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메시지 테이블을 조사한다

3) 메시지 표를 살펴보십시오. 당신의 짜증을 해소하는 것으로 보이는 장이 있는가? 만약 그렇다면, 그 장이 누구에게나 귀중한 정보를 포함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스캔하라.

개인 재정을 책임지는 것은 결코 늦지 않다. 당신은 과일과 야채의 나이와 상관없이 항상 투자에서 이익을 얻을 것이다. 결코 구매하지 않는 것보다. 당신이 일찍 시작할수록, 더 좋으나 시작하기에는 너무 늦지 않을 것이다.

비슷한 시기에 다른 사람들은 꽤 선의일 수도 있지만, 행동뿐만 아니라 그 결과에 대해 완전히 무지할 수도 있다(예: 할머니는 당신이 실제로 혁신적인 집을 사길 원하지만, 기껏해야 일종의 이중 교차 조정 가능한 금리 모기지) 시스템은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5차 재난지원금 신청 다른 사람들의 조언을 효율적으로 활용하지 못한다.

실제로 당신의 자금을 담당하고 민간 금융 관리에 관한 몇 가지 기초에 대한 연구가 필요하다.

당신의 안전한 재정 미래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의 완벽한 도달을 위해 당신이 창조하기 위해서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수입과 지출을 도표로 작성하고 당신의 필요에 반하여 그것들을 교차시킬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차입에 대한 준비를 확실히 효율적으로 할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한 사람의 모든 재정 상황을 더 명확하게 한다.

비공개 예산은 사람의 가격과 수입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매우 강력한 도구다.

저축예산에 라인 항목을 포함하면, 종종 소홀히 하는 것이 돈 계획에 포함되어 있다.

당신의 수입의 3%라도 무보다 훨씬 낫기 때문에, 당신의 수입의 3%도 무보다 훨씬 더 낫기 때문에, 진정한 비상사태를 위해 예약된 경우, 적어도 10%의 저축 계좌에 도달할 때까지 방문 저축을 점진적으로 증가시키는 것은 개인 금융 예방책의 중요한 부분이다. 그들은 달성하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온수기 고장 자동차는 수리 결과를 사용한다.

이것은 개인이 신용 잔고 부하를 증가시키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매우 간단해 보이지만 수천 명의 사람들이 미지급 청구서가 이렇게 깊이 들어가도록 허용하기 때문에 이러한 수집 기관들은 존재한다.

당신은 당신의 빚에 대해 잊을 수 없다. 당신의 청구서는 단지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받을 미지급 청구서 중 하나만 콜렉션에 간다면 당신은 할증료, 주요 이자, 그리고 당신의 신용등급이 더러워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월급을 받기 위해 생활한다면, 부피를 줄이기 위한 쉬운 방법이 일상 생활에 필요하지 않다. 예를 들어, 외식하는 것과 같은 놀라운 활동을 시도하고 삭감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몇 주 동안 쉽게 접근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매달 저녁의 절반을 삭감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순자산을 먹으며 돈을 도울 수 있다.

순자산의 간단한 정의는 당신의 자산이다. 당신이 소유하고 있는 것) 부채를 뺀 것(당신이 빚진 것)을 금융 나침반으로 생각해 보라. 보통 무비용으로 인터넷에 있는 많은 무료 순자산 계산기들 우리는 또한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비용 없는 금융 계산기를 제공한다.

순자산이 계속 증가하고 있을 때 당신은 당신이 적절한 금융 과정에 저장되어 있다고 가정할 수 있다.

왜 성공을 혁신하거나 변화시키려고 하는가? 일관성과 지속성은 다음 성공 단계를 달성한 일반 개인들에게 존경할 만한 특성이다.

금융기관에 막대한 돈을 지불하기 위해 저축한 돈을 쓰는 사람들도 있다.

왜냐하면 금융이 좋지 않은 상황에서 신용카드 청구서를 종이핀처럼 사용했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무담보 채무의 목표를 잘못 해석한다.

플라스틱 화폐는 현금이 호환되지 않는 경우에만 사용해야 하는 지출 방식의 대안이 아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2만 달러를 가지고 시장에 가는 것이 안전하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금 보석 물품에 돈을 쓰도록 내버려 두어라. 구호 프로그램의 역할을 흘끗 보다

개인 금융에 관한 책을 몇 권 읽었을 때, 당신은 당신의 비용을 수입보다 낮게 유지하는 것에 대한 중요성을 알게 될 것이다. 이것을 성취하는 가장 큰 방법은 – 당신이 겉보기에 무시할 것 같은 것들이 이달 말에 합산되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 나면, 당신은 그것을 어떻게 관리하는지 알 것이다.

만약 내가 지금 당신의 지갑이나 지갑을 조심한다면, 당신의 돈은 어떻게 만들어질 것인가? 지갑에 다 구겨져 있을까? 네 돈은 지갑에 접혀질까? 아마도 지갑이나 지갑에 전형적인 동전이 들어 있을 것이다.

개인 예산은 또한 당신이 새로운 재정 목표를 파악하고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만약 당신이 자동차나 집을 찾을 계획이라면, 그리고 이것을 단기적인 재정 목표로 설정하고 이것에 따라 적절한 계획을 세울 계획이라면, 당신의 용돈으로 이에 따라 적절한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4) 네가 소리치는 걸 들을 수 있는 것보다 더 좋은 가격을 받아라. 왜 사람이 세상에서 가장 분명한 것을 나에게 말하는가? 여러분 5차 재난지원금 신청 은 돈을 모으는 것보다 저축하는 사람들이 많은 돈을 버는 것보다 조금 더 많이 쓰는 것에 매우 놀랐습니다.금융에 관한 한, 돈을 쓰는 것에 대한 생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