황 발작을 덜 치료하는 것을 돕기 위해 어떤 활동을 해야 하는지 알아내라.

불안장애는 여러분에게 두려움의 손아귀에 여러분의 위가 마치 토할 것 같은 느낌을 주는 것처럼, 개인은 머리를 헤엄치고 있기 때문에 그것을 자세히 볼 수 없다. 그러나 여러분은 정전이 될 수도 있고 시험을 원하는 사람이 그 느낌을 얻는 것이다.

공황장애가 강박행동과 결합하기 시작할 때, 예를 들어 아이가 죽지 않도록 세 번 불을 끄기 위해, 당신은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치료될 수 있는 특별한 도움을 구해야 한다.

우리는 일단 그 문제를 다루는 첫 번째 일을 해야 한다.

그 문장은 강 정신건강의학과 렬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이러한 공격들 중 하나에서 여러분을 씻어내는 순수한 두려움과 혼란을 설명하는데 거의 다가오지 않는다. 그래서 불안 환자들은 이러한 공황 발작을 그만두는 방법을 찾는다. 그것이 결국 그 사람이 그들에게 익숙해지더라도, 그것은 결코 바람직하게 만들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