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예전의 나쁜 습관으로 되돌아갔다

나는 열심히 일했고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요양병원에서 종합병원으로 , 충분히 쉬지 않았고, 일에 스트레스를 받았고, 요양병원에서 종합병원으로 제대로 먹지 않았다. 기본적으로 나는 암 전보다 이 모든 시련 후에 더 이상 나 자신을 사랑하지 않았다. 그 이유는, 나는 더 잘 알지 못했다. 너는 거기에 앉아 무엇을 말하고 있니? 암은 세포의 질병보다 훨씬 더 깊은 어떤 것의 증상이라는 것을 말해주기 위해 여기에 왔다. 몸과 마음은 우리가 의학과 치료로 치료하는 것보다 훨씬 더 복잡하다. 만약 당신이 잊어버린다면, 당신의 마음은 당신의 몸과 정신에 붙어 있고, 당신의 몸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을 의식적 또는 잠재의식적인 수준에서 매우 많이 담당하고 있다.

46 이탈리아인을 아는 사람은 누구나 끊임없이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크고 부시한 눈썹(생각하지 않는 것)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내 것이 얇아지는 것을 보면 나는 곧 그들을 끌어들일 것이다.

암은 우리가 다른 사람에게 바라는 것이 아니지만, 많은 암의 변화된 삶은 그들이 인생에서 우선순위를 재고하게 만들었고, 건강한 삶의 선택을 만들고, 더 많은 위험을 감수하고, 삶을 조금 더 살게 했다는 것을 기억하라.

33 오르가즘 샤워 스프레이가 내 대머리에 부딪혀 내 자신을 잃고 싶을 때, 그 노점을 절대 떠나지 않는 느낌!머리카락이 빠지는 것만이 그립다.

암 치료를 받은 사람들을 찾고, 현재 건강한 생활방식을 이끌고 있다.

그들은 암이 암 환자들을 돕기 위해 암 생존자들에 의해 만들어진 많은 블로그와 웹사이트를 발견한 후 삶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해줄 것이다.

내가 담배를 피우지 않고 술을 너무 많이 마시지 않는 전형적인 사람이 아니었기 때문에 의사들은 내가 어떻게 암에 걸렸는지 당황했다. 내가 일정을 잡기 위해 의사와 함께 화학요법 주입실로 걸어 들어갔을 때, 안내 데스크에 있는 여자는 환자가 누구냐고 물었다. 의사는 나를 가리키며 이렇게 대답했다. 겉으로는 건강해 보였거나, 그래서 그때는 암에 걸린 이유를 찾아가는 것이 내 개인적인 여정이라고 생각했다.돌아보면 다른 관점이 있다.

암에 대해 거의 모든 사람들이 언급하거나 말할 것이 있다.

대중에게 공유된 정보의 방이 있다.

이러한 정보의 일부 다발은 사실이고 일부는 그렇지 않다. 비록 어떤 사람들은 암의 기원과 원인에 대해 잘 알지 못하지만, 그들은 여전히 이런 종류의 질병이 그들을 진정으로 죽게 할 수 있다는 생각에 알고 있다.

사실 그들은 암에 대한 치료법이 없다고 생각하고 있다.

그들은 또한 암에 걸린 사람이 잘못되기를 바라는 것이 없다고 믿는다. 일단 암에 걸리면 더 이상 더 이상 평범하게 살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에 이끌려

림프절은 필터로 작용하여 림프액의 세균을 공격하고 파괴하는 면역세포를 포함하고 있다.

림프절은 림프관으로 이어지는 림프관망에 의해 채취된 유체와 파편을 여과한다.

예를 들어 머리, 두피, 얼굴의 유체는 목의 노드를 통해 천천히 흘러내린다. 유체는 천천히 가슴으로 돌아간다. 여과된 유체는 다시 혈류로 되돌아간다. 암의 증상은 또한 암의 증상에 따라 다르다. 암의 종류 때때로, 개인은 가려움증이나 매우 불편한 피부에 비늘 패치를 발견할 수 있다.

그러한 패치는 대개 햇빛에 노출되는 피부 부위에서 더 흔하다. 이러한 패치는 때때로 출혈이나 궤양으로 발전하기 시작할 수 있다.

이러한 증상은 SCC 암 발병의 초기 단계일 수 있기 때문에 무시해서는 안 된다. 피부에 이것을 알아차리는 사람은 누구나 빨리 병원을 방문하여 ul이 ul을 확실히 해야 한다.

암이 발병하기 전에 치료된다

대장암과 직장암은 대장암으로 불리는 또 다른 흔한 암이다. 2010년 미국에서 약 142,570명의 남녀에게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추정 사망자 수는 51,370명이다.

26 당신의 머리에 쥐가 있다.

가발 전문가와의 약속은 취소되었다. 이것은 매우 충격적인/감정적인 경험이라는 말을 듣고, 그녀는 내가 가발을 찾을 수 있도록 한 시간 동안 허락할 것이다. 이것은 PT의 가장 엉뚱한 환상의 긴 머리, 짧은 머리, 금발, 오, 가능성이 끝없다는 것을 충분히 알고 있지만, 나는 이것이 감정적일 수 있다는 것을 충분히 알고 있지만, 나는 가발 가게를 찾기 위해 일요일에 모든 것을 떨어뜨린 것에 대해 가능한 한 신의 축복을 받기로 선택한다.

그리고 우리가 모든 머리카락을 킥킥킥거리고 있다고 생각했을 작은 동양 아가씨에게 신의 축복을!

물론 우리는 암이 왜 나타났는지에 대해 모두 무지하고 심지어 우리 의사들도 그 이유에 관심이 없다. 그러나 오늘날 암은 잘 이해되고 그 원인은 알려져 있다.

몸을 치유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약간의 지식뿐이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은 당신이 이미 가지고 있는 전통적인 치료법보다 더 많은 문제를 일으키는 독성 치료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