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간 재정에 대한 가장 큰 팁은 경제적으로 되는 방법에 대한 팁을 배우는 것이다.

개인 재정에 대한 가장 큰 팁은 경제적으로 되는 방법에 대한 팁을 배우는 것이다. 이것은 돈과 관련된 가발에 똑같이 발을 들여놓는 젊은이들에게 매우 사실이다. 만약 당신이 단지 원하는 것을 본다면, 그것을 바로 얻기 위해 소비하지 말고, 집에 가서 그것을 살 수 있는 결정을 쉽게 볼 수 있을 것이다.

또한 개인 금융은 당신이 이미 구입한 돈을 얼마만큼 생산하느냐에 관한 것이 아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이 많은 돈을 구입했다면 그들의 거의 모든 재정적인 문제가 해결되었다고 믿는다. 더 많은 돈을 획득할 생각을 하는 것과는 반대로, 당신은 돈을 적절하게 그리고 수익성 있게 다룰 수 있는 사람들의 습관을 적응시키는 것이 가장 좋다.

신용기관은 당신의 역사를 100% 회복하는데 성공할 수 없다. 종종, 공공기록 정보에 대한 전면적인 약속을 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회사들은 신용등급을 위해 당신을 도울 수 있다.

모든 상황에 유용한 해결책은 없으며, 이러한 종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인텔리 류의 사업체들은 당신에게 정직하지 않다. 성공이 사기였을 것이라고 보장하기 위해 이 약속을 해야 한다.

첫째, 노년기 이전에 기금을 인출하는 것을 단념시키는 개념이다. 은퇴 생활을 제외한 어떤 것에 기금을 사용하려는 유혹을 극복하는 것을 지지함으로써 비용이 많이 드는 벌칙을 받게 될 것이다.

만약 채무 수집가가 연락을 하는 사람이라면, 당신의 빚을 조정하려는 의지를 표현하라. 당신의 빚은 아마도 많은 돈을 위해 구입되었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원래 빚진 작은 조각만을 지불할 수 있다고 해도, 그들은 아마도 여전히 이익을 얻을 것이다. 당신에게 유리하게 이것을 훨씬 덜 사용하여 당신의 빚을 없애라.

예산은 시간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나보다 뒤돌아보는 부분을 쉽게 만들 것이다. 보통 당신이 주의하는 지불내역이나 주어진 기간 동안 필요한 수입, 당신 자신의 예산이 필요하다.

비용에 관한 내용을 작성한 후 그린백 목록에서 작성한 후 모든 항목이 나열되도록 하는 데 신경을 써야 한다.

만약 당신의 비용이나 수입이 다양하다면, 좋은 평균의 과일과 야채를 얻기 위해 노력하라. 추가 과일과 야채는 당신의 돈이 실제로 어디로 가고 있는지 알 수 있는 일과 월 비용으로 분리되어 있다.

그리고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돈을 예산으로 책정할 때 인텔리 도움이 된다.

예를 들어, 식품 가격이 3개월 연속 400달러, 500달러, 600달러인 경우, 이 금액을 추가하고, 연간 평균 500달러의 식품 청구서에 도달하기 위해 3개월로 나누는 것.Do 계획 및 출산과 같은 꽤 많은 이벤트가 필요한 이벤트 일정을 잡으면, 결혼식은 놀라운 설정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소프트웨어를 위해 절약할 시간이 충분하다. 주택 개조, 휴가 여행 및 자동차와 같은 주요 구매도 마찬가지다. 성공적인 개인 금융은 계획 및 일정 이벤트와 주요 구매에 대한 보다 성숙한 이해로 달성된다.

주식옵션을 검토해보라. 자산의 재정적인 변화를 한 것이 얼마간 있었기 때문에 결국 이렇게 할 때가 되었다. 일반적으로 경제의 변화, 좋은 안전 내기로 사용된 것, 연간 많은 이자를 벌기 위해 사용된 실제는 진화했다.

내 아들은 16살과 비교되어 용서받을 수 있다.

하지만 우리 어른들은? 투자가 개인 금융이라고 생각하는 사람 또는 펀드가 개인 금융 또는 소득 증가(법적으로) 개인 금융

마지막으로, 한 사람이 당신의 돈의 흥미로운 쾅 하는 회사들과 거래를 하는 페깅 기술을 사용하라. 바겐 드라이 클리너? 에피타이저 f-r-e-e는 어디 있지? 반쪽짜리 영화는 몇 시를 가리키고 있는가? 당신은 특정한 주에 꽃을 더 싸게 사는 곳은 어디인가? 이런 것들을 알고 지능적이고 경제적으로 튀기다

이를 피하기 위해 당신은 항상 지불을 하거나 적기 이전에 해왔고, 현재 대부분의 회사들은 온라인 지불 옵션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그들을 위해 마지막 순간에 지출하기를 원한다.

Occur는 관련된 가치가 되지만, 당신이 계좌 연체료와 금리를 인상할 때쯤이면 이것은 정말로 최소한의 비용이 든다.

당신이 가게에 가기로 결정했을 때 따라갈 수 있는 팁 중 하나는 내가 아는 사람과 구매하는 것이다. 그들에게 당신이 가게에서 얼마나 오래 자게 될지에 대한 시간대를 정하도록 하라. 그러면 당신은 가지고 있지 않은 현금 물품을 쓸 가능성을 줄일 것이다.

좋은 물건을 구할 수 있을 때 새로운 것을 구입하지 마라. 책, 영화, 게임에 사용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을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고, 중고 장비를 위해 온라인 쇼핑을 할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은 이러한 종류의 구매 때문에 소매에서 75%를 할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