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찬가지로, 성공적인 “올 프로” 기업가들은 경제의 기본에 숙련되어야 한다!이것은 확실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만들고, 당신의 비용을 관리하고, 리드를 만들고, 용의자와 전망을 제품과 서비스를 다시 구매하도록 전환하는 것이다!매출과 수익을 창출하는 것! 그것이 사업의 기본이다! 그것이 기업의 기본이다!

샌안토니오 스퍼스의 데주안 블레어와 비교한 결과, 그의 포지션에 있어서도 약간은 규모가 작을 수 있지만, 어떤 신인 시즌에도 불구하고 매우 생산적인 신인 시즌이었다.

마찬가지로, 성공한 모든 프로 기업가들은 경제의 기본에 숙련되어야 한다!이것은 확실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만들고, 당신의 비용을 관리하고, 리드를 만들고, 용의자와 전망을 제품과 서비스를 다시 구매하도록 전환하는 것이다!매출과 수익을 창출하는 것! 그것이 사업의 기본이다! 그것이 기업의 기본이다!

샌안토니오 스퍼스 데 후안 블레어와 비교한 결과, 그의 포지션에 있어서도 약간은 규모가 작을 수 있지만, 어떤 신인 시즌에도 불구하고 매우 생산적인 신인 시즌이었다.

NBA의 베스트셀러 리스트가 미래로부터 업데이트되었을 때, 전형적으로 NBA 저지에서 두 번째로 잘 팔리는 르브론 제임스는 레이커스의 전설적인 휴대폰 제임스가 마이애미 히트로 이적하면서 많은 팬들을 놀라게 하고, 상처를 받고, 당황하게 만들었지만, 비록 그것이 그의 인기를 더 해쳤을지 모르지만, 그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르브론의 트렌디한 새로운 Simply no 6 Miami Heat jurge를 집어 들 수 있는 가능성을 주었다.

NBA 올스타는 수익성이 높고 성공한 기업가와 어떻게 비교되는가? 첫째, 프로 선수들은 기본에 능숙하다!대부분은 쏘고, 통과하고, 드리블하고, 수비를 하고, 반등할 수 있고, 더 중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야구중계 요한 것은 — 팀 플레이어에게 기름을 부을 수 있다는 것이다!훌륭한 선수들은 후프의 기본 기본에 능숙하다!

래리 버드는 이기기 위해 무슨 짓이든 했다. 그리고 헤드는 당신을 눈으로 보고 당신에게 가장 잘 제거할 것 같다고 말하고, 그 전설은 그가 3점짜리 대회까지 nba 올스타 게임에서 락커룸에 걸어들어가 이 유명한 단어들을 짖었다. 너는 모두 추가 버드를 위해 놀고, 코트로 나가, 워밍업을 하고, 침착하게 대회에서 우승했고, 스위프스테이크를 했다.

빌 월튼이 어떤 재능을 가졌는지 진정으로 감상하기 위해 1970년대로 돌아가기 위해 그는 UCLA를 졸업한 후 프로 스포츠에서 성공한 최초의 히피였고, 월튼은 그의 야생 붉은 머리를 포니테일로 자라게 했고, 그는 가장 눈에 띄는 밴드의 말을 들었다. 그는 산악인을 원하고 고기를 먹는 것을 그만두었다. 그의 식단은 루타바가 오믈렛에서 생 오이에 이르기까지 다양했다. 심지어 FBI에 전화를 한 적이 있는데, 그 후 그는 그 정치적 기록을 만든 후 심문을 받기 위해 끌려왔다.

웨슬리 존슨, G/F, 시러큐스 – 67명의 주니어는 NBA 훈련 캠프가 2010-2011시즌에 열릴 때쯤이면 23명의 포지션을 방어하는 도전적인 운동선수로, 그는 외부적으로 탄탄한 스트로크를 가지고 있고 확실히 그의 포지션에서 좋은 리바운드 선수다. 그의 볼 핸들링과 뜨거운 물이 드리블에서 만들어지는 능력은 심지어 향상될 것이다.

에반 터너, SG, 오하이오 세인트 – 내 터너는 2011년 NBA 판매 기회 중 가장 준비된 기회를 넘겨주고 있다.

터너는 이번 시즌 20-9-6의 평균으로 증명된 바와 같이 코트에 대해 할 수 없는 것은 많지 않다. 터너는 그의 기묘한 다재다능함과 코트에 정통한 NBA 슈팅 가드 크기를 가지고 있다.

그나 그녀는 마이클 조던이나 코비 브라이언트의 폭발적인 틀을 가지고 있지 않다. 올 시즌 대학 농구에서 그를 올해의 선수로 만든 경기 내내 20점을 야구중계 득점할 수 있는 능력보다.세계적인 질문에서 레이커스의 인기는 브라이언트를 저지 판매에 도움을 주지만, 그의 신용에 브라이언트는 지난 15년 동안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이었고, 당신이 훌륭한 팬들이 그의 16번째 시즌에 접어들면서 당신의 새로운 저지 브라이언트를 서둘러 갖게 되면서, 2007-2008년에 NBA MVP 상을 수상했고, 특징들이 리그를 이끌었다. 사계절 득점

이 순위는 NBA 공식 박격포 매장과 웹 매장에서 계산된 Abilities 스타 Kobe Bryant는 그의 경력에서 11번 올스타에 올랐으며, 그의 24번 레이커스 저지는 최근 몇 년 동안 NBA 저지에서 가장 잘 팔리는 리그로 그의 인기를 확실히 보여준다.

플래시는 조용히 가지 않을 것이다. 샤크가 제임스 왕(그리고 고베 이후)과 파트너 관계를 맺기 전에, 드웨인 웨이드는 마이애미에서 야간에 플래시를 선정하는 사람이었고, NBA 결승전에서 보여준 것처럼 플레이오프 매스 미디어가 되기 때문에, 그리고 2008년 하계 올림픽에서의 그의 쇼와 함께, 아무도 그가 놀라워졌을 때 드웨인 웨이드를 능가할 수 없다.

앨런 아이버슨은 한 경기에서 조던을 두 번 턴한 것으로 유명한 nba 베스트 크로스오버 리스트에서 가장 높은 선수다. 그는 키가 6피트도 안 되는 헤스와 nba에서 대부분의 선수들을 거치는 힘든 시간이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보통 순전히 빠른 속도뿐만 아니라 모든 경기에서 그의 움직임을 감시할 필수적인 가짜와 크로스오버를 통해 어떻게 아이들을 능가할 수 있는지 알아냈다. 그는 입성했다

존슨, 로스엔젤레스에서 쇼타임에 출연할 수 있다.

그의 야구 경기의 일부인 너의 극적인 조언에 대한 놀라운 슛과 재능은 코트에서 5개의 포지션을 모두 할 수 있는 우뚝 솟은 PG였다.

현재 선수들은 엄청난 추종자를 즐기고 있고 대부분의 팬들은 계속해서 테이를 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