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은 친밀하고 사랑스런 유대감에서 자연스럽게 나온다.

존경은 친밀하고 사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점퍼루대여 랑스런 유대감에서 자연스럽게 온다. 만약 당신이 아이만큼 가까운 유대감을 갖지 않았다면, 점퍼루대여 단지 약간의 존경심이 부족할 가능성이 있다.

또한 당신의 아이에게 감정적으로 가까이 다가가라. 당신의 아이가 갑자기 그에게 요구할 수 있는 일을 열심히 하고 당신에게 기뻐하고, 당신에게 할 수 있는 개인에게 기뻐한다는 것을 거의 확실히 보아라. 그는 당신과의 친밀감을 사랑하기 때문에, 그리고 우리가 즐기는 사람들이 만족하기를 자연스럽게 원하기 때문이다. 자녀와 유대감을 갖는 것은 매일 함께 이야기를 읽는 것( 정확히 나이와 상관없이), 경험의 공유와 과거의 경험의 재연, 당신의 아이가 자신의 관심사가 있는 곳에서 정확히 무엇을 하는지에 진정으로 관심을 갖는 것, 그리고 그의 감정과 생각들을 취하는 것(그러나 그것이 당신을 지배하지 못하게 하는 것)과 같은 것들을 포함한다.

그들은 강력한 육아팀으로서 함께 기능을 허용하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들었다. 그들은 육아 스타일을 놓고 싸우고 있었고, 심지어 추가적인 피해를 입히기도 했다.

허용적 양육방식은 권위적 양육방식의 특징이다. 허용적 부모는 유아에게 제한을 준다. 규칙과 함께 규칙에 관한 것은 보통 매우 빈약한 깨진 규칙이 자주 심각하게 인식되는 경향이 있고, 또한 부모들은 그들의 자녀가 자유로운 사상가가가 되어야 한다고 느끼고 그들의 자녀들이 세계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하고 그들 스스로 배울 수 있어야 한다고 느낀다. 규칙과 엄격한 구조에 의해 억제되지 않고 그들 스스로 배울 수 있다.

하지만 단점은 아이들이 규칙이 종종 필요하다는 것을 배우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들은 그들이 무엇을 하든 옳든 그르든 간에 처벌받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배운다. 이것은 관련된 규칙이나 구조에 대한 평생의 반란을 사용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아들이나 딸들에게 감각적인 목적, 의무, 시민권을 심어주어 이것은 그들이 좋은 사회 구성원이 될 수 있도록 도울 것이고, 그들의 삶의 한 무리는 일찍 시작된 관절염에 있어야 하고 사회에서 제대로 기능해야 한다.

우리는 우리 아이들이 도움이 되고 다작의 사람들이 될 수 있도록 발전하기를 좋아한다.

우리는 아이들이 웹사이트를 통해 잘 지낼 수 있도록 가르치고, 젊은 레크리에이션과 지역사회 활동으로 효율적인 팀으로서 이러한 가치들을 배우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걱정하라. 아이들을 걱정하면서 얼마나 많은 시간을 보내니? 당신은 그들이 부적절한 군중들과 함께 떨어질 것을 걱정한다.

당신은 그들이 대학에 들어가지 않을 것을 걱정한다.

당신은 그들이 되는 것을 걱정하거나 누군가를 임신시키는 것에 대해 걱정한다.

당신의 걱정은 결국 당신의 최악의 고통을 드러낸다. 걱정 그만해!아이들이 하는 것과 똑같은 통제력을 가지고, 개인은 올바른 선택을 하도록 돕는 올바른 도구를 그들에게 부여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엄마와 아빠를 테스트한 것처럼 당신을 시간마다 테스트할 것이다. 그것은 생활 방식의 순환이다. 그것을 받아들이고 걱정하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사랑은 행동관리나 아동자존감과 관련이 없다. 캐릭터 창조행동과 관련된 것은 단지 과라나 식물의 잎일 뿐이다. 캐릭터는 생명을 주는 그 밑바닥의 뿌리다. 자존감은 종종 성취에 붙어있다.

캐릭터는 하나의 시도로서 만들어지고 때로는 무언가를 성취하는데 실패한다.

온라인 육아 수업을 선택함으로써, 그 수업은 돈뿐만 아니라 소중한 것을 사용하는 10대 연수 수업을 거치지 않고 당신의 자녀의 생년월일에 맞게 특별히 나눌 수 있다.

온라인 수업은 매우 연령에 특화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자녀들에게 전반적인 보수를 도울 것이다. 당신은 그들이 왜 당신을 화나게 하고 겉보기에 모든 것을 하는지, 그리고 적절한 반응으로 그것을 균형 있게 하는 방법을 배울 것이다. 모든 행동이 악의의 하나가 되는 것은 아니다!대부분의 어린이들은 파괴적인 활동이 관심을 필요로 한다; 당신은 웹A 번호에서 이것을 더 많이 배울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젊은이들을 진정으로 사랑하는 사람이 없기 때문에 양육을 더 많이 배울 것이다.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아이들에게 손을 대는 것에 너무 세심하고 단지 그들의 아이들이 잘못된 행동을 할 때마다 마주치도록 보장하는 것 만으로도 괜찮을 것이다. 그리고 부모들이 그들의 아이들을 키우는 데 어떤 스타일을 사용하는지에 전적으로 의존하지 않는다. 적절한 보살핌과 상담을 제공하는 사실 그들은 성장할 때 엄마로서의 완전한 전문지식이 될 수 있다.

징계는 좋지만, 그것은 그가 잘못하거나 나쁜 것을 만들기 때문에 가끔 당신의 어린 아이를 때려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그리고 그들의 잘못된 방법은 엄격한 양육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 그들의 부모가 당신의 역할을 수행하는 것과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부모 지원팀에 가입하라 부모 지원팀에서 일부는 부모와 함께 만나고, 서로 지식을 얻고, 서로를 지원하며, 다양한 다른 출처를 찾는 것을 돕는다는 것을 깨닫는다. 온라인으로 찾아보거나 지역 아동지도 클리닉, 가족 서비스 기관 또는 마을 S에 전화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