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SEO 하는법

그런 다음 다시 블로그 사이트를 기반으로 하고 싶은 3가지 범주를 입력하면, 틈새 선택 전에 비디오에서 시장 조사에 대한 언급이 없었다. 그런 다음 시작을 클릭하면 소프트웨어가 사이트 제목, 첫 번째 블로그 게시물 및 탐색 링크를 맨 위에 설정한다.

검색 엔진/디렉토리에 대한 웹 사이트/블로그 제출: 가시성을 높이고 트래픽을 늘리려면 계정을 만들고 웹 사이트/블로그를 확인하여 웹 사이트/블로그를 Google 웹마스터 또는 Yahoo 또는 Bing 등에 추가하십시오. 이로 인해 웹 사이트/블로그의 순위가 상승할 수 있으며, 약 299달러의 야후 유료 목록을 선택할 수도 있음인바운드 링크 고정자 텍스트 – 앵커 텍스트는 사용자가 웹 페이지에 도달하기 위해 클릭하는 문구 SEO를 위해 앵커 텍스트가 최적화된 키워드여야 함소셜 미디어 위젯 – 실제로 따라가는 것은 소름끼치지만, 온라인에서 우리는 모두 그것을 원한다.

소셜 미디어 위젯을 통해 워드프레스 사이트에 관련된 아이콘이 있는 수십 개의 링크를 간단하게 포함시킬 수 있다. 다른 것을 고려하는 데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다.3단계 설정키워드 당신은 당신의 이름을 추가하고 오답, 처녀 이름, 별명, 닉네임 등을 포함해야 한다.

여기서 수줍어하지 마라. 이렇게 하면 당신은 발견될 것이다.내가 사용한 키워드 하나가 구글에서 1번째 페이지 순위를 받은 것을 알아차렸다. 그 후 나는 다른 키워드를 시도했고 구글의 모든 것을 했다. 나는 2번째 페이지 결과를 얻었지만, 그것은 어떻게 키워드를 고를 수 있는지 보여준다.방문자에게 제공할 항목을 결정하십시오. 왜 방문자가 당신의 사이트와 누군가가 사이트를 비교했을 때 조치를 취하겠는가? 왜냐하면, 당신은 그들에게 다른 누구도 제공하지 않는 것, 즉 그들이 당신의 사이트에서 얻을 수 없는 것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제휴 디지털 제품을 무료로 제공한다면, 당신의 제품이 아무도 그들을 돕지 않는 것처럼 그들을 도울 이유를 당신의 방문자들에게 말해라. 제휴 프로그램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사용하고 그리고 그 중 하나를 택하라. 한 발짝 더 나아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