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의 즐거움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을 준 다섯 가지 여행 팁을 들고 참석했다.

저는 제 여행의 즐거움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을 준 다섯 가지 여행 팁을 가지고 참석했는데, 이 팁들은 아래에서 발견될 것입니다. 이제 어느 정도까지는 잘 알려진 것이 그들이 의도된 것일 수도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제가 원하는 것은 그것들이 무엇인지를 받아들이는 것이고, 그들이 여러분이 최고의 시간을 보내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는 믿음을 갖는 겁니다.

여행 광고의 홈 기회를 결정하고 당신이 가장 편하다는 것을 안내한다.

그리고 당신이 만족하는 입증된 마케팅 전략을 찾고 채용하라.

당신은 거의 모든 종류의 칸을 발견할 수 있는데, 신발 주머니가 모두 앞서 언급된 바 있다.

하지만 당신은 신발이 어떤 상태에 나타나기를 원하는가? 신발을 모두 부숴버리고, 심지어 가장 훌륭한 가죽도 문지르고, 접촉도 당신의 신발을 긁어모을 것이다. 우리는 보통 아이들과 스트리퍼들에게 긁힌 신발만 참을 것이다(우리가 같은 문장 안에 아이들과 스트리퍼라는 단어를 짝짓기를 용납할지는 확신할 수 없지만) 당신은 개별적으로 신발을 펠트백이나 다른 것으로 싸야 한다.

할인을 필요로 할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당신이 알고 있는 모든 항공사를 검토하고, 그들의 요금에 대한 정보를 물어보는 것이다.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대부도 풀빌라 그 요금들은 당신이 직접 여행할 수 있는 다양한 항공사를 찾는 것에 주목하라. 그리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정보로부터, 가장 싼 5개 개인까지, 거기서부터 사람이 편안하게 지낼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숙박실을 예약하는 방법을 사용하는 것과 달리, 여행 클럽 회원으로 제공되는 하룻밤에 PER ROOM, PER Session에 제공되는 숙박실을 예약하는 것과는 달리, 분명히 당신이 방을 위해 80% 할인된 여행 예약을 할 때, 4, 6 또는 8명까지 자는 많은 방들이 있다.

어쨌든 여행을 떠나는 사람(특히 부머까지)에게 직접 구입해서 돈을 달라고 하는 것이 말이 되지 않는가? 아니면 친구, 가족, 이웃, 동료들이 이미 고려하는 여행에 대한 유료 수수료를 받는가? 명심해!대부분의 사람들은 아는 사람과 거래하고 친밀감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그 사람일 수도 있다, 그렇지?

15 중복 코스가 있나요? 맥도날드와 같은 프랜차이즈는 입증된 복제 시스템과 관련하여 대부분의 재래식 사업보다 훨씬 더 많은 성공을 거두고 있다.

당신의 여행 조직은 당신이 다른 사람들을 모집할 수 있고, 그들 모두가 성공할 수 있는 효과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채용 도구를 제공하는가? 온라인 마케팅이든 오프라인이든 이상적인 중복 플랫폼을 갖출 필요가 있다.

LS: 백업 법적 조치가 있을 경우? 그리고 여분의 행사를 위해 양복을 재활용할 수 있는가? 나는 내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다음과 같다. 얼마나 많은 양복이 너무 많은가?

불행하게도, 일부 여행 클럽들은 할인 증권 중개인과 똑같이 행동한다.

그들은 돈 재산과 관련된 큰 것을 획득하고, 비용을 증가시킨 다음, 그들의 개인을 제공할 것이다. 하지만,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할인 여행에 관한 여행 클럽은 거의 없을 것이다. 이 엘리트 소수의 사람들은 당신에게 평생 회원 자격을 얻기 위해 한 번뿐인 수수료를 청구할 것이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회사의 대부도 풀빌라 내부 작업에 환영을 받고 오픈 마켓에서 할 수 없는 여행 거래에 노출된다. 클럽은 회원들에게 재산을 제공하기 전에는 결코 그들의 재산을 표시하지 않을 것이다.

어쨌든 (특히 부머들만큼) 스스로 그것을 사서 받는 것은 말이 되지 않는가? 아니면 친구, 가족, 이웃, 동료들이 이미 고려하는 여행에 대한 돈 수수료를 받는가? 놀랄 일도 아니죠!대부분의 남녀는 아는 사람과 거래를 할 것이고, 자신도 그럴 수 있을 것이다.

여행 거래 웹사이트는 종종 항공료와 호텔 주택 비용에 대한 할인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을 받고 그에 따라 휴일을 계획하기 위해 눈을 뜨고 있다.

때때로 비행기 회사들은 잘못된 일을 몇몇 호텔과 연결시키고 만약 당신이 단지 비행기 때문에 여행한다면, 그것을 받아라!호텔을 합리적으로 이용하기 위해 묵는다 비행기 회사들은 티켓 요금과 함께 호텔 요금을 추가하고 만약 그 복합 티켓을 구입한다면 당신은 분명히 돈을 낭비하지 않을 것이다. 비록 당신이 어떤 사이트나 잡지에서 세부사항을 얻지 못하더라도 당신은 비행기 직원들에게 연락해야 하고 그들은 너무 기뻐서 도울 수 없을 것이다.

1990년대 초반에 증권중개업자들이 같은 두려움을 가지고 있었던 것과 같은 상황을 설명하겠다. eTrade는 그들의 사업을 파괴할 것이다; 글쎄, 그것은 분명히 손상될 수 있다.

하지만 그것은, 사실 그것은 브로커들의 요구 사항을 증가시켰다. 어떻게 이것이 Simple에게 물어볼 수 있는가, 인터넷은 주식 시장을 더 쉽게 획득하게 만들었다.

그들이 당신에게 대리인을 위해 줄 조직 수익의 몇 퍼센트를 줄 것인가? 당신은 대리인에게 후하게 보상하는 회사를 만들고 싶지만, 또한 (물론 당신의 이익을 위해) 장기 생존을 위한 견고한 재정 기반을 유지하고 싶어한다.

정부가 당신을 위해 무엇을 할 것인지, 하지 않을 것인지 확인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