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하는 동안, 여러분의 몸은 여러분이 자는 동안 지탱되어야 합니다

임신 중 몸을 지탱해야 하고, 잠자는 동안 임신한 배를 안락함과 지지를 위해 요람을 놓을 수 있는 베개가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은 보통 무릎과 배 밑에 부드러운 베개를 가지고 잠을 자는 것을 지지하기 위해 보통 사용할 수 있다.

임신 중 잠자는 것이 가장 선호된다.

임신을 시도할 때 임신할 확률을 높여 주기를 추적하는 방법을 배란하라. 임신할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임신할 때를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래야 만기일이 더 정확하다.

임신 중 긴장을 풀고 가능한 한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것은 필수적이다. 스트레스는 임산부의 광범위한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PUPPP 건강 문제를 유발할 뿐만 아니라 자궁 속의 아기에게도 영향을 미친다. 만약 어떤 경우에는 많은 양의 스트레스가 아기를 너무 빨리 나오게 할 수 있다.

아침의 병은 임신의 흔한 징조이기도 하다. 아침, 오후, 저녁에 일어날 수 있고 메스꺼움이나 잦은 구토로 나타나기 때문에 항상 아침에 일어나는 것은 아니다. 다른 여성들에게는 이 증상을 위질환이나 식중독으로 착각한다.

그러므로 다른 증상들이 왜 그런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주된 이유를 알기 위해 주의하라.

유방 변화 이 증상은 수면 중에 부드러움을 느끼거나 샤워를 하거나 옷을 입을 때 눈에 띈다. 월경이 시작되기 며칠 전에 가슴에서 경험하는 불편함과 같은 느낌이 들 것이다. 그러나 이 증상은 산아제한약이나 호르몬 불균형에 의해 야기될 수도 있다.

임신이 진행됨에 따 PUPPP 라 이 증상은 크게 줄어들어야 한다.

임산부는 운동의 장점이 많고 운동하지 않는 것이 잠재적으로 위험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어떤 상황에서는 입덧을 경험한다고 해서 운동을 중단해서는 안 된다. 사실, 운동은 입덧 증상을 완화시키는 데 잠재적으로 유익한 것으로 나타났지만, 두통, 현기증, 질 출혈, 고통스러운 수축을 경험하면 운동을 중단하고 의사와 상담해야 한다.

임신 10주일 때, 이 3개월에 대한 문제와 합병증에 대한 걱정의 스트레스를 대부분 잠재울 수 있는 때다. 비록 배아가 여전히 매우 작지만, 모든 인대와 장기가 자라고 아기로 형성되기 위해 강해지고 있다.

또한 10주에 당신은 당신의 아기 심장 박동을 들을 수 있다.

임신 11주 만에 첫 3개월의 끝이다. 태아가 태아로 전환될 때 또한 임신 11주에, 비록 여러분이 두 번째 3개월을 칠 때 체중이 늘면서 더 끈질기게 증가하겠지만, 여러분은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 여전히 건강한 아기를 가진 엄마들에 대해 들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간호사는 여러분이 체중을 늘리기 전에 몇 파운드만 더 가지고 있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사실은, 임신 중 체중 증가가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단백질은 임신 중에 매우 중요하다. 이것은 당신의 아기가 건강하게 자라도록 하는 데 필수적이며, 당신의 식단에 이 단백질을 유지하기 위해 해바라기 씨앗, 땅콩, 콩, 달걀, 닭고기, 심지어 햄버거 고기와 같은 음식을 먹는다.

저출산 체중 아기는 거의 모든 건강 문제의 위험이 더 높다. 그들은 어린 시절에 성장이 느려질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 그들은 자라면서 당뇨병과 심혈관 질환을 낳기 더 어렵다. 저출산 체중 아기들은 평균 출생 체중의 아기들보다 낳기 더 어렵다. 그들은 또한 NICU나 신생아 중환자실에서 시간을 보내야 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

임신에 대한 혼란과 의심을 피하기 위해, 임신 임신 계산기와 임신 달력에 대한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온라인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

임신 계산기는 임신 예정일을 대략적으로 알려준다. 임신 계산기는 출산 예정일에 몇 명의 아기만 태어나도 임신 단계를 계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은 임신 중 아침의 병이 모유 수유를 할 때에도 임신의 증상으로 나타나는 대표적인 증상이다. 보통 입덧이 첫 3개월이 끝날 때까지 해결될 것이다.

임신을 암시하는 신체 변화를 관찰한 후에는 결국 여러분의 몸이 겪고 있는 여러 가지 가능한 상태를 생각하게 될 가능성이 가장 높으며, 임신을 배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가정 임신 테스트 키트를 얻는 것은 이 딜레마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테스트 키트는 임신 호르몬이 혈액 순환 Y에서 가장 높은 아침에 소변 정확한 결과에 임신 호르몬의 존재를 감지하도록 설계되었다.