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5년 미국에서 집값의 중간값이 33,300달러였다는 것을 이해하셨나요? 2005년, 주택가격의 중간값은 19만 5천 달러였다

1975년 미국에서 집값의 중간값이 33,300달러였다는 것을 이해하셨나요? 2005년, 집값의 중간값은 19만 5천 달러였습니다.역사 https://ko.wikipedia.org/wiki/사무실임대 적으로, 전형적인 집값은 7년마다 두 배로 올랐습니다.수학을 한다면 20만 달러가 훨씬 넘을 것입니다

하지만 성공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돈을 투자할 때는 실제로 당신이 돈을 투자하는 분야를 알고 온라인 게임을 하는 방법에 달려 있다는 것을 우리 둘 다 알고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위의 예에 비해 많이 할 수 있는 부동산을 선택, 개선, 관리, 자금 조달하는 데 능숙하다면 말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이 당신의 집에 투자하거나, 당신의 담보 대출금을 지불하거나, 그것을 갚기 위해 1달러를 축적하는 것과 같다고 생각한다.

나는 사람들이 자신을 잘 과소평가한다고 생각한다.

비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이 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보다 훨씬 더 쉬워 보일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부동산을 얻는 것이 항상 수입에 대해 소유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만약 그 거래가 영웅이라면, 사람들은 오늘날 단지 한몫을 하는 투자자들로서 당신에게 줄을 설 것이다!

부동산 투자는 부를 쌓는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은 각각에 대한 것이 아니다. 보지 않고 열을 내고 뛰어오르는 것은 쉽다. 그 행동은 당신이 자신을 확실히 알도록 한다; 이 다섯 가지 고려사항은 당신이 그 중단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유명한 이점은 돈이 없다는 것이다!여기서 현실을 직시하자. 단지 누군가가 전화를 걸기만 하면 아무도 그의 집과 함께 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교육을 위해 돈을 필요로 할 것이다. 그것은 부동산에서 찾기 위해 자동차를 운전한다.

그것은 전단지를 인쇄하는 데 돈이 필요하다. 그것은 단지 10달러밖에 안 된다. 심지어 내가 필요한 돈 없이 전단지를 발송하는 데 돈이 필요하다. 내가 한번은 내가 튜토리얼을 신청했고 우리가 처음 질문받은 것 중 하나는 우리가 접근하기 위해 매달 300달러를 약속할 수 있을까? !아니오에 대한 많은 것

5년 후, 새로 무일푼인 50여 대를 구입하고 돌려준 후, 저는 이것을 “창의적인 실제 소유물 통제”라고 불렀습니다.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신경 화학을 사용하여 재산을 구입하는 것이죠.현금이 아니라요

위대한 투자가 실행되고 있는 유형을 인식하는가? 현금흐름에 투자하시겠습니까, 아니면 감사를 표하시겠습니까? 당신이 살 집을 위해 친포마를 하는 사람이 필요한 분석 도구를 가지고 있는가?한 번 당신이 마케터가 되고, 두 번째로 훌륭한 부동산 사업가가 된다는 것을 깨닫기 위해 생각을 바꾸면, 당신은 마침내 당신이 정말로 만들어야 할 친절한 자금 때문에 시작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그리고 이 운동은 무엇일까요? 그것은: 부동산 기업가가 되는 대신에, 당신의 부동산 기업가 온라인 사업의 마케터가 되는 것을 야기한다.

그것이 바로 그것이다.

내 계약자에게 한번 살펴보라고 시켰는데, 게다가 내가 연구를 한 동안 니스는 세분화처럼 집 판매가 너무 느려서 달팽이에 휩싸이고 있었다. 내 계약자는 나에게 9만 달러를 견적한다.

흠!

내가 자리를 비울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것과 같은 위치,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그들이 개선된 것을 알지 못하는 동안 매년 문제가 있는 것과 같은 위치.

고정자 uppers 이것들은 쉬운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이런 특정한 유형의 투자에서 매우 창의적일 수 있다.

반면에 당신은 위험과 어려움을 원하십니까? 나는 고정자 어퍼와 아주 잘 해낸 친구가 있지만, 그는 항상 각 프로젝트에 대해 몇 가지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가지고 있었다. 이런 종류의 투자에는 많은 지속적인 의사결정이 있다.

부동산 투자가 더 깊이 들어가지 않아 유리하다는 주장이 자주 제기되는 것과 비교하면, 많은 전문가들은 유형 A 증권거래소가 부동산 투자가 아니라 전통적으로 부동산을 매입하고 임대하고 유지보수와 임차인을 갖는 방식을 택하기 때문에 체중감량 소유 부동산에 대해 더 편안함을 느꼈다. 부동산이 유동적이지 않다는 사실(중대한 비용 없이 빨리 시장에 출시되기 쉽다)과 함께 적극적인 관리를 위 사무실임대 한 당신의 요구는 단점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매우 많은 돈을 받는 날에 부를 얻고 부동산을 보유하는 것이 적합했다면, 그것은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는 올바른 전술로서 기능하지 않을 것이다. 플리핑과 전매-저평가된 부동산을 사고 이익을 얻기 위해 더 높은 가격을 팔기 위해서.

나는 텍사스 주 오스틴에 살고 있으며 오스틴의 상위 3개 카운티 목록에 4주마다 압류를 방문하는 약 1,200채의 주택과 오스틴은 미국의 많은 최고의 주택 시장 중 하나이다!하지만 현재 매달 보통 고통 받는 집들이 3배 정도 존재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만약 단순히 많은 경쟁이 있다면, 왜 이 집들이 채권자에게 당신을 위해 가는가? 다른 투자자들, 주택 시장, 그리고 경제는 더 많은 사람들이 이런 종류의 위대한 나라에 다시 일어서서 고통스러운 부동산을 찾고, 사고, 팔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